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19.6K subscribers
15.1K photos
196 videos
275 files
8.18K link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Download Telegram
이번 하락장 폼 1등은 월드인듯. $WLD
👍4
업비트 거래량 ↘️↘️↘️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부의길목에서 🦅
삼성전자 & SK하이닉스가 지난 1년동안 4배 이상 상승한 것을 보면, 지금 구글의 가격은 충분히 메리트 있음

#GOOGL
👍7
Forwarded from 머니보틀
2030이 또..
머니보틀
2030이 또..
근데 튀어도 이렇게 튈수가 있나. 10대는 알고리즘이 다른가
Forwarded from GMB LABS (Coinangel | GMB LABS)
베이스 공식 깃헙에 데모 컨트랙트로 에어드랍 관련 소식이 떴네요.

https://sepolia.basescan.org/address/0x1Bef27589187431eAfE41F807f0bEF5679134f89#code

Big Thing Soon...

#BASE
💊1
베이스 덱스 거래 진짜 많이 했었는데 에드 좀 주면 좋겠네..
👍3💊1
Forwarded from NTYIDNYS
내 코인 처박는 거 보니까 코인 판에 돈 다 빠져나갔네, 주식 조정 오면 그 돈 다 코인으로 와서 불장 온다 등등

그냥 개소리니까 그런말하는새끼들 거르면됨

팩트는

코인에 돈 존나 많다. NFT 때도, 밈코인 때도 돈은 항상 어딘가에서 돌고 있었다. 지금도 자금 자체는 차고 넘침

근데 왜 내 코인만 쳐박냐고? 이제 굳이 리스크 뒤지게 큰 알트코인을 살 필요가 없어짐

코인 시장에 있는 그 수많은 자금들이 지금은 크립토를 거쳐서 주식이나 국채 사는 데로 다 흘러가고 있는 거다. 돈이 코인 생태계를 통해 주식 시장에서 돌고 있을 뿐 코인시장에 돈이없는게 아님


주식조정기다리면서 주식망하면 코인으로 돈넘어오겠지 라는 개씹 롱망회로돌리지말고, 그냥 코인숏치고, 그 수익금으로 주식사라,,,
👍7💊4
선관위, 회의록 끝내 제출 안 했다
👍5
🟢 #SKHYNIX Liquidated Short: $115K at $1914.07
비트코인 최고점 물린사람은 주식 샀다고 생각해라.

LG씨엔에스 / LG전자 최고점 물렸으면 비슷하다.
💊3
Nado 한국 커뮤니티가 생겼네요.

보통 갑자기 커뮤가 생겼을때는 TGE를 계획하고 만들때가 종종 있는데...흠..
Forwarded from 크립토메이지
레오폴드 포트폴리오
AI 모델이 아니라 AI 인프라에 올인.
비중 상위 종목
NBIS (35%) : AI GPU 클라우드
SNDK (15%) : AI 저장장치
BE (13%) : 데이터센터 전력
CRWV (9%) : AI 클라우드
MU (6%) : HBM 메모리
IREN / CORZ / APLD : 채굴장 → AI 데이터센터 전환
TSMC / INTC : 반도체 제조
공통점은 전부 AI 인프라 관련 종목이라는 것.
AI 모델 X
AI 앱 X
AI 에이전트 X
데이터센터 O
전력 O
GPU 공급망 O
저장장치 O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비트코인 채굴주 비중이다.
레오폴드는 IREN, CORZ, APLD를 단순 채굴주가 아니라 AI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보고 투자하고 있다.
결국 이 포트폴리오는
"AI 시대의 승자는 모델 회사보다 GPU, 전력, 데이터센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다"
👍4
Forwarded from Shit Capital
9월에 아스테로이드 인형 판매 시작한다함 그쯤해서 일론이 한범 언급있을듯
이런 이메일은 왜 오는걸까

근데 실제로 문제있긴함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톰 리, 갑작스러운 베어마켓 전환의 경고

“시장 상황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을 것이며, 이는 매우 베어마켓처럼 느껴지는 변화”라고 하며 이어 "스페이스X, 앤트로픽, 오픈AI의 IPO가 올해 말 대규모 매도 압력을 촉발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경제
👀1
📝 고수들 갑자기 에이겐 보길래 다크블룸이 뭔지 찾아봄

Eigen이 개발한 분산형 프라이빗 AI 추론(Inference) 네트워크. 기존 클라우드보다 절반 정도 저렴하고 프롬프트와 데이터가 맥 소유자(운영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핵심 특징 (By Grok)

현재 퍼블릭 알파 단계고, 실전을 위한 사용으로는 출시 전이라고 함.

이게 왜 언급되나?
Fable 5 사태가 “중앙화 AI 모델 접근권 리스크”를 보여줬고, Eigen의 Darkbloom은 그 반대편 내러티브인 “분산형, 검증 가능한 AI 추론 인프라”로 포지셔닝

에이겐은 리스테이킹에서 클라우드로, 이제는 프라이빗 AI로 될 때까지 온몸 비틀기 중임. A16Z 역시도 대형투자를 했으니 본전을 뽑기 위해 적극 지원하지 않을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