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2.67K subscribers
10.4K photos
290 videos
54 files
5.35K links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Download Telegram
🟤 KITE Tokenomics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


1️⃣Phase 1 (TGE 직후)
- 모듈 유동성 예치: 모듈 운영자는 KITE를 유동성 풀에 잠금
- 에코시스템 접근: 빌더·AI 서비스 제공자는 KITE 보유 필요
- 생태계 인센티브: 기여도 기반 보상 배분


2️⃣Phase 2 (메인넷 출시 후)
- AI 서비스 수수료 환수: 거래 수수료 일부를 KITE로 전환 » 실사용이 수요로 연결
-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네트워크 보안·보상·의사결정 참여


출처

🌐 Website l ✖️ Twitter l 🎮 Discord l
🌐 공지방 l 🌐 채팅방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CME 12월 FOMC 금리인하 확률

#FOMC
인간새끼들 아직도 코인하네 ㅋㅋ
Forwarded from 로우나의 코인방
👍 KITE AI, TGE는 11월 3일 예정

바이낸스 Pre-Market에서 2B에 가까운 벨류로 거래되며 x402 메타의 리얼 킹이 되어버린 Kite AI가 11월 3일 상장을 진행합니다.

1️⃣ KITE 바이낸스 알파
- 11월 3일 바이낸스 알파를 통해 KITE 에어드랍 예정
- 바이낸스 알파 같은 경우 일정 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면 점수를 지불하고 토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음
- 사실상 알파 에어드랍 진행 후 바로 상장하기 때문에 KITE 토큰 상장일도 11월 3일이라 보는게 맞을듯

2️⃣ NFT 스냅샷 공지
- FLY THE KITE NFT 스냅샷이 10월 31일 UTC 0시에 찍힘
- Foundation 계정에 공지가 올라왔으며 현재 가격은 0.15ETH까지 떨어짐
- 할당량은 상장 직전에 알려주겠지만 KITE 프리마켓 벨류가 1.5B이 넘는만큼 1%만 줘도 혜자


코인베이스 투자 유치를 발표하고 거의 1~2주만에 토큰 TGE까지 빠르게 진행하네요

개인적으로 시간만 끌면서 사람 지치게 하는 프로젝트들보다 Kite처럼 타이밍 좋을때 즉각 진행하는 이런 흐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기준 체급만 보았을때 x402 메타의 대장으로 정해진 모습이라 한국 거래소 상장 가능성도 높아보이네요

NFT 같은 경우 스냅샷이 찍혔는데 SBT와 테스트넷 에드 대상자도 있기 때문에 1%만 받아도 감사할 것 같습니다.

6주차 미션이 끝나기 전 스냅샷이 찍힌 바람에 상품으로 걸린 NFT에 대한 보상은 팀과 논의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아직 7,8주 이벤트가 남았기 때문에 계속 도전해보시죠!

#KiteAI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BQ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 코베 브라이언 암스트롱의 어닝 연설

짧은 요약: 페이먼트가 미래다. 여기에 온힘 다할꺼다.


하트와 좋아요는 비큐 컨텐츠의 큰 힘이 됩니다 🤩

#코베 #Coinbase #브라이언암스트롱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메가이더,모나드보다 카이트가 전망은 더 밝지않음?ㅋㅋㅋㅋ 모나드 5빌?
👍1
Baro
메가이더,모나드보다 카이트가 전망은 더 밝지않음?ㅋㅋㅋㅋ 모나드 5빌?
??? : 라고 할 때 팔껄 ㅠ
(그럼 로봇이 되지 않았을텐데..)
🔥2
트럼프 금관 선물에 빡친 미국 리버럴들한테 일침.jpg
떨궈봐 물타면 그만이야
👍2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끠숩노 뀌숩노 꽈숩노 꽤숩노 꾀숩노 꿔숩노 꽈숩노

https://youtube.com/shorts/Yz3jEuSOkLA?si=3yWouVsPsA30qzJ5

https://youtube.com/shorts/LjTIB_MqCfE?si=VbGP3TAfw1Ce-SZ-
🔥1
MEXC에 대한 AIXBT의 경고
흠 레포관련 노이즈가 꽤나 크게 퍼지고있는데 너무 어렵네여 대충 조심할 때인가봄
근데 큰 이슈는 아닌거같은데.. 매크로충새끼들 숏 기우제를 주말 내내 봐서 그런가..
👍1
숏충이새끼들 대가리 깨져서 세상이 망하니 어쩌니함서 코인시장 망했다고 꺼드럭거리는 꼬라지보니까 곧 저점인가보다
👍2
숏으로 졸업을했네 어쩌네해도 결국 시장은 지난 수십년동안 상승해왔고 암호화폐 주요 코인들 역시 지난 수년동안 오르락내리락이 있었지만 결국 상승이였음

배팅을할거면 장투를할거면 롱에 죽는게 맞아 뭐 씨이발 깨우친새끼마냥 극소수에 운좋게 들어가서 꺼드럭거리는새끼들 말 듣지말고
👍4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거래] 카이트(KITE) 신규 거래지원 안내 (KRW, BTC, USDT 마켓)
🔗 공지사항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