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19.6K subscribers
15.1K photos
196 videos
275 files
8.18K link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Download Telegram
🎆🎇

멘틀 AI 네이티브 예측 시장 출시 : InsightX

https://x.com/0xMantleKR/status/2066066086022586879?s=20

AI + 네이티브 + 예측시장...?
뭔지 싶은데

InsightX : 스포츠·크립토·뉴스 이슈를 대상으로하는 AI 네이티브 예측 시장


사실 대부분의 예측시장이 폴리마켓이 하는 것과 비슷하게 돌아가긴합니다.
InsightX 또한 가스비 없고, 온체인에 기록이 남는다네요.

차이점이 있다면 포지션이 있을때 그걸 활용할수있는듯?

결국 핵심은 멘틀이 빌드업을 해주고 있다는거고, AI를 같이 활용한다 정도.
단순히 다른 폴리마켓이 잘나가니까 그거 비슷한거 우리도 하나 만들어 - 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후에도 잘 빌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이런 예측시장류는 한국에서는 참여가 힘든게 사실이라는게 아쉽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대세를 거스르지말것
💊8
이게 뭔가 싶다
💊7👍1
코인 투자자 징역

무기징역
💊7👍1👀1
코스피가 오를수록, 동시에 코스닥이 내려갈수록 수익률이 커지는 ETF
👀8
Forwarded from wonwon
힘쎈친구 손잡고 약한친구 괴롭히기 ㄷㄷ
Forwarded from 돈타쿠
스트레티지는 비트가 비쌀수록 자금 모집이 잘 되어 고점에 비트를 가장 많이 사는 구조여서 지적을 받아왔음.

실제로 오래전부터 비트를 사왔음에도 그 구조 때문에 평단이 구더기임.

근데 지금은 가장 쌀 때 비트를 팔아야만 하는 구조까지 합쳐진 모양세인듯.

$Mstr은 비트 팔아서 이자를 32년 줄 수 있다고 외치는데...

그렇게 비트가 바닥일 때 비트를 팔아서 이자를 주고...

비트가 비싸지면 다시 비트를 사들이는 최악의 구조를 가지고 있네

구조적으로 쌀때 팔고 비쌀 때 사는 구조 ㅎㄷㄷ
👍2
https://x.com/i/status/2067192693021929864

싸워도 찐따랑 싸워야된다...

일찐 앞에선 쫄아야된다....
👍7
💳Kast - 한국 선택시 추가 혜택🇰🇷

Match Day 캠페인 딸깍으로 KAST 캐시백 2배 혜택 받아야해!

🃏요일 오전 10시 한국 vs 멕시코
1. 경기 시작 전까지 KAST앱에서 승부 예측 참여
2. '한국' 선택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 비트코인 피지컬 카드(추가 16개) 무료 배송 쿠폰 지원


• 6월 중 Match Day 최다 참여/최다 정답/최다 오답자 등 선정될 수 있음.

• 당첨자는 7월 7일까지 이메일로 무료 배송 코드를 받을 수 있음.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지금까지 월드컵 2차전에서 한국은 단한번도 이긴적이 없다고 하네요.

최대 성과 : 무승부.

이번엔 다를까.

김민재 - 이강인 - 손흥민
라인업으로도 못이기면 영영 못이길듯
👍5
Forwarded from 강복순 | 갸웃갸웃
저는 멕시코요~
호두햄 SOXL 15배 롱 홀딩중.

SOXL : 반도체 3배 레버리지

근데 이걸 15배 롱?
=> 반도체 45배 롱
🔥4👀4👍2
스트레티지는 어떤 미래를 보는걸까
💊2
Forwarded from SEX with Chart
비트코스에 프렉탈이라는 논리가 통한다면.jpg
좀 시발 이유라도 알고 떄려라
👍1
Forwarded from 개미처럼
몇개월째
계속
반복해줘도

학습이안된다.

안맞아서그런다.
👀2👍1
국방부, 최전방 병력 75% 뺀다
👀9
Forwarded from 볼링장 (NA | 쿰척쿰척)
이게 오늘 나온 re 코인과 연관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