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19.6K subscribers
15.1K photos
196 videos
275 files
8.15K link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Download Telegram
Forwarded from 행복을 찾아서
앞으로 남은 이슈가 6월25일 마이크론 실적발표, 7월1일 코스닥 30주년 기념행사인데

어제와 오늘 하락이 마이크론 실발 예방주사를 미리 맞았다고 치고, 더 떨어질곳도 없다고 생각

그렇다고해서 다시 상방으로 돌려 신고가를 향하기엔 옆으로 빼던, 위아래로 흔들던 시간을 더 써야할것같음

그래서 삼닉은 옆으로 흔든다고 가정하고
위로 업사이드가 열린건 그간 과대낙폭한 종목이 아닐까?

대충 관종 몇개만 돌려봐도 죄다 -40% ~ -50%임

다음주 수요일 코스닥 일정도 있고, 코스닥 승강제라는 테마도 붙었음

승강제의 주요 핵심은 악성기업은 퇴출시키고, 건전한 기업은 수혜를 주는 것인데 가장 핵심으로 봐야 할 것은 매출과 영업이익

승강제 수혜 리스트는 애널리스트가 정리해논 파일을 보는게 좋을듯

그렇다고해서 반도체를 안고를순 없었음

정리 : 코스닥, 재무건전성, 반도체, 과대낙폭
나는 감정없는 싸이코라 그런가

이런 하락 보면 미동도 안함

오히려 웃음이 나온달까?
👀3
조선코인? 조선미래연구소?
같은곳인가요
나는 감정없는 싸이코라 그런가 이런 하락 보면 미동도 안함

😓😓😓😓😓😓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은 율
나는 포지션없는 관망러라 그런가 이런 하락보면 미동도 안함

오히려 하따칠 생각에 웃음만 나온달까
👀3
코인은 실적발표도 안하는데
왜 이러지

실적자체가 없어서 그런가....
👍2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7
미장하는 개미들도 국장개미 심정이랑 똑같은듯
👍5
오늘 코인 악귀들렸나
한때 금과 비트를 조롱하던 실버.

얘는 지금 고점대비 하락률이 비트코인을 넘어섰음.
Forwarded from 호가
낄낄 코인하길 잘했다
Forwarded from ETH Price
🔴 $1,600 @eth_price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이런거라도 어떻게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