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uInfo 파구정보 (DeFi Info)
GRVT 토큰 뜬듯
https://etherscan.io/token/0xad29f2723fcdbcf665f210f25e06f97477e417cf#balances
https://etherscan.io/token/0xad29f2723fcdbcf665f210f25e06f97477e417cf#balances
GRVT 6월말에 TGE 한다고 했었는데요. 진짜 6말에 버튼 누를준비 하나봅니다.
들리는 말로는 spot도 떴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비트 반등장이랑 겹치길 원했는데 지금 상황보면... 쉽지않아보이네요.
그래도 대략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최대한 비트가 반등해줘서 시장이 조금이라도 회복해주면 좋겠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들리는 말로는 spot도 떴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비트 반등장이랑 겹치길 원했는데 지금 상황보면... 쉽지않아보이네요.
그래도 대략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최대한 비트가 반등해줘서 시장이 조금이라도 회복해주면 좋겠습니다.
: 올해 3월에 GRVT 예상 FDV 360M 예상 Report
https://t.me/tiger_research/409
: 지금 aspecta 250M 거래중
https://trade.aspecta.ai/projects/usdt/Grvt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2
Forwarded from Degen Guy
잠실개미&10X’s N.E.R.D.S
<전닉 1억 이상 보유자 비율>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주말 기념 복통 치료제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이상
• 전체 인구 기준: 약 1,300~800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1,100~670명 중 1명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미만/이하
• 전체 인구 기준: 약 49~34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42~29명 중 1명
SK하이닉스
• 1억 이상 주주: 25,398명
• 전체 인구 대비: 0.049%
• 1억 미만/이하 주주: 437,583명
• 전체 인구 대비: 0.846%
삼성전자
• 1억 이상 주주: 40,501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
둘 중 하나
• 1억 이상 주주: 40,501~65,899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0.127%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1,503,074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2.907%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이상
• 전체 인구 기준: 약 1,300~800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1,100~670명 중 1명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미만/이하
• 전체 인구 기준: 약 49~34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42~29명 중 1명
Degen Guy
주말 기념 복통 치료제 SK하이닉스 • 1억 이상 주주: 25,398명 • 전체 인구 대비: 0.049% • 1억 미만/이하 주주: 437,583명 • 전체 인구 대비: 0.846% 삼성전자 • 1억 이상 주주: 40,501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 둘 중 하나 • 1억 이상 주주: 40,501~65,899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0.127% • 1억…
한줄요약
: 삼전/하닉은 “전국민 주식” 같아도, 둘 중 하나를 1억 이상 들고 있는 사람은 대략 1,000명 중 1명 수준이라 꽤 희귀한 주주다.
: 삼전/하닉은 “전국민 주식” 같아도, 둘 중 하나를 1억 이상 들고 있는 사람은 대략 1,000명 중 1명 수준이라 꽤 희귀한 주주다.
👍1
스페이스X 대해서는 최소한 횡보라도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만약 다들 숏치는대로 쭉쭉 빠져서 계속 하락한다면
시장 심리에 악영향을 주지않을까...싶어서요.
밸류가 상당했기에 고점을 갱신하며 상승하는 그림은 어렵겠지만
우하향하는 모습은 정말로 피했으면 좋겠네요.
만약 다들 숏치는대로 쭉쭉 빠져서 계속 하락한다면
시장 심리에 악영향을 주지않을까...싶어서요.
밸류가 상당했기에 고점을 갱신하며 상승하는 그림은 어렵겠지만
우하향하는 모습은 정말로 피했으면 좋겠네요.
Forwarded from 부동산 급등일보🏠(청약,갭투자,꼬마빌딩,정책/동향)
받)
마두로가 부자들의 부동산
빼앗은 방법
베네수엘라 트윗 친구가 얘기해준게 있음.
1. 자기도 베네수엘라 주택이 있었고 중산층이었고 돈 꽤나 모았었다고함
2. 공산화 이후에도 주요 도심지 집값 오르는거때문에 주요 도심지 유주택 중산층들은 별 생각 없었다고 함
3. 근데 점점 나라는 망해가고 자기가 받는 월급도 줄어들고 대출빚은 폭등해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함
4. 결국 빚더미를 떠안으면서 주택을 매도하려 했으나 거주 20년 넘게 했음에도 법이 바뀌어 팔면 90% 양도세 때문에 망설였음
5. 그래서 그냥 안고 갔는데 7억 주택 이 21억으로 폭등. 처음에는 연 세금 200만원~300만원이었으나 법이 갑자기 바뀌면서 연 4000만원으로 초폭등.
6. 그야말로 월 400벌어도 모조리 나갈 수 밖에 없는 절망적인 상황.
7. 결국 국가에 빚청산+약간의 세금으로 주택 명의를 전부 국가에 양도
8. 이렇게 중산층들은 몰락하며 주택들을 모조리 뺏김
9. 최상급지 주택 및 땅들은 당시 마두로 세력이 전부 먹어버림
마두로가 부자들의 부동산
빼앗은 방법
베네수엘라 트윗 친구가 얘기해준게 있음.
1. 자기도 베네수엘라 주택이 있었고 중산층이었고 돈 꽤나 모았었다고함
2. 공산화 이후에도 주요 도심지 집값 오르는거때문에 주요 도심지 유주택 중산층들은 별 생각 없었다고 함
3. 근데 점점 나라는 망해가고 자기가 받는 월급도 줄어들고 대출빚은 폭등해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함
4. 결국 빚더미를 떠안으면서 주택을 매도하려 했으나 거주 20년 넘게 했음에도 법이 바뀌어 팔면 90% 양도세 때문에 망설였음
5. 그래서 그냥 안고 갔는데 7억 주택 이 21억으로 폭등. 처음에는 연 세금 200만원~300만원이었으나 법이 갑자기 바뀌면서 연 4000만원으로 초폭등.
6. 그야말로 월 400벌어도 모조리 나갈 수 밖에 없는 절망적인 상황.
7. 결국 국가에 빚청산+약간의 세금으로 주택 명의를 전부 국가에 양도
8. 이렇게 중산층들은 몰락하며 주택들을 모조리 뺏김
9. 최상급지 주택 및 땅들은 당시 마두로 세력이 전부 먹어버림
Forwarded from Valletta's 투자 이야기
A16z ETH 1600불 대 매수
https://x.com/lookonchain/status/2069579471552995781?s=46&t=FUVONtp1TD-6l9YCrTCkXQ
지갑주소: https://arkm.com/explorer/address/0x47B6F8D4DEa2e78D732D3CFE226b7E71ebfE75C5
크립토 붐이 조금씩 오는 듯 하네요
https://x.com/lookonchain/status/2069579471552995781?s=46&t=FUVONtp1TD-6l9YCrTCkXQ
지갑주소: https://arkm.com/explorer/address/0x47B6F8D4DEa2e78D732D3CFE226b7E71ebfE75C5
크립토 붐이 조금씩 오는 듯 하네요
X (formerly Twitter)
Lookonchain (@lookonchain) on X
a16z(@a16z) seems to be buying $ETH.
A wallet linked to #a16z withdrew 25,560 $ETH($42.62M) from #Binance 9 hours ago.
https://t.co/rMmlgbNvn2
A wallet linked to #a16z withdrew 25,560 $ETH($42.62M) from #Binance 9 hours ago.
https://t.co/rMmlgbNvn2
👍2🔥1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맨틀 RWA 재밌네요.
맨틀 디파이 생태계에 배치된 RWA 자산 규모가 9,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포인트는 “RWA를 단순히 발행했다” 수준이 아니라
해당 자산들이 실제로 맨틀 생태계 안에서
거래,운용,수익 창출에 활용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맨틀은 디파이에 배치된 RWA 자본 규모 기준으로 L2 중에서도 꽤 앞선 위치를 가져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다들 착각하는 것 중 하나는 RWA 그낭 찍어내면 끝 아닌가 하는건데요. 본질은 토큰화에서 끝나는게 아닙니다.
RWA 자산이 온체인에서 얼마나 잘 유통되고,
실제 금융처럼 활용될 수 있느냐라고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맨틀은 RWA 토큰화의 본질에 다가가려는 모습이네요.
https://x.com/0xMantleKR/status/2067818580218102217?s=2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