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uInfo 파구정보 (DeFi Info)
GRVT 토큰 뜬듯
https://etherscan.io/token/0xad29f2723fcdbcf665f210f25e06f97477e417cf#balances
https://etherscan.io/token/0xad29f2723fcdbcf665f210f25e06f97477e417cf#balances
GRVT 6월말에 TGE 한다고 했었는데요. 진짜 6말에 버튼 누를준비 하나봅니다.
들리는 말로는 spot도 떴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비트 반등장이랑 겹치길 원했는데 지금 상황보면... 쉽지않아보이네요.
그래도 대략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최대한 비트가 반등해줘서 시장이 조금이라도 회복해주면 좋겠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들리는 말로는 spot도 떴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비트 반등장이랑 겹치길 원했는데 지금 상황보면... 쉽지않아보이네요.
그래도 대략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최대한 비트가 반등해줘서 시장이 조금이라도 회복해주면 좋겠습니다.
: 올해 3월에 GRVT 예상 FDV 360M 예상 Report
https://t.me/tiger_research/409
: 지금 aspecta 250M 거래중
https://trade.aspecta.ai/projects/usdt/Grvt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2
Forwarded from Degen Guy
잠실개미&10X’s N.E.R.D.S
<전닉 1억 이상 보유자 비율>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주말 기념 복통 치료제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이상
• 전체 인구 기준: 약 1,300~800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1,100~670명 중 1명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미만/이하
• 전체 인구 기준: 약 49~34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42~29명 중 1명
SK하이닉스
• 1억 이상 주주: 25,398명
• 전체 인구 대비: 0.049%
• 1억 미만/이하 주주: 437,583명
• 전체 인구 대비: 0.846%
삼성전자
• 1억 이상 주주: 40,501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
둘 중 하나
• 1억 이상 주주: 40,501~65,899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0.127%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1,503,074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2.907%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이상
• 전체 인구 기준: 약 1,300~800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1,100~670명 중 1명
삼전/하닉 중 하나 1억 미만/이하
• 전체 인구 기준: 약 49~34명 중 1명
• 성인 기준: 약 42~29명 중 1명
Degen Guy
주말 기념 복통 치료제 SK하이닉스 • 1억 이상 주주: 25,398명 • 전체 인구 대비: 0.049% • 1억 미만/이하 주주: 437,583명 • 전체 인구 대비: 0.846% 삼성전자 • 1억 이상 주주: 40,501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 • 1억 미만/이하 주주: 1,065,491명 • 전체 인구 대비: 2.061% 둘 중 하나 • 1억 이상 주주: 40,501~65,899명 • 전체 인구 대비: 0.078~0.127% • 1억…
한줄요약
: 삼전/하닉은 “전국민 주식” 같아도, 둘 중 하나를 1억 이상 들고 있는 사람은 대략 1,000명 중 1명 수준이라 꽤 희귀한 주주다.
: 삼전/하닉은 “전국민 주식” 같아도, 둘 중 하나를 1억 이상 들고 있는 사람은 대략 1,000명 중 1명 수준이라 꽤 희귀한 주주다.
👍1
스페이스X 대해서는 최소한 횡보라도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만약 다들 숏치는대로 쭉쭉 빠져서 계속 하락한다면
시장 심리에 악영향을 주지않을까...싶어서요.
밸류가 상당했기에 고점을 갱신하며 상승하는 그림은 어렵겠지만
우하향하는 모습은 정말로 피했으면 좋겠네요.
만약 다들 숏치는대로 쭉쭉 빠져서 계속 하락한다면
시장 심리에 악영향을 주지않을까...싶어서요.
밸류가 상당했기에 고점을 갱신하며 상승하는 그림은 어렵겠지만
우하향하는 모습은 정말로 피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