Baro
2.67K subscribers
10.4K photos
290 videos
54 files
5.34K links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Download Telegram
Baro
서학개미도 문제 국민연금도 문제 래깅하는 기업도 문제 달러 들고 있기만해도 문제야 이제? 씹버러지새끼들아? 정도가 없네;;
이로 인한 영향 예상

암호화폐 스테이블 코인 규제
-> 페이파이(카드 싹 다 규제)

암호화폐 자체 규제

국내 암호화폐 기업 세금 규제

등등.. 규제를 시작하자면 끝이없고 그로 인한 국내 시장은 글로벌 슈퍼트렌드에 도태되어 없어질거임
👍1
클라우드플레어 서비스 중단 발생, 해당 문제에 대한 조사를 계속 진행 중

Cloudflare는 Cloudflare 대시보드 및 관련 API 문제에 대해 조사 중이며 대시보드/Cloudflare API를 사용하는 고객은 요청 실패 및/또는 오류 표시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발표

+09:12 UTC 수정이 완료되었으며 결과를 모니터링 중


👉원문

#이슈
클라우드플레어 문제에 대한 조치 이후 수정이 완료되었고 결과를 모니터링 중이라고 하니 곧 복구 될듯?
Baro
클라우드플레어 문제에 대한 조치 이후 수정이 완료되었고 결과를 모니터링 중이라고 하니 곧 복구 될듯?
클라우드플레어 업데이트 - 결과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mcafee 대체제 백신 프로그램 추천받음
[필독] 리워디 월렛 신규 업데이트 및 에어드랍 이벤트

리워디 월렛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더 티핑(팁 주기) 지원 및 멀티 체인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Ⅰ. 테더 티핑 기능 오픈
Ⅱ. 리워디 월렛 멀티체인 지원

Ⅰ. 테더 티핑 기능 오픈
- 기존 리워디 커뮤니티에서는 $RWA 토큰만 티핑 가능
↳ 업데이트 이후 USDT로도 자유롭게 티핑 가능

Ⅱ. 리워디 월렛 멀티체인 지원
- 리워디 월렛 업데이트를 통해 비트코인, 리플, 트론 3개의 신규 체인을 지원
↳ 이후 추가적으로 멀티체인 확장할 예정


🗂테더 티핑 오픈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 새로운 테더 티핑 기능을 사용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 총 보상: 5,000 USDT + 100,000 RWD
(참고로 티핑을 많이하면 NFT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음.)

Ⅰ. USDT 티핑 이벤트
- 보상풀 : 5,000 USDT
- 조건 : 서로 다른 계정(유저)에게 10회 이상 USDT 티핑
↳ 최소 인정 금액 : 0.1 USDT
- 개인보상 : 1~10 USDT 랜덤 지급(1회 한정)

Ⅱ. RWD 티핑 이벤트
- 보상 풀 : 100,000 $RWD
- 조건 : 서로 다른 계정(유저)에게 10회 이상 RWD 티핑
↳ 최소 인정 금액: 0.1 RWD
- 개인 보상: 5 RWD (1회 한정)

💬코멘트
리워디는 개인적으로 프로젝트 중 매우 견고하게 빌딩된 프로젝트 중 하나라 생각하는데 이번 USDT를 팁으로 줄 수 있어 확장성이 크게 늘어났다고 생각
↳ NFT도 준다고 하니 일단 받을 수 있는건 다 받아놓는다는 마인드

#RWD #Rewardy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스윗 영포티형........ 신고할까요?
도권, 4천억 달러 루나 사기 혐의로 15년형

국내에서 복역 예정
Baro 근황

1. 몸살
- 2일 전 400KM 이상 운전하는 와중에 트럭새끼의 칼치기로 사고날뻔한 이후 몸살앓는중 ㅅㅂ

2. 매매 X
- 한달? 조금 넘는 기간동안 보릿고개 이후 매매를 안하는중
-> 자연스럽게 경제 뉴스와 멀어지고 자극적인 이슈들만 보는중

3. 복귀
- 다만 이런 생활을 연말에 하는건 좋지 못하다 생각해서 매매를 직접적으로 하진않지만 애널리스트 포지션으로 복귀할 예정

2026년 신년 계획 보름 먼저 시작할거임
1. 블로그 1일 1포스팅
2. 1개월 기준 2개 이상 야핑
2-1 스토리텔러를 포함해 X와 텔레그램 동시 포스팅

다들 좋은하루되시길
👍3
오스틴 굴스비 총재 연설(2025.12.12.)

최근 챙겨봐야하는 총재 중 하나

#경ㅈ
트럼프, 베네수엘라에 대한 지상 공격이 시작될 것
아! 두통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최근 환률 관련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코스피 오르니까 좋은게 좋은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Baro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최근 환률 관련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코스피 오르니까 좋은게 좋은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2

우선 위 사진에서 정정하고자 하는 내용
- 달러 약세를 원한다
-> 반대였음 일하는데 좆같아서 감정 배출한다고 막써서 반대로 씀

※ 코멘트 시작
1. 체급차이는 분명 있는건 사실임 현재 원화 약세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관세, 엔화 약세, 한미금리차 등 외부적인 요인이 충분히 있는건 인정
-> 다만 현재 국민연금 통화스왑, 규제를 통한 압박, 구두개입 등 단기적인 액션만 취하는게 문제

2. 현재 미국은 반대로 달러 강세를 만들기 위해 재무장관의 직접적 언급(달러인덱스 저점 떳다, 트럼프 1기 당시 저점이 지금과 유사하다), 국채발행 등으로 인한 외환 유치, 금리조절 등 중장기적인 카드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상황.

3. 어쩔 수 없지 + 단기 액션 말고 중장기적인 스탠스와 함께 진짜로 날라가고 있는 환율을 잡아야 하는 시기라 생각되며 만약 강달러가 시작되고 원화 약세가 더 심화된다면 수출국가인 입장에서 내수 뿐만 아니라 경제 자체가 흔들릴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

더 좆박기전에 재정적 통화적 정책으로 날라가는걸 막고 부동산으로 인한 유동성 경색을 풀어서 내수를 살리고 외부적으로는 관세 협상 및 통화스왑을 비롯해 외교로 풀어나가야하는 문제
-> 물론 매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해야만 하는..
사실상 외통수가 아닐까 싶음


그래서 우리가 뭘할 수 있는데
당장 개인이 할 수 있는게 크게 없음 헤지를 하기에는 달러가 너무 높고 미국의 스탠스를 매일 눈여겨보기에도 피로도가 높고 투자시장 역시 불확실성으로 인해 전망이 크게 갈리기 때문

오히려 이런 시기 금이 가장 적합한데 금 역시 투기성으로 인해 크게 날라가 지금 진입하기에 부적절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

위 표는 2017년 이후 비트코인의 평균 일중 변동폭으로 8년전 부터 비트코인은 미국 장 시작 시간에 약세를 보였다는 통계가 있다.

그렇다 사실 비트코인은 과거에도 장 시작과 동시에 하락하며 약세를 보인 통계가 있다는건 사실이다.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2

그런데 말입니다.. 단순 이 표만으로 제인스트리트로 인한 하락이 아닌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 때문에 하락한다고 하는게 맞을까?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3

제인스트리트는 3분기 순거래 수익은 68억 3천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57억 9천만 달러보다 18% 증가했고 첫 9개월 동안 총 매출은 2,40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이는 작년 한 해 동안 기록한 205억 달러보다 많이 벌었음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4

게다가 올해 8월 인도에서 시장 조작 혐의로 조사를 받았었고 규제 당국으로 부터 직원들은 협조하지 않았었고 회사의 회계 장부는 인도 회사법에 따라 인도 내에서 보관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해외에도 관리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옴

그로 인해 인도 증권거래위원회로 부터 인도 파생상품 시장에서 불법적으로 얻은 이익으로 잠정 명령을 통해 4,843,57,70,168 크로어(4,843 크로어)의 벌금을 부과받음

* 총 기록된 이익: 32,681억 루피


해당 조사에서서 결과적으로 제인 스트리트 그룹은 복잡하고 불법적인 방식으로 BANKNIFTY 지수를 조작했다고 잠정 결론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