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나? 대장균
Forwarded from 디젠의 트레이딩 일지
제가 주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개념이 오컴의 면도날인데, 저 STRC가 100불에서 디패깅 된 게 도저히 강세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조정 온다하고 메모리 주식 비중 줄이시지 말고 차라리 헷징숏으로 비트나 메이저알트숏/ 마스숏 잡는 게 나아보입니다
아님 정 크립토에서만 페어트레이딩 한다 하시면 zec hype long / btc eth sol xrp short도 좋아보이네요
조정 온다하고 메모리 주식 비중 줄이시지 말고 차라리 헷징숏으로 비트나 메이저알트숏/ 마스숏 잡는 게 나아보입니다
아님 정 크립토에서만 페어트레이딩 한다 하시면 zec hype long / btc eth sol xrp short도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