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2.67K subscribers
10.4K photos
290 videos
54 files
5.34K links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Download Telegram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연예계 가십 이슈가 뒤덮는거임?
Baro
서학개미도 문제 국민연금도 문제 래깅하는 기업도 문제 달러 들고 있기만해도 문제야 이제? 씹버러지새끼들아? 정도가 없네;;
이로 인한 영향 예상

암호화폐 스테이블 코인 규제
-> 페이파이(카드 싹 다 규제)

암호화폐 자체 규제

국내 암호화폐 기업 세금 규제

등등.. 규제를 시작하자면 끝이없고 그로 인한 국내 시장은 글로벌 슈퍼트렌드에 도태되어 없어질거임
👍1
클라우드플레어 서비스 중단 발생, 해당 문제에 대한 조사를 계속 진행 중

Cloudflare는 Cloudflare 대시보드 및 관련 API 문제에 대해 조사 중이며 대시보드/Cloudflare API를 사용하는 고객은 요청 실패 및/또는 오류 표시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발표

+09:12 UTC 수정이 완료되었으며 결과를 모니터링 중


👉원문

#이슈
클라우드플레어 문제에 대한 조치 이후 수정이 완료되었고 결과를 모니터링 중이라고 하니 곧 복구 될듯?
Baro
클라우드플레어 문제에 대한 조치 이후 수정이 완료되었고 결과를 모니터링 중이라고 하니 곧 복구 될듯?
클라우드플레어 업데이트 - 결과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mcafee 대체제 백신 프로그램 추천받음
[필독] 리워디 월렛 신규 업데이트 및 에어드랍 이벤트

리워디 월렛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더 티핑(팁 주기) 지원 및 멀티 체인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Ⅰ. 테더 티핑 기능 오픈
Ⅱ. 리워디 월렛 멀티체인 지원

Ⅰ. 테더 티핑 기능 오픈
- 기존 리워디 커뮤니티에서는 $RWA 토큰만 티핑 가능
↳ 업데이트 이후 USDT로도 자유롭게 티핑 가능

Ⅱ. 리워디 월렛 멀티체인 지원
- 리워디 월렛 업데이트를 통해 비트코인, 리플, 트론 3개의 신규 체인을 지원
↳ 이후 추가적으로 멀티체인 확장할 예정


🗂테더 티핑 오픈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 새로운 테더 티핑 기능을 사용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 총 보상: 5,000 USDT + 100,000 RWD
(참고로 티핑을 많이하면 NFT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음.)

Ⅰ. USDT 티핑 이벤트
- 보상풀 : 5,000 USDT
- 조건 : 서로 다른 계정(유저)에게 10회 이상 USDT 티핑
↳ 최소 인정 금액 : 0.1 USDT
- 개인보상 : 1~10 USDT 랜덤 지급(1회 한정)

Ⅱ. RWD 티핑 이벤트
- 보상 풀 : 100,000 $RWD
- 조건 : 서로 다른 계정(유저)에게 10회 이상 RWD 티핑
↳ 최소 인정 금액: 0.1 RWD
- 개인 보상: 5 RWD (1회 한정)

💬코멘트
리워디는 개인적으로 프로젝트 중 매우 견고하게 빌딩된 프로젝트 중 하나라 생각하는데 이번 USDT를 팁으로 줄 수 있어 확장성이 크게 늘어났다고 생각
↳ NFT도 준다고 하니 일단 받을 수 있는건 다 받아놓는다는 마인드

#RWD #Rewardy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스윗 영포티형........ 신고할까요?
도권, 4천억 달러 루나 사기 혐의로 15년형

국내에서 복역 예정
Baro 근황

1. 몸살
- 2일 전 400KM 이상 운전하는 와중에 트럭새끼의 칼치기로 사고날뻔한 이후 몸살앓는중 ㅅㅂ

2. 매매 X
- 한달? 조금 넘는 기간동안 보릿고개 이후 매매를 안하는중
-> 자연스럽게 경제 뉴스와 멀어지고 자극적인 이슈들만 보는중

3. 복귀
- 다만 이런 생활을 연말에 하는건 좋지 못하다 생각해서 매매를 직접적으로 하진않지만 애널리스트 포지션으로 복귀할 예정

2026년 신년 계획 보름 먼저 시작할거임
1. 블로그 1일 1포스팅
2. 1개월 기준 2개 이상 야핑
2-1 스토리텔러를 포함해 X와 텔레그램 동시 포스팅

다들 좋은하루되시길
👍3
오스틴 굴스비 총재 연설(2025.12.12.)

최근 챙겨봐야하는 총재 중 하나

#경ㅈ
트럼프, 베네수엘라에 대한 지상 공격이 시작될 것
아! 두통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최근 환률 관련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코스피 오르니까 좋은게 좋은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Baro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최근 환률 관련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코스피 오르니까 좋은게 좋은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환율 관련 개인적 코멘트 2

우선 위 사진에서 정정하고자 하는 내용
- 달러 약세를 원한다
-> 반대였음 일하는데 좆같아서 감정 배출한다고 막써서 반대로 씀

※ 코멘트 시작
1. 체급차이는 분명 있는건 사실임 현재 원화 약세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관세, 엔화 약세, 한미금리차 등 외부적인 요인이 충분히 있는건 인정
-> 다만 현재 국민연금 통화스왑, 규제를 통한 압박, 구두개입 등 단기적인 액션만 취하는게 문제

2. 현재 미국은 반대로 달러 강세를 만들기 위해 재무장관의 직접적 언급(달러인덱스 저점 떳다, 트럼프 1기 당시 저점이 지금과 유사하다), 국채발행 등으로 인한 외환 유치, 금리조절 등 중장기적인 카드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상황.

3. 어쩔 수 없지 + 단기 액션 말고 중장기적인 스탠스와 함께 진짜로 날라가고 있는 환율을 잡아야 하는 시기라 생각되며 만약 강달러가 시작되고 원화 약세가 더 심화된다면 수출국가인 입장에서 내수 뿐만 아니라 경제 자체가 흔들릴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

더 좆박기전에 재정적 통화적 정책으로 날라가는걸 막고 부동산으로 인한 유동성 경색을 풀어서 내수를 살리고 외부적으로는 관세 협상 및 통화스왑을 비롯해 외교로 풀어나가야하는 문제
-> 물론 매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해야만 하는..
사실상 외통수가 아닐까 싶음


그래서 우리가 뭘할 수 있는데
당장 개인이 할 수 있는게 크게 없음 헤지를 하기에는 달러가 너무 높고 미국의 스탠스를 매일 눈여겨보기에도 피로도가 높고 투자시장 역시 불확실성으로 인해 전망이 크게 갈리기 때문

오히려 이런 시기 금이 가장 적합한데 금 역시 투기성으로 인해 크게 날라가 지금 진입하기에 부적절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

위 표는 2017년 이후 비트코인의 평균 일중 변동폭으로 8년전 부터 비트코인은 미국 장 시작 시간에 약세를 보였다는 통계가 있다.

그렇다 사실 비트코인은 과거에도 장 시작과 동시에 하락하며 약세를 보인 통계가 있다는건 사실이다.
비트코인 하락이유 제인스트리트 음모론 진짜일까? 분석해봄2

그런데 말입니다.. 단순 이 표만으로 제인스트리트로 인한 하락이 아닌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 때문에 하락한다고 하는게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