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DAT 하는 기업 중에
흑자를 내는 기업은 존재하지 않는건가
주식 당 코인 갯수 보전에
+ 자기 사업으로 수익까지 안겨주기
죄다 적자 기업에
한탕해먹으려는 곳 뿐이라 암울하다
흑자를 내는 기업은 존재하지 않는건가
주식 당 코인 갯수 보전에
+ 자기 사업으로 수익까지 안겨주기
죄다 적자 기업에
한탕해먹으려는 곳 뿐이라 암울하다
👍4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카카오 "카이아와 사업 연관 없다" 선 그어 기사 원문 최근 카카오 금융 계열사들은 잇따라 카이아와의 사업 연관성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에서 기대했던 양측의 시너지 효과는 나타나기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유기한지가 언젠데...
카카오가 Kaia와 거리 둔다는 기사에 대한
카이아 임원의 반응
"그걸 특종이라고 하나"
카이아 임원의 반응
"그걸 특종이라고 하나"
비들패드는 신기한게
하락장 나오니까 런치패드 싹 접고
디파이 지원하면서 존버모드인듯
https://buidlpad.com/earn/vaults
11% 이율은 Theo 활용 레버리지 파밍이라함
10M Cap인데 6개월 락업
예치하는 사람은 이율도 땡큐긴하지만
다음 런패 콩고물도 노리는 느낌
하락장 나오니까 런치패드 싹 접고
디파이 지원하면서 존버모드인듯
https://buidlpad.com/earn/vaults
11% 이율은 Theo 활용 레버리지 파밍이라함
10M Cap인데 6개월 락업
예치하는 사람은 이율도 땡큐긴하지만
다음 런패 콩고물도 노리는 느낌
❤1
Forwarded from .dms (Pe Pe .dms)
이제 외국인도 원화 결제를 원한다?
혹시 예전에 하스스톤 하셨던 분들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1. 예전에는 터키 팩, 인도 팩이 환율이 박살 나서 한국보다 훨씬 더 싸기 때문에 유행 (물론 이건 계정 정지 사유.)
2. vpn 돌려서 외국 구글 아이디로 만들어 결제 우회.
3. 레딧에서 한국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 외국인들이 싸게 구매할 방법 찾다가 발견한 환율 박살 난 한국.
4. 최저가 상위 우크라이나/일본/한국/필리핀/인도네시아
5. 거기에 일본도 엔화 약세라서 2위에 적혀있는데
6. 아시아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7. 물론 하스스톤을 예로 했지만, 다른데서도 한국 우회로 하는사람들이 생기고 있을 것.
혹시 예전에 하스스톤 하셨던 분들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1. 예전에는 터키 팩, 인도 팩이 환율이 박살 나서 한국보다 훨씬 더 싸기 때문에 유행 (물론 이건 계정 정지 사유.)
2. vpn 돌려서 외국 구글 아이디로 만들어 결제 우회.
3. 레딧에서 한국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 외국인들이 싸게 구매할 방법 찾다가 발견한 환율 박살 난 한국.
4. 최저가 상위 우크라이나/일본/한국/필리핀/인도네시아
5. 거기에 일본도 엔화 약세라서 2위에 적혀있는데
6. 아시아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7. 물론 하스스톤을 예로 했지만, 다른데서도 한국 우회로 하는사람들이 생기고 있을 것.
❤4👍3
.dms
Photo
터키, 베네수엘라 국가로 우회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윈도우 키, 구찌 직구
이런거 했었는데
이제 입장이 바뀌어서
한국 우회결제가 뜨는 상황
원화 스테이블과 페이먼트가 활성화 되었다면
크나 큰 수혜를 입었을 것 같음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윈도우 키, 구찌 직구
이런거 했었는데
이제 입장이 바뀌어서
한국 우회결제가 뜨는 상황
원화 스테이블과 페이먼트가 활성화 되었다면
크나 큰 수혜를 입었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