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음
일각에선 이게 암호화폐로 전이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곤함
부정할 이유도 없지만 시스템적 리스크라는 얘기는 아니라고 봄
결국 암호화폐 시장 및 전통시장 일부 문제로 인해 투심은 더 악화될 수 있고 이는 단기적으로 가격에 꽤나 치명적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
일각에선 이게 암호화폐로 전이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곤함
부정할 이유도 없지만 시스템적 리스크라는 얘기는 아니라고 봄
결국 암호화폐 시장 및 전통시장 일부 문제로 인해 투심은 더 악화될 수 있고 이는 단기적으로 가격에 꽤나 치명적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
🔥1
Baro
전통시장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음 일각에선 이게 암호화폐로 전이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곤함 부정할 이유도 없지만 시스템적 리스크라는 얘기는 아니라고 봄 결국 암호화폐 시장 및 전통시장 일부 문제로 인해 투심은 더 악화될 수 있고 이는 단기적으로 가격에 꽤나 치명적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
실제 투심을 시각화로 볼 수 있는건 코인베이스 프리미엄 갭
크게 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암호화폐 시장을 보는 시장의 시선이라고 볼 수 있음
크게 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암호화폐 시장을 보는 시장의 시선이라고 볼 수 있음
Baro
실제 투심을 시각화로 볼 수 있는건 코인베이스 프리미엄 갭 크게 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암호화폐 시장을 보는 시장의 시선이라고 볼 수 있음
전체 대비 미미하다며 왜케 호들갑싸시나요? 라고 할 수 있는데
암호화폐시장은 생각보다 하락에 민감하고 PTSD가 각인되어있음 (루나, FTX)
그렇기때문에 조심하자 라는거임 실제 여러 채널에서는 디파이관련 조심해라 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기도하고 ㅇㅇ
언제 회복될까요? 라고 물어보면 모름
사람의 심리에 가장 예민한 섹터로 갑자기 알빠롱으로 쳐오를수도 있긴한데 조심하자는거지 매매할때
암호화폐시장은 생각보다 하락에 민감하고 PTSD가 각인되어있음 (루나, FTX)
그렇기때문에 조심하자 라는거임 실제 여러 채널에서는 디파이관련 조심해라 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기도하고 ㅇㅇ
언제 회복될까요? 라고 물어보면 모름
사람의 심리에 가장 예민한 섹터로 갑자기 알빠롱으로 쳐오를수도 있긴한데 조심하자는거지 매매할때
👍2
Forwarded from 아기맹슈 쿠앙숲🐰
🍫 11x11 Stick Drop 채널 합동 이벤트
🎁 이벤트 상품
⏰ 신청기간 및 발표일
🎯 참여방법 (입장 후 구글폼 제출)
✋ 주의사항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 이벤트 상품
🔱 골드바 1g (1명)
🍫 황금빛 응원선물 페레로로쉐 (10명)
☕️ 아이스아메리카노 (100명)
⏰ 신청기간 및 발표일
기간: ~ 11월 10일 (월) 23:59 PM KST
발표: 11월 11일 (화) 사이드킥 생방송
🎯 참여방법 (입장 후 구글폼 제출)
영우의 크립토로 백억벌기
코인서치 BaroView
원에서억🥷
마리안느의 40살 강남가기
공주의 다이어리
땃쥐급식소
하루에 잠만 5번 잠
바베레토의 코인 ALL-ROUND
아슈🐰 Economic Zoo
크립토DEV🐳🥷
레오의 코인생활기
✋ 주의사항
- 중복 참여는 1회만 인정
- 모든 조건을 충족해야 이벤트 참여로 인정
- 텔레그램 방에서 나갈 시 당첨 무효 처리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Baro
흠 시발 불장 끝났나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elegram
코인서치 BaroView
현재 디파이 관련 노이즈 정리
* 참고채널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폐지줍기 연구소
- 룩온채널등등
➖➖➖➖➖➖➖➖➖➖➖➖➖➖➖➖➖➖
Ⅰ. 사건 핵심 축
- Balancer 프로토콜 해킹(약 $70M 손실) → Stream Finance xUSD depeg 촉발
- xUSD $1 → $0.01 급락 → $93M 손실, USDX/sUSDX로 전이 → $120M 시가총액 증발
- xUSD/xBTC/xETH 전체 담보 노출 $285M
- Euler,…
* 참고채널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폐지줍기 연구소
- 룩온채널등등
➖➖➖➖➖➖➖➖➖➖➖➖➖➖➖➖➖➖
Ⅰ. 사건 핵심 축
- Balancer 프로토콜 해킹(약 $70M 손실) → Stream Finance xUSD depeg 촉발
- xUSD $1 → $0.01 급락 → $93M 손실, USDX/sUSDX로 전이 → $120M 시가총액 증발
- xUSD/xBTC/xETH 전체 담보 노출 $285M
- Euler,…
제이슨상님 Unemployed by Agents
2. 코인은 펀더멘탈 투자가 아님. 유동성과 네러티브 게임. 펀더멘탈은 주식에서 찾길… 펀더멘탈 찾을 시간에 유동성 몰리고 네러티브 강한거에 올라타기. 이미 오른걸 따라 타는게 성공률 높음. Let winners run.
코인에 대한 펀더멘탈 찾아야 하는 이유
1. web2와 연결점있는
2. 암호화폐 시장에 국한되어 있지 않은
3. 전통시장에서 주목하는 프로젝트
펀더멘탈은 더이상 암호화폐 시자의 전통적인 탈중앙화가 아닌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web2 시장에서 먹히는 프로젝트에서만 찾아보면 됨
본 글에서 언급한 하이퍼리퀴드, 코인베이스 x402, 오라클 체인링크 등
1. web2와 연결점있는
2. 암호화폐 시장에 국한되어 있지 않은
3. 전통시장에서 주목하는 프로젝트
펀더멘탈은 더이상 암호화폐 시자의 전통적인 탈중앙화가 아닌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web2 시장에서 먹히는 프로젝트에서만 찾아보면 됨
본 글에서 언급한 하이퍼리퀴드, 코인베이스 x402, 오라클 체인링크 등
Forwarded from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 Midas 인출이 안되는 풀이 늘고 있습니다.
현재 디스코드 상황 요약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 Midas 약관에서
라는 조항도 설명드렸는데 그로 인해 발생한 상황 같아요.
현재 정리한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mMEV, mFARM, mBTC : 스탠다드 리딤 기한이 지났는데도 인출이 안됨
mF-ONE : 리딤 기한을 35일로 늘림, 버퍼가 없음
mRe7YIED : 리딤 기한을 65일로 늘림, 버퍼가 없음
✍️ Midas에서 상위권에 있는 풀들이 지금 잡음이 나오고 있으니 플랫폼 이용에 유의바랍니다.
현재 디스코드 상황 요약
1. Midas에서 스탠다드 리딤하는게 안됨
2. 수수료내고 즉시 인출은 여유가 있으면 됨
3. Midas는 팀에게 확인 중이라고만 함
4. 스탠다드 리딤했다가 취소가 안되니 되도록 즉시 인출 사용 권장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 Midas 약관에서
예치자는 Redeem을 요구할 권리가 없다.
라는 조항도 설명드렸는데 그로 인해 발생한 상황 같아요.
현재 정리한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mMEV, mFARM, mBTC : 스탠다드 리딤 기한이 지났는데도 인출이 안됨
mF-ONE : 리딤 기한을 35일로 늘림, 버퍼가 없음
mRe7YIED : 리딤 기한을 65일로 늘림, 버퍼가 없음
✍️ Midas에서 상위권에 있는 풀들이 지금 잡음이 나오고 있으니 플랫폼 이용에 유의바랍니다.
트위터보면 좆문가새끼들 셀프 리서치회사(간이사업자)내고 대표 직함달고 좆문가행세하는 꼴 보기 좀 역하네..
나도 부지런했으면 리서치회사 열고 네프콘돌릴텐데 ㄲㅂ
나도 부지런했으면 리서치회사 열고 네프콘돌릴텐데 ㄲㅂ
다른 얘기인데 남들이 리서치랍치고 쓴거 그대로 믿지말고 AI에게 물어보고 크로스체크하고 추가정보 찾아보는 습관을 길러보셈 조음
https://x.com/i/grok/share/awyqpucF5Xd6nF2hy9dWteYCI
https://x.com/i/grok/share/awyqpucF5Xd6nF2hy9dWteYCI
X (formerly Twitter)
그럼 베센트나 파월의 긍정적 발언으로 인해서 어느정도 정리가 될수도있겠네?
네, 베센트(Bostic, Atlanta Fed 총재)와 파월(Powell, Fed 의장)의 최근 발언을 데이터로 확인해보니, 긍정적 톤(금리 인하 지지 + QT 종료 기대)이 repo/SOFR 스트레스 완화에 어느 정도 도움될 수 있지만, '완전 정리' 수준은 아니에요. Bostic의 11월 3일 발언은 FOMC 인하를 지지하며 경제 '제한적(restrictive)' 상태를 인정해 시장 안정 신호를 줬고, Powell은 10월 FOMC 후 QT 종료(12월…
🔥1
Forwarded from YIELD & SPREAD (성수 김)
■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잠정 합의
(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기사,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위해 잠정 합의(상보)" 발췌)
- 중도 성향 민주당 의원들은 공화당이 올해 '12월까지 만료 예정인 건강보험 보조금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다고 약속할 경우', 정부 재개방에 합의
- 이번 합의를 주도한 전직 주지사 출신 의원 3명은 1) 세 개의 연간 지출 법안을 통과시키고, 2) 나머지 정부 예산은 내년 1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합의
- 다만, 공화당은 아직 해당 합의의 지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음
- 민주당 내부에서도 핵심 쟁점인 오바마케어 세액공제 연장이 제외된 상태에서 충분한 찬성표를 확보할 수 있을지 불투명.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인 척 슈머는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밝힘
(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기사, "美 상원, 정부 셧다운 종식 위해 잠정 합의(상보)" 발췌)
- 중도 성향 민주당 의원들은 공화당이 올해 '12월까지 만료 예정인 건강보험 보조금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다고 약속할 경우', 정부 재개방에 합의
- 이번 합의를 주도한 전직 주지사 출신 의원 3명은 1) 세 개의 연간 지출 법안을 통과시키고, 2) 나머지 정부 예산은 내년 1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합의
- 다만, 공화당은 아직 해당 합의의 지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음
- 민주당 내부에서도 핵심 쟁점인 오바마케어 세액공제 연장이 제외된 상태에서 충분한 찬성표를 확보할 수 있을지 불투명.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인 척 슈머는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밝힘
Forwarded from 아기맹슈 쿠앙숲🐰
🍫 11x11 Stick Drop 채널 합동 당첨자
총 317명이 참가해주셨고,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 골드바 1g
🍫 황금빛 응원선물 페레로로쉐
☕️ 아이스아메리카노
⏰ 상품 발송
🎯 참여채널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총 317명이 참가해주셨고,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 골드바 1g
@Manygogo6
🍫 황금빛 응원선물 페레로로쉐
@parkgwangeun
@parksjun
@HyeRim1919
@lcht2103
@idkjy99
@pelfdg
@JJANGDOR
@lkj030507
@jagwa036
@Ansese
☕️ 아이스아메리카노
@gomdgomdgomdgomd
@deviiil999
@@qhdqhd2
@lee3106
@mola901
@kimmangoya
@blo883
@kops2178
@jungdk
@tkdzha1
@ban04090
@mmmbob
@nananzqq
@blshblsh
@a1aaa2376
@showbo731
@binancelover0
@JokerLabs
@bigshort38
@bkstara
@jaylee0712
@teemo010
@k5877
@Soeolinyoung
@marocokr
@wana1wana7
@simm012
@soonuu77
@choyangee
@lkj030508
@hihiyopp
@tanghuru55
@tt799
@jungym7193
@omoiharane
@kimmj1
@rebirth000000
@Yuntae_choi
@simsimh
@namsandong
@yh20210333
@Eossii
@iddnow
@babomaru
@yangchorok
@divermaple
@uItrasoundmoney
@banabana8597
@withief
@york7979
@smy0770
@Bevak
@cuna_max
@sunsuk37
@sin3791
@dhl1013
@dhkim0
@kukukub3
@ymgsam
@KryptoTraderJ
@Traveler9008
@gibsa4266
@dhl1013
@ddabongman
@windwhite37
@jyp0226
@cloudmooo
@hamjjida
@csu00119
@rkdk62969
@lkj0305
@krayzinn
@popou78
@namsan661
@sandydain
@hyeoneybee
@dogcollect
@kukuku121212
@choejunho
@sQueeZeThe_ryu
@Hyunii77
@wicked0415
@wbsister
@Chicken8181
@vhrdl
@aessida
@tnwjdv13
@jih691883
@cogoco
@simr1218
@smy0770
@koko533
@ride5000
@kimhyun11
@nullumcri
@cryptosensei_co
@lovelykyeol
@eemop123
@silverplus81
@genpey
⏰ 상품 발송
1, 2등 개별 DM 전송 완료
아이스아메리카노 단체 문자 발송완료
🎯 참여채널
영우의 크립토로 백억벌기
코인서치 BaroView
원에서억🥷
마리안느의 40살 강남가기
공주의 다이어리
땃쥐급식소
하루에 잠만 5번 잠
바베레토의 코인 ALL-ROUND
아슈🐰 Economic Zoo
크립토DEV🐳🥷
레오의 코인생활기
#빼빼로데이 #솔로는 #이거라도 #받아가자
Forwarded from 텔레그램 코인 방,채널 - CEN
안녕하세요 ㅎㅇㅎㅇ
요새 시장꼬라지가 말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지지레벨로 봤던 구간이 원웨이브로 깨졌고 시장 전망 역시 긍정이 사라졌죠
프리랜서로써 일감 역시 여의치 않은 상황이 지난 달 부터 이어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쉽지않네요
그래서 좀 현생을 살면서 지내고 있는데 너무 방치해놓은게 아닌가 싶어 몇자 적어봅니다.
1. 상승장 끝났냐?
- 개인적으로 단기 산타랠리는 어려울거같고 내년은 되야 조금 풀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 포지션 뭐냐?
- 개인적으로 약 한달넘게 무포지션으로 먹고살돈도 없음
3. 지금 뭐해야되냐?
- 지금 할건 디파이쪽도 아리까리하고 야핑이나하죠, 아니면 뭐 현생살고 파이프라인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라생각함
뭐 이정도 공유 드릴 수 있겠네여 왜 시장이 산타랠리가 어려울거라 보냐면 우선 암호화폐 시장은 전통시장 대비 하락폭이 꽤나 크고 10.10 사태의 여운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이며 투심이 죽고 레버러지 상승만 나타나고 있어서임
주식쪽은 뭐 산타랠리는 몰라도 보합세는 유지할거같은데 코인은...
하 다시 알바부터 시작해서 취업해야하나 싶어서 보고있는데 쉽지않네여 시발 세상아..
요새 시장꼬라지가 말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지지레벨로 봤던 구간이 원웨이브로 깨졌고 시장 전망 역시 긍정이 사라졌죠
프리랜서로써 일감 역시 여의치 않은 상황이 지난 달 부터 이어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쉽지않네요
그래서 좀 현생을 살면서 지내고 있는데 너무 방치해놓은게 아닌가 싶어 몇자 적어봅니다.
1. 상승장 끝났냐?
- 개인적으로 단기 산타랠리는 어려울거같고 내년은 되야 조금 풀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 포지션 뭐냐?
- 개인적으로 약 한달넘게 무포지션으로 먹고살돈도 없음
3. 지금 뭐해야되냐?
- 지금 할건 디파이쪽도 아리까리하고 야핑이나하죠, 아니면 뭐 현생살고 파이프라인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라생각함
뭐 이정도 공유 드릴 수 있겠네여 왜 시장이 산타랠리가 어려울거라 보냐면 우선 암호화폐 시장은 전통시장 대비 하락폭이 꽤나 크고 10.10 사태의 여운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이며 투심이 죽고 레버러지 상승만 나타나고 있어서임
주식쪽은 뭐 산타랠리는 몰라도 보합세는 유지할거같은데 코인은...
하 다시 알바부터 시작해서 취업해야하나 싶어서 보고있는데 쉽지않네여 시발 세상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