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19.6K subscribers
15.1K photos
197 videos
275 files
8.19K link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Download Telegram
Forwarded from Degen Guy
잠실개미&10X’s N.E.R.D.S
<전닉 1억 이상 보유자 비율>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주말 기념 복통 치료제

SK하이닉스
• 1억 이상 주주: 25,398명
• 전체 인구 대비: 0.049%
• 1억 미만/이하 주주: 437,583명
• 전체 인구 대비: 0.846%

삼성전자
• 1억 이상 주주: 40,501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

둘 중 하나
• 1억 이상 주주: 40,501~65,899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0.127%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1,503,074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2.907%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이상
• 전체 인구 기준: 약 1,300~800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1,100~670명 중 1명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미만/이하
• 전체 인구 기준: 약 49~34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42~29명 중 1명
Forwarded from 약국
타이코 해킹 원인 나왔네요

개인키 github에 올려놔서 해킹당함 ㅋㅋ 레전드
👀4
Forwarded from 잼민123🦅
📉 무섭다무서워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나도 코인 숏치고싶네.
👍3🔥2
네이버 "4중천장"

무슨 스킬이름 같네요.
👍4
스페이스X 대해서는 최소한 횡보라도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만약 다들 숏치는대로 쭉쭉 빠져서 계속 하락한다면

시장 심리에 악영향을 주지않을까...싶어서요.

밸류가 상당했기에 고점을 갱신하며 상승하는 그림은 어렵겠지만

우하향하는 모습은 정말로 피했으면 좋겠네요.
Forwarded from 싸이버트럭
다시는 예치안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짜 95까지만 어떻게 올려주시면요 제가 진짜 즐김비용/ 착석비용 다 내고 나갈게요

strc 화이팅
Forwarded from Rafiki research
미 12월 25bp 금리인상 확률 100% -> 100%
50bp 금리인상 확률 60.4% -> 47.6%
👍2
이게 차트냐 ㅉㅉ
👀3
크립토 에베레스트
👍3
받)
마두로가 부자들의 부동산
빼앗은 방법

베네수엘라 트윗 친구가 얘기해준게 있음.

1. 자기도 베네수엘라 주택이 있었고 중산층이었고 돈 꽤나 모았었다고함

2. 공산화 이후에도 주요 도심지 집값 오르는거때문에 주요 도심지 유주택 중산층들은 별 생각 없었다고 함

3. 근데 점점 나라는 망해가고 자기가 받는 월급도 줄어들고 대출빚은 폭등해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함

4. 결국 빚더미를 떠안으면서 주택을 매도하려 했으나 거주 20년 넘게 했음에도 법이 바뀌어 팔면 90% 양도세 때문에 망설였음

5. 그래서 그냥 안고 갔는데 7억 주택 이 21억으로 폭등. 처음에는 연 세금 200만원~300만원이었으나 법이 갑자기 바뀌면서 연 4000만원으로 초폭등.

6. 그야말로 월 400벌어도 모조리 나갈 수 밖에 없는 절망적인 상황.

7. 결국 국가에 빚청산+약간의 세금으로 주택 명의를 전부 국가에 양도

8. 이렇게 중산층들은 몰락하며 주택들을 모조리 뺏김

9. 최상급지 주택 및 땅들은 당시 마두로 세력이 전부 먹어버림
네이버 20 깨짐
👍1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

맨틀 RWA 재밌네요.

맨틀 디파이 생태계에 배치된 RWA 자산 규모가 9,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포인트는 “RWA를 단순히 발행했다” 수준이 아니라

해당 자산들이 실제로 맨틀 생태계 안에서
거래,운용,수익 창출에 활용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맨틀은 디파이에 배치된 RWA 자본 규모 기준으로 L2 중에서도 꽤 앞선 위치를 가져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다들 착각하는 것 중 하나는 RWA 그낭 찍어내면 끝 아닌가 하는건데요. 본질은 토큰화에서 끝나는게 아닙니다.

RWA 자산이 온체인에서 얼마나 잘 유통되고,
실제 금융처럼 활용될 수 있느냐라고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맨틀은 RWA 토큰화의 본질에 다가가려는 모습이네요.

https://x.com/0xMantleKR/status/2067818580218102217?s=2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