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어이 청진기
어느순간부터 매수 근거에 당위성을 찾고자 하는 순간부터 매매가 재미없어짐
x402는 저번주부터 온체인에서 스믈스믈 올라오던 메타인데, 원래는 올해 3월 coinbase에서 x402을 통한 payment의 유용성 확립한다 했음
그때는 별 반응없다가 이제서야 반응오는게 그냥 와닿지가 않음
x402는 그냥 chatgpt에 물어보면 뭔지는 알 수 있는데, 걍 솔직히 존나 포장만 번지르르르한 빈상자같은 느낌이다
dark를 필두로 MCP메타라고 떠들던 시절에도 MCP 자체를 이해하는사람은 얼마나 있었을까 싶네
온체인이 점점 높은 해석을 요구하고 시덥잖은 메타를 억지로 끼워맞추면서 권태감은 점점 심해지는것 같네
x402는 저번주부터 온체인에서 스믈스믈 올라오던 메타인데, 원래는 올해 3월 coinbase에서 x402을 통한 payment의 유용성 확립한다 했음
그때는 별 반응없다가 이제서야 반응오는게 그냥 와닿지가 않음
x402는 그냥 chatgpt에 물어보면 뭔지는 알 수 있는데, 걍 솔직히 존나 포장만 번지르르르한 빈상자같은 느낌이다
dark를 필두로 MCP메타라고 떠들던 시절에도 MCP 자체를 이해하는사람은 얼마나 있었을까 싶네
온체인이 점점 높은 해석을 요구하고 시덥잖은 메타를 억지로 끼워맞추면서 권태감은 점점 심해지는것 같네
Forwarded from 마인부우의 크립토볼 (minebuu)
버츄얼 시즌
- x402가 핫한 지금 버츄얼에서 x402 관련 생산적인 플젝들이 런칭한 확률이 높음
- 코인베이스에서 버츄얼의 ai agent 토큰들을 구매 가능 (트윗)
- 떠오르는 로봇틱스 플젝들도 버츄얼 생태계에서 런칭할 확률이 높음
- 베이스 시즌
- x402가 핫한 지금 버츄얼에서 x402 관련 생산적인 플젝들이 런칭한 확률이 높음
- 코인베이스에서 버츄얼의 ai agent 토큰들을 구매 가능 (트윗)
- 떠오르는 로봇틱스 플젝들도 버츄얼 생태계에서 런칭할 확률이 높음
- 베이스 시즌
이상경 국토부 차관이 왜 사의를 표명하고 나갔는지 암?
눈치 뒤지게 없이 지 돈벌고 남들보고는 나중에 떨어지면 사세요 이지랄해서 욕쳐먹은거임
떨어지겠음? 부동산 불패 몇년짼데?
근데 이건 부동산뿐만 아니라 주식, 코인, 금, 리셀 등 모든 부분에서 해당된다 생각함
눈치 뒤지게 없이 지 돈벌고 남들보고는 나중에 떨어지면 사세요 이지랄해서 욕쳐먹은거임
떨어지겠음? 부동산 불패 몇년짼데?
근데 이건 부동산뿐만 아니라 주식, 코인, 금, 리셀 등 모든 부분에서 해당된다 생각함
🔥2👍1
Forwarded from 리얼상남자투자클럽🏋️♂️.ai
x402 분야가 대폭발했고 방향이 맞았다는 점에서 더 기쁘네요 wow
오늘은 새롭게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현 시점 x402관련해서 몇가지 생각 적어볼까 합니다.
- 추후 x402 종목 코베 리스팅 한 두개 정도는 있을듯합니다.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엣싯할 예정)
- 그 과정이 쉽나 ? :
: NO
리스팅 시기는 거래소 마음이고 x402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기반인데 아시다시피 베이스 쪽이 대폭발하듯이 오르고 대폭발하듯이 하락합니다.
리스팅 기다리는 기간 동안 x402 섹터도 큰 등락맞으면서 갈듯합니다.
- 좋게보는 종목 ? (리스팅 가능성)
: $SANTA..?
-> 모기업 Questflow가 x402 관련해서 일을 섹시하게 잘합니다. 코베에서도 흐뭇하게 보는거 같음.
But 레이어2처럼 기술력 자체보다는 마케팅, 하입, 코베 인사이더 픽이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어서 확실히는 몰?루
- 엑싯 계획
: 이미 많이 먹은 상태라 원금 + 뽀찌는 뺐습니다. 나머지는 코베 리스팅 뜨고 시장에서 next를 찾을 때 전부 다 팔 예정입니다 !
Let's go
(feat. Definalist dm 답 좀 주라 !)
오늘은 새롭게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현 시점 x402관련해서 몇가지 생각 적어볼까 합니다.
- 추후 x402 종목 코베 리스팅 한 두개 정도는 있을듯합니다.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엣싯할 예정)
- 그 과정이 쉽나 ? :
: NO
리스팅 시기는 거래소 마음이고 x402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기반인데 아시다시피 베이스 쪽이 대폭발하듯이 오르고 대폭발하듯이 하락합니다.
리스팅 기다리는 기간 동안 x402 섹터도 큰 등락맞으면서 갈듯합니다.
- 좋게보는 종목 ? (리스팅 가능성)
: $SANTA..?
-> 모기업 Questflow가 x402 관련해서 일을 섹시하게 잘합니다. 코베에서도 흐뭇하게 보는거 같음.
But 레이어2처럼 기술력 자체보다는 마케팅, 하입, 코베 인사이더 픽이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어서 확실히는 몰?루
- 엑싯 계획
: 이미 많이 먹은 상태라 원금 + 뽀찌는 뺐습니다. 나머지는 코베 리스팅 뜨고 시장에서 next를 찾을 때 전부 다 팔 예정입니다 !
Let's go
(feat. Definalist dm 답 좀 주라 !)
고래 따먹자│Goraetracker
주말에 너무 화가 나는 일이 있네요. 아래는 팩트를 기반으로 사건을 재구성했으며.. 저도 이렇게까지 하긴 싫었는데 너무 괘씸하고 믿는 사람한테 배신당한게 짜증나서 걍 박제합니다. 1.채팅방에 계신분들은 알겠지만 @solideration 이사람 본인 레퍼럴방이 있음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본인의 "픽"을 공유하고 꺼드럭질을 했음. 2. 저는 그거에 대해 크게 개의치 않았고.. 거의 매일 DM 이 와서 만나자, 사업같이하자 등등 소리를 하길래 적당히 얼버무리곤…
레퍼럴팔이 픽쟁이새끼들이 협업 이지랄하는것만큼 역겨운게없긴해
👍1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WON'T WASTE TIME WITH PUTIN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EXPECTS CHANCE OF COMPREHENSIVE DEAL W/ CHINA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HOPING FOR A 'COMPLETE DEAL' WITH CHINA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
Forwarded from Walter Bloomberg
*TRUMP: RAISING TARIFFS ON CANADA ANOTHER 10%
(@WalterBloomberg)
(@WalterBloom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