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보면 좆문가새끼들 셀프 리서치회사(간이사업자)내고 대표 직함달고 좆문가행세하는 꼴 보기 좀 역하네..
나도 부지런했으면 리서치회사 열고 네프콘돌릴텐데 ㄲㅂ
나도 부지런했으면 리서치회사 열고 네프콘돌릴텐데 ㄲㅂ
다른 얘기인데 남들이 리서치랍치고 쓴거 그대로 믿지말고 AI에게 물어보고 크로스체크하고 추가정보 찾아보는 습관을 길러보셈 조음
https://x.com/i/grok/share/awyqpucF5Xd6nF2hy9dWteYCI
https://x.com/i/grok/share/awyqpucF5Xd6nF2hy9dWteYCI
X (formerly Twitter)
그럼 베센트나 파월의 긍정적 발언으로 인해서 어느정도 정리가 될수도있겠네?
네, 베센트(Bostic, Atlanta Fed 총재)와 파월(Powell, Fed 의장)의 최근 발언을 데이터로 확인해보니, 긍정적 톤(금리 인하 지지 + QT 종료 기대)이 repo/SOFR 스트레스 완화에 어느 정도 도움될 수 있지만, '완전 정리' 수준은 아니에요. Bostic의 11월 3일 발언은 FOMC 인하를 지지하며 경제 '제한적(restrictive)' 상태를 인정해 시장 안정 신호를 줬고, Powell은 10월 FOMC 후 QT 종료(12월…
🔥1
Forwarded from YIELD & SPREAD (성수 김)
■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잠정 합의
(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기사,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위해 잠정 합의(상보)" 발췌)
- 중도 성향 민주당 의원들은 공화당이 올해 '12월까지 만료 예정인 건강보험 보조금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다고 약속할 경우', 정부 재개방에 합의
- 이번 합의를 주도한 전직 주지사 출신 의원 3명은 1) 세 개의 연간 지출 법안을 통과시키고, 2) 나머지 정부 예산은 내년 1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합의
- 다만, 공화당은 아직 해당 합의의 지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음
- 민주당 내부에서도 핵심 쟁점인 오바마케어 세액공제 연장이 제외된 상태에서 충분한 찬성표를 확보할 수 있을지 불투명.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인 척 슈머는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밝힘
(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기사,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위해 잠정 합의(상보)" 발췌)
- 중도 성향 민주당 의원들은 공화당이 올해 '12월까지 만료 예정인 건강보험 보조금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다고 약속할 경우', 정부 재개방에 합의
- 이번 합의를 주도한 전직 주지사 출신 의원 3명은 1) 세 개의 연간 지출 법안을 통과시키고, 2) 나머지 정부 예산은 내년 1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합의
- 다만, 공화당은 아직 해당 합의의 지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음
- 민주당 내부에서도 핵심 쟁점인 오바마케어 세액공제 연장이 제외된 상태에서 충분한 찬성표를 확보할 수 있을지 불투명.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인 척 슈머는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밝힘
Forwarded from 아기맹슈 쿠앙숲🐰
🍫 11x11 Stick Drop 채널 합동 당첨자
총 317명이 참가해주셨고,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 골드바 1g
🍫 황금빛 응원선물 페레로로쉐
☕️ 아이스아메리카노
⏰ 상품 발송
🎯 참여채널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총 317명이 참가해주셨고,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 골드바 1g
@Manygogo6
🍫 황금빛 응원선물 페레로로쉐
@parkgwangeun
@parksjun
@HyeRim1919
@lcht2103
@idkjy99
@pelfdg
@JJANGDOR
@lkj030507
@jagwa036
@Ansese
☕️ 아이스아메리카노
@gomdgomdgomdgomd
@deviiil999
@@qhdqhd2
@lee3106
@mola901
@kimmangoya
@blo883
@kops2178
@jungdk
@tkdzha1
@ban04090
@mmmbob
@nananzqq
@blshblsh
@a1aaa2376
@showbo731
@binancelover0
@JokerLabs
@bigshort38
@bkstara
@jaylee0712
@teemo010
@k5877
@Soeolinyoung
@marocokr
@wana1wana7
@simm012
@soonuu77
@choyangee
@lkj030508
@hihiyopp
@tanghuru55
@tt799
@jungym7193
@omoiharane
@kimmj1
@rebirth000000
@Yuntae_choi
@simsimh
@namsandong
@yh20210333
@Eossii
@iddnow
@babomaru
@yangchorok
@divermaple
@uItrasoundmoney
@banabana8597
@withief
@york7979
@smy0770
@Bevak
@cuna_max
@sunsuk37
@sin3791
@dhl1013
@dhkim0
@kukukub3
@ymgsam
@KryptoTraderJ
@Traveler9008
@gibsa4266
@dhl1013
@ddabongman
@windwhite37
@jyp0226
@cloudmooo
@hamjjida
@csu00119
@rkdk62969
@lkj0305
@krayzinn
@popou78
@namsan661
@sandydain
@hyeoneybee
@dogcollect
@kukuku121212
@choejunho
@sQueeZeThe_ryu
@Hyunii77
@wicked0415
@wbsister
@Chicken8181
@vhrdl
@aessida
@tnwjdv13
@jih691883
@cogoco
@simr1218
@smy0770
@koko533
@ride5000
@kimhyun11
@nullumcri
@cryptosensei_co
@lovelykyeol
@eemop123
@silverplus81
@genpey
⏰ 상품 발송
1, 2등 개별 DM 전송 완료
아이스아메리카노 단체 문자 발송완료
🎯 참여채널
영우의 크립토로 백억벌기
코인서치 BaroView
원에서억🥷
마리안느의 40살 강남가기
공주의 다이어리
땃쥐급식소
하루에 잠만 5번 잠
바베레토의 코인 ALL-ROUND
아슈🐰 Economic Zoo
크립토DEV🐳🥷
레오의 코인생활기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Forwarded from 텔레그램 코인 방,채널 - CEN
안녕하세요 ㅎㅇㅎㅇ
요새 시장꼬라지가 말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지지레벨로 봤던 구간이 원웨이브로 깨졌고 시장 전망 역시 긍정이 사라졌죠
프리랜서로써 일감 역시 여의치 않은 상황이 지난 달 부터 이어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쉽지않네요
그래서 좀 현생을 살면서 지내고 있는데 너무 방치해놓은게 아닌가 싶어 몇자 적어봅니다.
1. 상승장 끝났냐?
- 개인적으로 단기 산타랠리는 어려울거같고 내년은 되야 조금 풀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 포지션 뭐냐?
- 개인적으로 약 한달넘게 무포지션으로 먹고살돈도 없음
3. 지금 뭐해야되냐?
- 지금 할건 디파이쪽도 아리까리하고 야핑이나하죠, 아니면 뭐 현생살고 파이프라인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라생각함
뭐 이정도 공유 드릴 수 있겠네여 왜 시장이 산타랠리가 어려울거라 보냐면 우선 암호화폐 시장은 전통시장 대비 하락폭이 꽤나 크고 10.10 사태의 여운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이며 투심이 죽고 레버러지 상승만 나타나고 있어서임
주식쪽은 뭐 산타랠리는 몰라도 보합세는 유지할거같은데 코인은...
하 다시 알바부터 시작해서 취업해야하나 싶어서 보고있는데 쉽지않네여 시발 세상아..
요새 시장꼬라지가 말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지지레벨로 봤던 구간이 원웨이브로 깨졌고 시장 전망 역시 긍정이 사라졌죠
프리랜서로써 일감 역시 여의치 않은 상황이 지난 달 부터 이어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쉽지않네요
그래서 좀 현생을 살면서 지내고 있는데 너무 방치해놓은게 아닌가 싶어 몇자 적어봅니다.
1. 상승장 끝났냐?
- 개인적으로 단기 산타랠리는 어려울거같고 내년은 되야 조금 풀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 포지션 뭐냐?
- 개인적으로 약 한달넘게 무포지션으로 먹고살돈도 없음
3. 지금 뭐해야되냐?
- 지금 할건 디파이쪽도 아리까리하고 야핑이나하죠, 아니면 뭐 현생살고 파이프라인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라생각함
뭐 이정도 공유 드릴 수 있겠네여 왜 시장이 산타랠리가 어려울거라 보냐면 우선 암호화폐 시장은 전통시장 대비 하락폭이 꽤나 크고 10.10 사태의 여운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이며 투심이 죽고 레버러지 상승만 나타나고 있어서임
주식쪽은 뭐 산타랠리는 몰라도 보합세는 유지할거같은데 코인은...
하 다시 알바부터 시작해서 취업해야하나 싶어서 보고있는데 쉽지않네여 시발 세상아..
CRYPTO NEWS
ERIC TRUMP IS DUMPING ALL HIS CRYPTO — AGGRESSIVELY SELLING HIS ENTIRE PORTFOLIO TODAY.
그냥 AI 딸깍하면 진짜인지 가짜인지 근거와 출처까지 알려줍니다
이런거 잘 모르겠으면 그냥 딸깍하십셔 잘 알려줌
NY Fed가 Wall Street 은행(예: JP모건, 골드만삭스)과 SRF(Standing Repo Facility, 유동성 지원 도구) 사용·효과성 논의.
-> 11월 17일 뉴스에서 "이번 주" 또는 "지난 금요일+월요일"로 언급.
->비공식·비밀리에 진행됐으나, Reuters 등에서 확인됨.
NY Fed가 Wall Street 은행(예: JP모건, 골드만삭스)과 SRF(Standing Repo Facility, 유동성 지원 도구) 사용·효과성 논의.
-> 11월 17일 뉴스에서 "이번 주" 또는 "지난 금요일+월요일"로 언급.
->비공식·비밀리에 진행됐으나, Reuters 등에서 확인됨.
그냥 호들갑 싸면서 이거 내가 처음본거야!!! 개같이 속보 렉카 1등이다 이거야 이러면서 올라오는거 그냥 검색해보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