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Trends & Tips 😎⚡️
텔레그램 200% 재미있게 사용하는 꿀팁 모음 by 미주인
🗂 폴더 정리 어떻게 하는건가요? (링크)
⏳ 수시로 생각나는게 있으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저지능 트레이딩
아 x402 메타가 생각보다 거래량이 없는 이유를 알아버렸음 그냥 클랭커나 그 머냐 어디서 런칭하드라 아무튼 런칭 플랫폼 통해서 그냥 딱! 우리 x402임! 이렇게 해야 트레이딩 볼륨이 쫙쫙 붙을텐데 x402 스캐너보고 트위터 확인하고 민팅딸깍딸깍 해야 평단가 낮게 들어갈수있으니까 쉽사리 기존 덱스 트레이딩 유저는 진입하기가 어렵긴하네요 x402 구조때문에 어쩔수 없는건 알겠지만 접근성 « 이게 진짜 중요한건데 이게 안좋으면 이번 메타는 진짜…
X402자체가 코베발 메타라 솔라나로 넘어가진 않을거같음
다른 메타가 돌면 돌았지
다른 메타가 돌면 돌았지
참고로 코베, 체링 여기 ceo는 컨퍼런스부터 백악관까지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고 실제 미국이 지향하는 인프라를 담당하고 있다 생각함
미국에 투자할때임 코인이든 주식이든
골디락스가 왔으니까
미국에 투자할때임 코인이든 주식이든
골디락스가 왔으니까
Forwarded from 해달의 투자 정보 공유 🦅
📆이번 주 중요 경제 일정 체크(한국 시간 기준)
금주는 미국, 일본, 유럽의 통화정책과 기준 금리 결정이 몰려있습니다
(한국 시간 기준 목요일 새벽부터 밤까지)
큰 변동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경제
[10/27 월요일]
21:30 미국 내구재수주(예비)
[10/28 화요일]
00:30 미국 애틀랜타 연준 GDPNow(예비)
14:00 일본 BoJ 근원 CPI
[10/30 목요일]
00:30 미국 애틀랜타 연준 GDPNow(예비)
03:00 미국 FOMC, 금리결정
03:30 미국 FOMC 기자회견
11:30 일본 금리결정, 통화정책 설명서, 중앙은행 총재 연설
12:00 일본 금리결정
15:30 일본 중앙은행 기자회견
19:00 유럽 GDP(예비), 실업률
21:30 미국 GDP(예비)
22:15 유럽 금리결정, 통화정책 보고서
22:45 유럽 중앙은행 기자회견
[10/31 금요일]
00:15 유럽 중앙은행 총재 연설
05:30 미국 연준 지급준비급 잔액, 대차대조표
08:30 일본 CPI, 실업률
08:50 일본 소매판매, 산업생산
10:30 중국 복합, 제조업/비제조업 PMI
19:00 유럽 CPI(예비)
21:30 미국 개인소득/지출, 고용 지수
금주는 미국, 일본, 유럽의 통화정책과 기준 금리 결정이 몰려있습니다
(한국 시간 기준 목요일 새벽부터 밤까지)
큰 변동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경제
Forwarded from 마샬 공유방 2.0
🇨🇳 중국인 집주인 오더니 월세 3배 ...Source
「 닛케이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일본 주요 안보지역 인근 토지나 건물을 매입한 외국인의 55%는 중국인이었습니다. 」
「 현재 월세는 7만엔인데 3배 가까이 올려받겠다는 통지였습니다. 발신인은 도쿄 소재의 낯선 부동산 회사로 대표가 중국인이었습니다. 」
✍️ 일독을 권하는 글...전세를 씨를 말리겠단 정책 방향성 때문에라도 월세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 같은데 서울에서 월세 구하기 개빡세질듯해요 😭
단순히 중국 혐오라 보지말고 앞으로 우리나라 월세 시장이 어떤 리스크가 있을지 살펴보는 용도로 🙄
#월세 #중국
「 닛케이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일본 주요 안보지역 인근 토지나 건물을 매입한 외국인의 55%는 중국인이었습니다. 」
「 현재 월세는 7만엔인데 3배 가까이 올려받겠다는 통지였습니다. 발신인은 도쿄 소재의 낯선 부동산 회사로 대표가 중국인이었습니다. 」
✍️ 일독을 권하는 글...전세를 씨를 말리겠단 정책 방향성 때문에라도 월세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 같은데 서울에서 월세 구하기 개빡세질듯해요 😭
단순히 중국 혐오라 보지말고 앞으로 우리나라 월세 시장이 어떤 리스크가 있을지 살펴보는 용도로 🙄
#월세 #중국
Forwarded from Triangle Web3 공지방
최근 자주 포스팅드린 오픈렛저 바이백 소식처럼, 점점 더 많은 프로젝트들이 주식시장의 자사주 매입 전략처럼 바이백을 통해 토큰 공급을 줄이고 가격을 방어하며 투자자 신뢰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CoinGecko에 따르면 2025년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은 총 14억 달러 규모의 토큰 바이백을 집행했으며,
그중 Hyperliquid가 단독으로 6.4억 달러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거래소 입장에서는 경쟁자로 분류되어 Hyperliquid의 업빗썸 상장은 현실적으로 쉽지는 않아 보이지만 그 외에 실적 기반의 지속 가능한 모델과 꾸준한 수익을 바탕으로 바이백을 진행하는 프로젝트들은 과거 사례를 볼 때 업비트 상장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서 혼자 주말에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매수하라는 이야기는 절대 아님. (데이터 출처: DefiLlama, CoinGecko)
1.최근 거래소가 선호하는 프로젝트 특징
- 실제 수익 창출 구조 (수수료, 프로토콜 수익 등)
- 토큰 바이백을 통한 가치 방어 입증
- 커뮤니티 규모 및 글로벌 인지도
2. 주목해야 할 상장 후보군?
- 바이백 규모가 크고 실제 수익이 있는 프로젝트
- 연간 수백만~수천만 달러 규모의 바이백을 집행 중인 프로젝트
- 검증된 수익 모델에도 불구하고 업비트 미상장 상태
✏️ 바이백 + 꾸준한 프로토콜을 진행중인 프로젝트들 중에빗썸에는 상장되어 있지만 아직 업비트에는 미상장된 프로젝트로 Orbiter Finance와 Debridge 정도가 보입니다.
단순히 바이백을 한다고 가격이 올라가는건 아닌 것이 $MOVE처럼 재단 자금으로만 진행된 바이백은 실질적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바이백뿐 아니라 지속적인 프로토콜 수익을 내는 점이 지속 가능성에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Orbiter, Debridge는 가능성이 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 정리한 내용이니, 가볍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왜 떨어짐??
1. 러시아의 루크오일은 미국과 영국의 새로운 제재가 석유 메이저에 타격을 입힌 후 국제 자산을 매각할 계획이라고 회사 성명이 밝혔습니다.
미국 재무부 청산 허가에 따라 운영되는 매각 절차는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제재에 따른 것이며 Lukoil의 글로벌 운영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러시아의 루크오일은 미국과 영국의 새로운 제재가 석유 메이저에 타격을 입힌 후 국제 자산을 매각할 계획이라고 회사 성명이 밝혔습니다.
미국 재무부 청산 허가에 따라 운영되는 매각 절차는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제재에 따른 것이며 Lukoil의 글로벌 운영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orwarded from 파인튜닝(FINE-Tuning) (좋다가 만 람쥐)
1. 매매 고자 주제에 매매하지말자.
2. 매매 트라이하다가 청산당할 돈으로 차라리 수수료 녹여라.
3. 돈없으면 소액 벌이 다계정이나 야핑이라도 해라.
4. 돈도 없고 귀찮아서 야핑도 못하겠고, 다계정도 못해먹겠으면 그냥 스트레스 받지말고 편하게 넷플이나 보면서 그대로 살자.
5. 다계정 하는 법은 기존에 올렸던거 링크 찾음 여기다 달아줌.
6. 왜 다계정은 필수냐?
현실에서도 다계정이 더 먹여주자나. -내가 올린 사진같은거..
(폰 4개 전번 8개로 커피 무료쿠폰 번호당 12개씩 받아서 2달간 96잔 꽁짜로 먹은적도 있음.)
7. 다계정 개쩌는거. 현실판
17년도 아파트 1채 살돈으로 전세끼고 매매 6채는 가능 했음. (부모님/나 명의 2채씩 시전 가능, 사업자+1실거주, 양도세 80%감면+면세)
그당시, 4억(2.4억+전세, 재개발 노림) -> 11억 가는동안
갭 매매 아파트들 5억(자본금 3천+전세) -> 11억
자본차이 7억 이득(1채) < (6억*3+6억*0.8*3)32.4억 이득
결론: 다계정 가능한건 무조건 다계정하고 쌀먹하고, 능력없으면 매매하지말고 수수료나 녹여라
(시발 좀 들어처먹으라고 나자신아)
2. 매매 트라이하다가 청산당할 돈으로 차라리 수수료 녹여라.
3. 돈없으면 소액 벌이 다계정이나 야핑이라도 해라.
4. 돈도 없고 귀찮아서 야핑도 못하겠고, 다계정도 못해먹겠으면 그냥 스트레스 받지말고 편하게 넷플이나 보면서 그대로 살자.
5. 다계정 하는 법은 기존에 올렸던거 링크 찾음 여기다 달아줌.
6. 왜 다계정은 필수냐?
현실에서도 다계정이 더 먹여주자나. -내가 올린 사진같은거..
(폰 4개 전번 8개로 커피 무료쿠폰 번호당 12개씩 받아서 2달간 96잔 꽁짜로 먹은적도 있음.)
7. 다계정 개쩌는거. 현실판
17년도 아파트 1채 살돈으로 전세끼고 매매 6채는 가능 했음. (부모님/나 명의 2채씩 시전 가능, 사업자+1실거주, 양도세 80%감면+면세)
그당시, 4억(2.4억+전세, 재개발 노림) -> 11억 가는동안
갭 매매 아파트들 5억(자본금 3천+전세) -> 11억
자본차이 7억 이득(1채) < (6억*3+6억*0.8*3)32.4억 이득
결론: 다계정 가능한건 무조건 다계정하고 쌀먹하고, 능력없으면 매매하지말고 수수료나 녹여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