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크립토메이지
레오폴드 포트폴리오
AI 모델이 아니라 AI 인프라에 올인.
비중 상위 종목
NBIS (35%) : AI GPU 클라우드
SNDK (15%) : AI 저장장치
BE (13%) : 데이터센터 전력
CRWV (9%) : AI 클라우드
MU (6%) : HBM 메모리
IREN / CORZ / APLD : 채굴장 → AI 데이터센터 전환
TSMC / INTC : 반도체 제조
공통점은 전부 AI 인프라 관련 종목이라는 것.
AI 모델 X
AI 앱 X
AI 에이전트 X
데이터센터 O
전력 O
GPU 공급망 O
저장장치 O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비트코인 채굴주 비중이다.
레오폴드는 IREN, CORZ, APLD를 단순 채굴주가 아니라 AI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보고 투자하고 있다.
결국 이 포트폴리오는
"AI 시대의 승자는 모델 회사보다 GPU, 전력, 데이터센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다"
AI 모델이 아니라 AI 인프라에 올인.
비중 상위 종목
NBIS (35%) : AI GPU 클라우드
SNDK (15%) : AI 저장장치
BE (13%) : 데이터센터 전력
CRWV (9%) : AI 클라우드
MU (6%) : HBM 메모리
IREN / CORZ / APLD : 채굴장 → AI 데이터센터 전환
TSMC / INTC : 반도체 제조
공통점은 전부 AI 인프라 관련 종목이라는 것.
AI 모델 X
AI 앱 X
AI 에이전트 X
데이터센터 O
전력 O
GPU 공급망 O
저장장치 O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비트코인 채굴주 비중이다.
레오폴드는 IREN, CORZ, APLD를 단순 채굴주가 아니라 AI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보고 투자하고 있다.
결국 이 포트폴리오는
"AI 시대의 승자는 모델 회사보다 GPU, 전력, 데이터센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다"
👍4
Forwarded from 텔레그램 코인 방,채널 - CEN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톰 리, 갑작스러운 베어마켓 전환의 경고
#경제
“시장 상황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을 것이며, 이는 매우 베어마켓처럼 느껴지는 변화”라고 하며 이어 "스페이스X, 앤트로픽, 오픈AI의 IPO가 올해 말 대규모 매도 압력을 촉발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경제
👀1
Forwarded from 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 고수들 갑자기 에이겐 보길래 다크블룸이 뭔지 찾아봄
Eigen이 개발한 분산형 프라이빗 AI 추론(Inference) 네트워크. 기존 클라우드보다 절반 정도 저렴하고 프롬프트와 데이터가 맥 소유자(운영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핵심 특징 (By Grok)
현재 퍼블릭 알파 단계고, 실전을 위한 사용으로는 출시 전이라고 함.
이게 왜 언급되나?
Fable 5 사태가 “중앙화 AI 모델 접근권 리스크”를 보여줬고, Eigen의 Darkbloom은 그 반대편 내러티브인 “분산형, 검증 가능한 AI 추론 인프라”로 포지셔닝
에이겐은 리스테이킹에서 클라우드로, 이제는 프라이빗 AI로 될 때까지 온몸 비틀기 중임. A16Z 역시도 대형투자를 했으니 본전을 뽑기 위해 적극 지원하지 않을까
Eigen이 개발한 분산형 프라이빗 AI 추론(Inference) 네트워크. 기존 클라우드보다 절반 정도 저렴하고 프롬프트와 데이터가 맥 소유자(운영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핵심 특징 (By Grok)
현재 퍼블릭 알파 단계고, 실전을 위한 사용으로는 출시 전이라고 함.
이게 왜 언급되나?
Fable 5 사태가 “중앙화 AI 모델 접근권 리스크”를 보여줬고, Eigen의 Darkbloom은 그 반대편 내러티브인 “분산형, 검증 가능한 AI 추론 인프라”로 포지셔닝
에이겐은 리스테이킹에서 클라우드로, 이제는 프라이빗 AI로 될 때까지 온몸 비틀기 중임. A16Z 역시도 대형투자를 했으니 본전을 뽑기 위해 적극 지원하지 않을까
👍1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코인은 하루종일 올린거 두시간이면 다 빼네
그리고 이걸 다시 다 올리는데 1시간 걸리네 ↗️ ↗️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4💊1
이거 좀 재밌습니다.
ClawBank라는 베이스쪽 프로젝트가 있어요.
이거 제가 매매로 들어가서 몇배 먹고 나왔던. 그런놈인데.
컨셉이 AI한테 KYC 어쩌고 은행 쓰게해줄게?
대충 그런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얘가 사고쳤네요.
: AI 에이전트가 법인 껍데기를 쓰고, 사람 없이 계약하고, 서명하고, 돈까지 주고받았다
- 라고 합니다.
https://x.com/i/status/2067614010426413333
이걸 호재로 $ClawBank 토큰도 슈팅이 나왔네요.
그리고 이걸 런치패드로 출시한 플랫폼이 $BNKR 쪽이라 여기도 가격이 아주 조금 올랐음.
ClawBank라는 베이스쪽 프로젝트가 있어요.
이거 제가 매매로 들어가서 몇배 먹고 나왔던. 그런놈인데.
컨셉이 AI한테 KYC 어쩌고 은행 쓰게해줄게?
대충 그런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얘가 사고쳤네요.
: AI 에이전트가 법인 껍데기를 쓰고, 사람 없이 계약하고, 서명하고, 돈까지 주고받았다
- 라고 합니다.
https://x.com/i/status/2067614010426413333
1. Ricardian Contract = 법원도 읽을 수 있는 “법률 문서” + 기계가 실행할 수 있는 “스마트컨트랙트”가 하나로 묶인 계약.
2. 예전부터 사이퍼펑크들이 꿈꾸던 개념인데, 지금까지는 “이론”에 가까웠음.
3. ClawBank랑 Shodai가 이번에 AI 에이전트끼리 실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함.
4. AI 에이전트들이 각각 LLC 법인을 갖고 있어서, 법적 주체처럼 행동했다는 구조임.
5. 계약 내용은 AI들이 직접 협상함. 예: 로고 제작, 가격, 완료 조건, 지급 조건.
6. 계약은 전자서명으로 체결되고, 동시에 Shodai 스마트컨트랙트에 연결됨.
7. 조건이 충족되면 Base 체인에서 USDC가 자동 지급됨.
8. 그래서 이들이 말하는 포인트는 “AI가 단순히 계약서를 작성한 게 아니라, 계약 당사자가 됐다”는 것.
9. 쉽게 말하면:
AI 직원이 아니라, AI 사장이 자기 회사 명의로 계약하고 결제한 첫 사례라고 홍보하는 중.
이걸 호재로 $ClawBank 토큰도 슈팅이 나왔네요.
그리고 이걸 런치패드로 출시한 플랫폼이 $BNKR 쪽이라 여기도 가격이 아주 조금 올랐음.
👀1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이거 좀 재밌습니다. ClawBank라는 베이스쪽 프로젝트가 있어요. 이거 제가 매매로 들어가서 몇배 먹고 나왔던. 그런놈인데. 컨셉이 AI한테 KYC 어쩌고 은행 쓰게해줄게? 대충 그런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얘가 사고쳤네요. : AI 에이전트가 법인 껍데기를 쓰고, 사람 없이 계약하고, 서명하고, 돈까지 주고받았다 - 라고 합니다. https://x.com/i/status/2067614010426413333 1. Ricardian Contract…
이걸보고 따로 ClawBank를 매수하진 않았습니다. 전 이미 bnkr 물려있어서.
Forwarded from Lilly Eli
서클은 매출 과반을 코베나 하리같은 파트너사에 뜯기는 구조라서 매출로만 보면 저평가처럼 보이는 착시가 일어납니다
Forwarded from 초심 찾은 아난의 코인 쓰레기통
선물 하다 돈 날린 놈들 수두룩빽뺵한 거 보면 다들 나이 먹어도 사춘기인가봄 '나는 특별해' 또는 '나는 특별하지않을까'라는 생각을 달고사나봐
Forwarded from 급등일보 미국주식🇺🇸 속보·매크로·리서치
속보: 🇯🇵 일본 국가기업연금기금이 자산의 1%를 암호화폐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X (formerly Twitter)
Watcher.Guru (@WatcherGuru) on X
JUST IN: 🇯🇵 Japan's National Business Corporate Pension Fund to allocate 1% of its assets to cryptocurrencies.
👍1
Forwarded from 불개미 CRYPTO
영상 새로운거 올라왔으니까 다들 시청하고 포인트 받으러 가세요!
ARC 포인트 1천점 이하는 땅을 치고 후회할 것
??? : 계정당 KYC 시키면 어쩌려고?
그건 나중에 엄마아빠 동창 군대동기의 부모님까지 써서 나중의 불개미에게 맡기고 일단은 50계정 ON
마음같아서는 100계정 하고싶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