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으로 졸업을했네 어쩌네해도 결국 시장은 지난 수십년동안 상승해왔고 암호화폐 주요 코인들 역시 지난 수년동안 오르락내리락이 있었지만 결국 상승이였음
배팅을할거면 장투를할거면 롱에 죽는게 맞아 뭐 씨이발 깨우친새끼마냥 극소수에 운좋게 들어가서 꺼드럭거리는새끼들 말 듣지말고
배팅을할거면 장투를할거면 롱에 죽는게 맞아 뭐 씨이발 깨우친새끼마냥 극소수에 운좋게 들어가서 꺼드럭거리는새끼들 말 듣지말고
👍4
Forwarded from 업비트 Upbit 공식 텔레그램
[거래] 카이트(KITE) 신규 거래지원 안내 (KRW, BTC, USDT 마켓)
🔗 공지사항 확인하기
🔗 공지사항 확인하기
아크의 프리미엄 코인정보방 🍀
일련의 현 사태는 10.10 사태의 연장선이 아닐까? 라는 생각
👍1
Forwarded from 가봉의 간장종지 디파이 파밍
[☠️ Gate 게이트(구 게아오 Gate.io) 쓰시는 분들 스캠 이메일 주의]
게이트에서 Unigate Token $UGTT라는 토큰 프리세일 기회를 얻었다고 오는 메일 오신 분들이 있을 거에요.
이메일이 게이트 공식 이메일이길래 뭐지?하면서 봤는데 스캠입니다. 게이트 고객센터에 공지로 스캠이라고 올라와있습니다.
혹시나 속으시는 분 없길...
이제는 공식 이메일이어도 확실하게 체크해봐야할 것 같네요.
게이트에서 Unigate Token $UGTT라는 토큰 프리세일 기회를 얻었다고 오는 메일 오신 분들이 있을 거에요.
이메일이 게이트 공식 이메일이길래 뭐지?하면서 봤는데 스캠입니다. 게이트 고객센터에 공지로 스캠이라고 올라와있습니다.
혹시나 속으시는 분 없길...
이제는 공식 이메일이어도 확실하게 체크해봐야할 것 같네요.
코인판에서 나에게 말도 안되는 혜택과 기회를 준다? 무조건 의심해야합니다.
불개미 CRYPTO
윈터뮤트 보고서 문제가 좀 있음
거시경제 좋다고하는데 지금 노이즈 꼬라지보면 좋은 게 허상일수도있음ㅋㅋ
마냥 좋다고 확신할 수 없다는소리임
거시경제 좋다고하는데 지금 노이즈 꼬라지보면 좋은 게 허상일수도있음ㅋㅋ
마냥 좋다고 확신할 수 없다는소리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