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마 카드 웨잇리스트 받는중.
https://anomapay.app/card
최근에 아노마페이 나왔길래 한번 써봤는데 이젠 카드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크립토의 미래가 스테이블,페이먼트 이쪽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중 페이먼트를 챙기려는 듯.
특징이 있다면
아노마 카드 쓰면 ZEC 처럼 프라이버시가 지켜진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유저들 다수는 포인트 파밍, 페이백 이쪽으로 메리트있는 카드를 선택하곤하는데 아노마는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사람들은 수요가 있을듯?
근데 홍보 영상에 리워드&일드 부분이 있는거보면 여기도 뭐라도 챙겨주긴하려나봅니다.
https://x.com/anoma/status/2067253508668010614?s=20
크립토 카드도 경쟁 빡쎈데 챙겨주는게 맞긴해.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GMB LABS (Coinangel | GMB LABS)
베이스 공식 깃헙에 데모 컨트랙트로 에어드랍 관련 소식이 떴네요.
https://sepolia.basescan.org/address/0x1Bef27589187431eAfE41F807f0bEF5679134f89#code
Big Thing Soon...
#BASE
https://sepolia.basescan.org/address/0x1Bef27589187431eAfE41F807f0bEF5679134f89#code
Big Thing Soon...
#BASE
💊1
Forwarded from bite the bullet (sayyes)
GMB LABS
베이스 공식 깃헙에 데모 컨트랙트로 에어드랍 관련 소식이 떴네요.
https://sepolia.basescan.org/address/0x1Bef27589187431eAfE41F807f0bEF5679134f89#code
Big Thing Soon...
#BASE
https://sepolia.basescan.org/address/0x1Bef27589187431eAfE41F807f0bEF5679134f89#code
Big Thing Soon...
#BASE
베이스야 니가 해줘야해
그래야 앱스트랙트도 L2메타로 손잡고 같이 갈 수 있어
그래야 앱스트랙트도 L2메타로 손잡고 같이 갈 수 있어
👍2💊1
Forwarded from NTYIDNYS
내 코인 처박는 거 보니까 코인 판에 돈 다 빠져나갔네, 주식 조정 오면 그 돈 다 코인으로 와서 불장 온다 등등
그냥 개소리니까 그런말하는새끼들 거르면됨
팩트는
코인에 돈 존나 많다. NFT 때도, 밈코인 때도 돈은 항상 어딘가에서 돌고 있었다. 지금도 자금 자체는 차고 넘침
근데 왜 내 코인만 쳐박냐고? 이제 굳이 리스크 뒤지게 큰 알트코인을 살 필요가 없어짐
코인 시장에 있는 그 수많은 자금들이 지금은 크립토를 거쳐서 주식이나 국채 사는 데로 다 흘러가고 있는 거다. 돈이 코인 생태계를 통해 주식 시장에서 돌고 있을 뿐 코인시장에 돈이없는게 아님
주식조정기다리면서 주식망하면 코인으로 돈넘어오겠지 라는 개씹 롱망회로돌리지말고, 그냥 코인숏치고, 그 수익금으로 주식사라,,,
그냥 개소리니까 그런말하는새끼들 거르면됨
팩트는
코인에 돈 존나 많다. NFT 때도, 밈코인 때도 돈은 항상 어딘가에서 돌고 있었다. 지금도 자금 자체는 차고 넘침
근데 왜 내 코인만 쳐박냐고? 이제 굳이 리스크 뒤지게 큰 알트코인을 살 필요가 없어짐
코인 시장에 있는 그 수많은 자금들이 지금은 크립토를 거쳐서 주식이나 국채 사는 데로 다 흘러가고 있는 거다. 돈이 코인 생태계를 통해 주식 시장에서 돌고 있을 뿐 코인시장에 돈이없는게 아님
주식조정기다리면서 주식망하면 코인으로 돈넘어오겠지 라는 개씹 롱망회로돌리지말고, 그냥 코인숏치고, 그 수익금으로 주식사라,,,
👍7💊4
Forwarded from Binance Futures Liquidations
🟢 #SKHYNIX Liquidated Short: $115K at $1914.07
Forwarded from 크립토메이지
레오폴드 포트폴리오
AI 모델이 아니라 AI 인프라에 올인.
비중 상위 종목
NBIS (35%) : AI GPU 클라우드
SNDK (15%) : AI 저장장치
BE (13%) : 데이터센터 전력
CRWV (9%) : AI 클라우드
MU (6%) : HBM 메모리
IREN / CORZ / APLD : 채굴장 → AI 데이터센터 전환
TSMC / INTC : 반도체 제조
공통점은 전부 AI 인프라 관련 종목이라는 것.
AI 모델 X
AI 앱 X
AI 에이전트 X
데이터센터 O
전력 O
GPU 공급망 O
저장장치 O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비트코인 채굴주 비중이다.
레오폴드는 IREN, CORZ, APLD를 단순 채굴주가 아니라 AI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보고 투자하고 있다.
결국 이 포트폴리오는
"AI 시대의 승자는 모델 회사보다 GPU, 전력, 데이터센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다"
AI 모델이 아니라 AI 인프라에 올인.
비중 상위 종목
NBIS (35%) : AI GPU 클라우드
SNDK (15%) : AI 저장장치
BE (13%) : 데이터센터 전력
CRWV (9%) : AI 클라우드
MU (6%) : HBM 메모리
IREN / CORZ / APLD : 채굴장 → AI 데이터센터 전환
TSMC / INTC : 반도체 제조
공통점은 전부 AI 인프라 관련 종목이라는 것.
AI 모델 X
AI 앱 X
AI 에이전트 X
데이터센터 O
전력 O
GPU 공급망 O
저장장치 O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비트코인 채굴주 비중이다.
레오폴드는 IREN, CORZ, APLD를 단순 채굴주가 아니라 AI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보고 투자하고 있다.
결국 이 포트폴리오는
"AI 시대의 승자는 모델 회사보다 GPU, 전력, 데이터센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