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마인부우의 크립토볼 (minebuu)
버츄얼 시즌
- x402가 핫한 지금 버츄얼에서 x402 관련 생산적인 플젝들이 런칭한 확률이 높음
- 코인베이스에서 버츄얼의 ai agent 토큰들을 구매 가능 (트윗)
- 떠오르는 로봇틱스 플젝들도 버츄얼 생태계에서 런칭할 확률이 높음
- 베이스 시즌
- x402가 핫한 지금 버츄얼에서 x402 관련 생산적인 플젝들이 런칭한 확률이 높음
- 코인베이스에서 버츄얼의 ai agent 토큰들을 구매 가능 (트윗)
- 떠오르는 로봇틱스 플젝들도 버츄얼 생태계에서 런칭할 확률이 높음
- 베이스 시즌
이상경 국토부 차관이 왜 사의를 표명하고 나갔는지 암?
눈치 뒤지게 없이 지 돈벌고 남들보고는 나중에 떨어지면 사세요 이지랄해서 욕쳐먹은거임
떨어지겠음? 부동산 불패 몇년짼데?
근데 이건 부동산뿐만 아니라 주식, 코인, 금, 리셀 등 모든 부분에서 해당된다 생각함
눈치 뒤지게 없이 지 돈벌고 남들보고는 나중에 떨어지면 사세요 이지랄해서 욕쳐먹은거임
떨어지겠음? 부동산 불패 몇년짼데?
근데 이건 부동산뿐만 아니라 주식, 코인, 금, 리셀 등 모든 부분에서 해당된다 생각함
🔥2👍1
Forwarded from 리얼상남자투자클럽🏋️♂️.ai
x402 분야가 대폭발했고 방향이 맞았다는 점에서 더 기쁘네요 wow
오늘은 새롭게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현 시점 x402관련해서 몇가지 생각 적어볼까 합니다.
- 추후 x402 종목 코베 리스팅 한 두개 정도는 있을듯합니다.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엣싯할 예정)
- 그 과정이 쉽나 ? :
: NO
리스팅 시기는 거래소 마음이고 x402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기반인데 아시다시피 베이스 쪽이 대폭발하듯이 오르고 대폭발하듯이 하락합니다.
리스팅 기다리는 기간 동안 x402 섹터도 큰 등락맞으면서 갈듯합니다.
- 좋게보는 종목 ? (리스팅 가능성)
: $SANTA..?
-> 모기업 Questflow가 x402 관련해서 일을 섹시하게 잘합니다. 코베에서도 흐뭇하게 보는거 같음.
But 레이어2처럼 기술력 자체보다는 마케팅, 하입, 코베 인사이더 픽이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어서 확실히는 몰?루
- 엑싯 계획
: 이미 많이 먹은 상태라 원금 + 뽀찌는 뺐습니다. 나머지는 코베 리스팅 뜨고 시장에서 next를 찾을 때 전부 다 팔 예정입니다 !
Let's go
(feat. Definalist dm 답 좀 주라 !)
오늘은 새롭게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현 시점 x402관련해서 몇가지 생각 적어볼까 합니다.
- 추후 x402 종목 코베 리스팅 한 두개 정도는 있을듯합니다.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엣싯할 예정)
- 그 과정이 쉽나 ? :
: NO
리스팅 시기는 거래소 마음이고 x402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기반인데 아시다시피 베이스 쪽이 대폭발하듯이 오르고 대폭발하듯이 하락합니다.
리스팅 기다리는 기간 동안 x402 섹터도 큰 등락맞으면서 갈듯합니다.
- 좋게보는 종목 ? (리스팅 가능성)
: $SANTA..?
-> 모기업 Questflow가 x402 관련해서 일을 섹시하게 잘합니다. 코베에서도 흐뭇하게 보는거 같음.
But 레이어2처럼 기술력 자체보다는 마케팅, 하입, 코베 인사이더 픽이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어서 확실히는 몰?루
- 엑싯 계획
: 이미 많이 먹은 상태라 원금 + 뽀찌는 뺐습니다. 나머지는 코베 리스팅 뜨고 시장에서 next를 찾을 때 전부 다 팔 예정입니다 !
Let's go
(feat. Definalist dm 답 좀 주라 !)
고래 따먹자│Goraetracker
주말에 너무 화가 나는 일이 있네요. 아래는 팩트를 기반으로 사건을 재구성했으며.. 저도 이렇게까지 하긴 싫었는데 너무 괘씸하고 믿는 사람한테 배신당한게 짜증나서 걍 박제합니다. 1.채팅방에 계신분들은 알겠지만 @solideration 이사람 본인 레퍼럴방이 있음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본인의 "픽"을 공유하고 꺼드럭질을 했음. 2. 저는 그거에 대해 크게 개의치 않았고.. 거의 매일 DM 이 와서 만나자, 사업같이하자 등등 소리를 하길래 적당히 얼버무리곤…
레퍼럴팔이 픽쟁이새끼들이 협업 이지랄하는것만큼 역겨운게없긴해
👍1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WON'T WASTE TIME WITH PUTIN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EXPECTS CHANCE OF COMPREHENSIVE DEAL W/ CHINA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HOPING FOR A 'COMPLETE DEAL' WITH CHINA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RAISING TARIFFS ON CANADA ANOTHER 10%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리얼상남자투자클럽🏋️♂️.ai
재즈의 크립토 여행기
버추얼, x402, 클랭커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쏘네요
클랭커 쪽에서 402 달고 나오는거 계속 눈여겨 봐야할듯. 클랭커가 다 뚜까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