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나혼자매매-차트&온체인 (ㅂ)
이닝 마무리 하라고 올려보넀더니
또 시즌 마무리 하는 김서현을 보며
내 알트 중에도 김서현처럼
믿음의 종목이 있는 게 아닌가 고민해본다.
또 시즌 마무리 하는 김서현을 보며
내 알트 중에도 김서현처럼
믿음의 종목이 있는 게 아닌가 고민해본다.
Forwarded from 카스타드 잘하는집.ai
x402메타는 개인적으로 절대 fade해서는 안될 섹터로 보고있습니다.
- ai x crypto에서 실제 유틸리티인 점
- 코인베이스라는 명확한 중앙화 주체가 있다는 점
- 3사가 pre market으로 ai agent 결제 layer1 kite를 상장시키면서 밀어주는 점
(과거 밈장일때도, cex들이 상장시켜주면서 메타를 만들어왔습니다)
- 이미 많은 layer1들, 그리고 web2기업들도 x402를 통합하고 있다는 점
현재 시장엔 "스테이블"이 꽤 밸류가 높고 핫한데 (ethena부터 plasma, stable ..)
스테이블을 이용해서 결국 하려는건 결제의 영역이고
그 결제는 x402로 이뤄지고 있게끔 빌드중이기 때문에
이 시장 자체는 계속해서 커질 수 밖에 없는, 무조건 오는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 ai x crypto에서 실제 유틸리티인 점
- 코인베이스라는 명확한 중앙화 주체가 있다는 점
- 3사가 pre market으로 ai agent 결제 layer1 kite를 상장시키면서 밀어주는 점
(과거 밈장일때도, cex들이 상장시켜주면서 메타를 만들어왔습니다)
- 이미 많은 layer1들, 그리고 web2기업들도 x402를 통합하고 있다는 점
현재 시장엔 "스테이블"이 꽤 밸류가 높고 핫한데 (ethena부터 plasma, stable ..)
스테이블을 이용해서 결국 하려는건 결제의 영역이고
그 결제는 x402로 이뤄지고 있게끔 빌드중이기 때문에
이 시장 자체는 계속해서 커질 수 밖에 없는, 무조건 오는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코인베이스, 2025년 3분기 실적 요약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 거래량(Trading Volume): $295B (예상 $310.02B)
#COIN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 거래량(Trading Volume): $295B (예상 $310.02B)
✍️ 시장 코멘트
- Coinbase는 단순 거래소가 아니라 USDC 기반 글로벌 결제 인프라 기업으로 확실히 변모 중
- Base 네트워크·USDC·Coinbase One이 결합되며, 탈중앙 금융과 전통 결제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음
- 거래량은 다소 부진했지만, 수익 구조 다각화와 인프라 확장이 실적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확인됨
#COIN
🌸Crypto Judy🐰🌸
짐 크레이머, 기술주 하락은 오래가지 않을 것… “애플, 아마존이 복귀 이끌 것”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998738 짐인구 조졌노
솔라나 개악재 뜸 알고 있음??
짐크레이머가 웃으며 솔라나 임원들이랑 사진찍음ㅋ
짐크레이머가 웃으며 솔라나 임원들이랑 사진찍음ㅋ
💩2
카스타드 잘하는집.ai
KITE AI에서 플레이할만한게 총 3가지가 있었는데 - pre Market 롱 배팅 - FLY THE KITE NFT 배팅 - 미션 참여후 SBT 획득 이 중에 1번은 최근 롱에 트라우마가 걸려있어서 pass했고 3번은 늦게알아서 SBT획득하는 미션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FLY THE KITE NFT만 매수했었는데, 현재 pre market에서 0.15불 100억개 $1.5b 기준 nft에어드랍에 2%만 에드해줘도 $30m NFT 0.7ETH (스냅샷…
전 카이트 롱 배팅해서 현물 기준 10% 수익중
그냥 -30퍼는 쳐맞는다 생각하고 밑에 롱도 걸어놓음
그냥 -30퍼는 쳐맞는다 생각하고 밑에 롱도 걸어놓음
🔥1
Forwarded from 종명이의 딸깍
여기서부터 쭉 4개의 글을 읽으시면 왜 이쪽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계속 언급했는지에 대한 퍼즐이 맞춰질거 같습니다. 개별 x402 프로젝트들도 중요하지만 페이팔, 코베, 제너럴 카탈리스트의 AI payment 인프라 kite는 정말 놓치면 안되는것이라고 생각함
https://x.com/hyeon__dev/status/1973222325991686589?s=46
https://x.com/hyeon__dev/status/1973222325991686589?s=46
개인적인 현재 상황 디테일
https://x.com/i/grok/share/CF4xS0Ir6Xsyg0N4dn6e9mGVh
1. 미국 공화당 내 분열 조짐?
2. 매크로쟁이들의 숏 기우제(힌덴부르크 오멘 시그널 떳다는 등..)
다만 그렇게 최악의 상황도 아니고 현재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코인 시장만 흔들리는건 딱 이거 하나라 생각함
지난 10월 10일 사태이후 20일이 넘게 흘렀지만 여전히 투심은 죽어있고 이로 인해 작은 이슈로도 크게 흔들리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됨
노이즈로 인해 손절보단 분할 진입해서 길게 가져가야할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함
https://x.com/i/grok/share/CF4xS0Ir6Xsyg0N4dn6e9mGVh
1. 미국 공화당 내 분열 조짐?
2. 매크로쟁이들의 숏 기우제(힌덴부르크 오멘 시그널 떳다는 등..)
다만 그렇게 최악의 상황도 아니고 현재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코인 시장만 흔들리는건 딱 이거 하나라 생각함
투심
지난 10월 10일 사태이후 20일이 넘게 흘렀지만 여전히 투심은 죽어있고 이로 인해 작은 이슈로도 크게 흔들리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됨
노이즈로 인해 손절보단 분할 진입해서 길게 가져가야할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함
X (formerly Twitter)
해설용으로 다시
시장 변동성 해설: 주식의 '호들갑' vs. 채권·코인 안정, Hindenburg Omen 속 불스 모멘텀 분석
이 요약은 최근 X 포스트(economakase, jaykaeppel 등)를 바탕으로 한 시장 동향 해설입니다. 주식 시장의 단기 과민 반응(호들갑)과 채권·코인 시장의 상대적 안정을 비교하며, Hindenburg Omen 같은 위험 신호를 분석합니다. 전체적으로 2024년 4월 패턴 반복을 강조하며, 투자자들이 왜 이 신호들을 주시해야 하는지…
이 요약은 최근 X 포스트(economakase, jaykaeppel 등)를 바탕으로 한 시장 동향 해설입니다. 주식 시장의 단기 과민 반응(호들갑)과 채권·코인 시장의 상대적 안정을 비교하며, Hindenburg Omen 같은 위험 신호를 분석합니다. 전체적으로 2024년 4월 패턴 반복을 강조하며, 투자자들이 왜 이 신호들을 주시해야 하는지…
👍1
Forwarded from Kite AI 한국 공지 채널 🇰🇷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
1️⃣Phase 1 (TGE 직후)
- 모듈 유동성 예치: 모듈 운영자는 KITE를 유동성 풀에 잠금
- 에코시스템 접근: 빌더·AI 서비스 제공자는 KITE 보유 필요
- 생태계 인센티브: 기여도 기반 보상 배분
2️⃣Phase 2 (메인넷 출시 후)
- AI 서비스 수수료 환수: 거래 수수료 일부를 KITE로 전환 » 실사용이 수요로 연결
-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네트워크 보안·보상·의사결정 참여
출처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