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2.67K subscribers
10.4K photos
290 videos
54 files
5.35K links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Download Telegram
그냥 우승하지마라 시발 에혀
🔥1
Forwarded from 나혼자매매-차트&온체인 ()
이닝 마무리 하라고 올려보넀더니
또 시즌 마무리 하는 김서현을 보며
내 알트 중에도 김서현처럼
믿음의 종목이 있는 게 아닌가 고민해본다.
주피터 카이트 버추얼 하리 트리 맨틀 타오

사고싶은게 너무많다 ㅅㅂ
x402메타는 개인적으로 절대 fade해서는 안될 섹터로 보고있습니다.

- ai x crypto에서 실제 유틸리티인 점
- 코인베이스라는 명확한 중앙화 주체가 있다는 점
- 3사가 pre market으로 ai agent 결제 layer1 kite를 상장시키면서 밀어주는 점
(과거 밈장일때도, cex들이 상장시켜주면서 메타를 만들어왔습니다)
- 이미 많은 layer1들, 그리고 web2기업들도 x402를 통합하고 있다는 점

현재 시장엔 "스테이블"이 꽤 밸류가 높고 핫한데 (ethena부터 plasma, stable ..)
스테이블을 이용해서 결국 하려는건 결제의 영역이고
그 결제는 x402로 이뤄지고 있게끔 빌드중이기 때문에
이 시장 자체는 계속해서 커질 수 밖에 없는, 무조건 오는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일어나 인간 병신들아
코인베이스, 2025년 3분기 실적 요약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 거래량(Trading Volume): $295B (예상 $310.02B)

✍️ 시장 코멘트
- Coinbase는 단순 거래소가 아니라 USDC 기반 글로벌 결제 인프라 기업으로 확실히 변모 중

- Base 네트워크·USDC·Coinbase One이 결합되며, 탈중앙 금융과 전통 결제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음

- 거래량은 다소 부진했지만, 수익 구조 다각화와 인프라 확장이 실적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확인됨


#COIN
다들 하락에 심란할텐데 재밋는 이슈 가져옴
앤드루 왕자, 모든 왕실 작위 박탈 및 윈저 저택에서 퇴거 조치됐다고 궁전 발표

앱스타인에 연루되었던 앤드루 왕자가 왕실의 명예 칭호(HRH)뿐만 아니라 왕자 작위까지 박탈당하고, 로열 로지(Royal Lodge)와 그 법적 보호에서도 제외되었다고 함

앱스타인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갑론을박이 여전히 빡센 상황인데 이러한 결정은 사실상 앱스타인을 인정하는게 아니냐는 일각의 의견도 있음
🔥1
하이퍼리퀴드, TOP 트레이더 8명 ‘Bulls vs Bears’

위 자료는 금일 08시 기준 업데이트되었다.

👉원문

#BTC
Baro
일어나 인간 병신들아
일하러 가라 인간새끼들아
👍1🔥1
Forwarded from 종명이의 딸깍
여기서부터 쭉 4개의 글을 읽으시면 왜 이쪽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계속 언급했는지에 대한 퍼즐이 맞춰질거 같습니다. 개별 x402 프로젝트들도 중요하지만 페이팔, 코베, 제너럴 카탈리스트의 AI payment 인프라 kite는 정말 놓치면 안되는것이라고 생각함

https://x.com/hyeon__dev/status/1973222325991686589?s=46
개인적인 현재 상황 디테일

https://x.com/i/grok/share/CF4xS0Ir6Xsyg0N4dn6e9mGVh

1. 미국 공화당 내 분열 조짐?
2. 매크로쟁이들의 숏 기우제(힌덴부르크 오멘 시그널 떳다는 등..)

다만 그렇게 최악의 상황도 아니고 현재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코인 시장만 흔들리는건 딱 이거 하나라 생각함

투심


지난 10월 10일 사태이후 20일이 넘게 흘렀지만 여전히 투심은 죽어있고 이로 인해 작은 이슈로도 크게 흔들리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됨

노이즈로 인해 손절보단 분할 진입해서 길게 가져가야할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함
👍1
🟤 KITE Tokenomics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


1️⃣Phase 1 (TGE 직후)
- 모듈 유동성 예치: 모듈 운영자는 KITE를 유동성 풀에 잠금
- 에코시스템 접근: 빌더·AI 서비스 제공자는 KITE 보유 필요
- 생태계 인센티브: 기여도 기반 보상 배분


2️⃣Phase 2 (메인넷 출시 후)
- AI 서비스 수수료 환수: 거래 수수료 일부를 KITE로 전환 » 실사용이 수요로 연결
-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네트워크 보안·보상·의사결정 참여


출처

🌐 Website l ✖️ Twitter l 🎮 Discord l
🌐 공지방 l 🌐 채팅방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CME 12월 FOMC 금리인하 확률

#FOMC
인간새끼들 아직도 코인하네 ㅋㅋ
Forwarded from 로우나의 코인방
👍 KITE AI, TGE는 11월 3일 예정

바이낸스 Pre-Market에서 2B에 가까운 벨류로 거래되며 x402 메타의 리얼 킹이 되어버린 Kite AI가 11월 3일 상장을 진행합니다.

1️⃣ KITE 바이낸스 알파
- 11월 3일 바이낸스 알파를 통해 KITE 에어드랍 예정
- 바이낸스 알파 같은 경우 일정 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면 점수를 지불하고 토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음
- 사실상 알파 에어드랍 진행 후 바로 상장하기 때문에 KITE 토큰 상장일도 11월 3일이라 보는게 맞을듯

2️⃣ NFT 스냅샷 공지
- FLY THE KITE NFT 스냅샷이 10월 31일 UTC 0시에 찍힘
- Foundation 계정에 공지가 올라왔으며 현재 가격은 0.15ETH까지 떨어짐
- 할당량은 상장 직전에 알려주겠지만 KITE 프리마켓 벨류가 1.5B이 넘는만큼 1%만 줘도 혜자


코인베이스 투자 유치를 발표하고 거의 1~2주만에 토큰 TGE까지 빠르게 진행하네요

개인적으로 시간만 끌면서 사람 지치게 하는 프로젝트들보다 Kite처럼 타이밍 좋을때 즉각 진행하는 이런 흐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기준 체급만 보았을때 x402 메타의 대장으로 정해진 모습이라 한국 거래소 상장 가능성도 높아보이네요

NFT 같은 경우 스냅샷이 찍혔는데 SBT와 테스트넷 에드 대상자도 있기 때문에 1%만 받아도 감사할 것 같습니다.

6주차 미션이 끝나기 전 스냅샷이 찍힌 바람에 상품으로 걸린 NFT에 대한 보상은 팀과 논의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아직 7,8주 이벤트가 남았기 때문에 계속 도전해보시죠!

#KiteAI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