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2.67K subscribers
10.4K photos
290 videos
54 files
5.35K links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Download Telegram
Baro
메가이더,모나드보다 카이트가 전망은 더 밝지않음?ㅋㅋㅋㅋ 모나드 5빌?
??? : 라고 할 때 팔껄 ㅠ
(그럼 로봇이 되지 않았을텐데..)
🔥2
트럼프 금관 선물에 빡친 미국 리버럴들한테 일침.jpg
떨궈봐 물타면 그만이야
👍2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끠숩노 뀌숩노 꽈숩노 꽤숩노 꾀숩노 꿔숩노 꽈숩노

https://youtube.com/shorts/Yz3jEuSOkLA?si=3yWouVsPsA30qzJ5

https://youtube.com/shorts/LjTIB_MqCfE?si=VbGP3TAfw1Ce-SZ-
🔥1
MEXC에 대한 AIXBT의 경고
흠 레포관련 노이즈가 꽤나 크게 퍼지고있는데 너무 어렵네여 대충 조심할 때인가봄
근데 큰 이슈는 아닌거같은데.. 매크로충새끼들 숏 기우제를 주말 내내 봐서 그런가..
👍1
숏충이새끼들 대가리 깨져서 세상이 망하니 어쩌니함서 코인시장 망했다고 꺼드럭거리는 꼬라지보니까 곧 저점인가보다
👍2
숏으로 졸업을했네 어쩌네해도 결국 시장은 지난 수십년동안 상승해왔고 암호화폐 주요 코인들 역시 지난 수년동안 오르락내리락이 있었지만 결국 상승이였음

배팅을할거면 장투를할거면 롱에 죽는게 맞아 뭐 씨이발 깨우친새끼마냥 극소수에 운좋게 들어가서 꺼드럭거리는새끼들 말 듣지말고
👍4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거래] 카이트(KITE) 신규 거래지원 안내 (KRW, BTC, USDT 마켓)
🔗 공지사항 확인하기
?
별로 안올랐네 휴~ 포모로 자살할뻔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1
퇴근조집니다 찾지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