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으로 지금 하기 좋은 전략, Prop Trading
🔘 프랍 트레이딩 하러가기
• 거래: FX, 지수, 암호화폐 상품 등
• 최대 $800,000의 자본 배분│최대 80%의 이익 분배
• 도전 과제: 12단계 평가(수익 목표 810%, 일일 손실 5% 제한 등), 통과 시 무료 펀딩
• 수익 분배: 트레이더 8090% (첫 출금 시 100% 환불 프로모션 중)
• 플랫폼: MT5/MT4 지원, 저지연 서버, 실시간 리더보드
• 위험 관리: 최대 손실 1012%, 규칙 위반 시 계좌 종료
✔️ Baro 레퍼럴로 트레이딩 시 혜택
- 5개의 $1000 챌린지
➡️ 선착순으로 진행
Upscale은 지난주에 저희는 모든 상품의 가격을 대폭 인하에 이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00% 도전 비용을 환불해준다고 전했다.
➡️ 캠페인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계정은 첫 수익 출금 시 전액 환불(단 1달러만 출금해도 도전 비용의 100%를 돌려받을 수 있다.)
🔘 마감일: 11월 30일 23:59 UTC
#트레이딩 #파트너
✔️ Prop Trading이란?
Prop Firm(자체자본 거래 회사)이 자기 회사 돈을 트레이더에게 빌려주고, 발생한 수익을 최대 80% 까지 트레이더에게 나눠주는 모델➡️ Upscale의 경우 최대 20만 달러의 계좌를 개설하면 트레이더는 안전성과 위험 관리에 대한 테스트인 도전 과제를 통과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 주요 기능
• 거래: FX, 지수, 암호화폐 상품 등
• 최대 $800,000의 자본 배분│최대 80%의 이익 분배
• 도전 과제: 12단계 평가(수익 목표 810%, 일일 손실 5% 제한 등), 통과 시 무료 펀딩
• 수익 분배: 트레이더 8090% (첫 출금 시 100% 환불 프로모션 중)
• 플랫폼: MT5/MT4 지원, 저지연 서버, 실시간 리더보드
• 위험 관리: 최대 손실 1012%, 규칙 위반 시 계좌 종료
- 5개의 $1000 챌린지
✔️ 업스케일 블랙 프라이데이 : 도전비용 환불받기
Upscale은 지난주에 저희는 모든 상품의 가격을 대폭 인하에 이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00% 도전 비용을 환불해준다고 전했다.
#트레이딩 #파트너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 : 하아.. 씨발.. 미치겠네.. 원달러 튀는게 내 탓이예유?
Baro
??? : 하아.. 씨발.. 미치겠네.. 원달러 튀는게 내 탓이예유?
일하다말고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원달러 왜 튀는데? 서학개미떄문임?
결국 재정 관련 데이터를 보면 펜데믹 이후 제대로 회복을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2025년 올해는 스팀팩을 놓은듯한 상황이라 볼 수 있다고 생각
아직 관리할 수 있는 상황이더라도 대미 투자금을 볼 때 꽤나 유의미한 데미지가 누적되고있는건 사실이며 달러인덱스고 지랄이고 환율이 지금 위치에 있는거 자체가 문제임
근데 이걸 개미들탓을해? 씨발련들
2025년 국채 순발행 83.7조 → 2026년 115.7조 (역대 최대)
이자 비용도 2026년 36.4조 원으로 급증 예정
→ 금리 0.5%p만 올라가도 이자 비용 6~7조 원 추가 발생
아직 관리할 수 있는 상황이더라도 대미 투자금을 볼 때 꽤나 유의미한 데미지가 누적되고있는건 사실이며 달러인덱스고 지랄이고 환율이 지금 위치에 있는거 자체가 문제임
근데 이걸 개미들탓을해? 씨발련들
할말하는 날 2, 쿠팡 애미뒤진새끼들은 개인정보 노출 이지랄하네 유출이 아니라?
왜 씨발 소비자라 기싸움하는거야 개버러지새끼들 미국이였으면 진즉에 소송당해서 파산했을새끼들이
왜 씨발 소비자라 기싸움하는거야 개버러지새끼들 미국이였으면 진즉에 소송당해서 파산했을새끼들이
그리고 영상들 찾아보니 대미 관세 노이즈 + 엔화 얘기도 많은데 이것도 있는거같음
결국 대외적인 상황이 여의치않은 상황에서 재정 이슈로 원화가 튀는거지
결국 대외적인 상황이 여의치않은 상황에서 재정 이슈로 원화가 튀는거지
🔥1
아니 그리고 씨발 언제부터 전통시장 매크로 분석할 때 비트코인을 쳐 보고있었다고 김프타령함서 매크로 연결하고 비트 하락한게 뭐 금리차니 환율이니 씹노인네들 새끼들 왜 이지랄싸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