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틀 AI 네이티브 예측 시장 출시 : InsightX
https://x.com/0xMantleKR/status/2066066086022586879?s=20
AI + 네이티브 + 예측시장...?
뭔지 싶은데
InsightX : 스포츠·크립토·뉴스 이슈를 대상으로하는 AI 네이티브 예측 시장
사실 대부분의 예측시장이 폴리마켓이 하는 것과 비슷하게 돌아가긴합니다.
InsightX 또한 가스비 없고, 온체인에 기록이 남는다네요.
차이점이 있다면 포지션이 있을때 그걸 활용할수있는듯?
결국 핵심은 멘틀이 빌드업을 해주고 있다는거고, AI를 같이 활용한다 정도.
단순히 다른 폴리마켓이 잘나가니까 그거 비슷한거 우리도 하나 만들어 - 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후에도 잘 빌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이런 예측시장류는 한국에서는 참여가 힘든게 사실이라는게 아쉽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돈타쿠
스트레티지는 비트가 비쌀수록 자금 모집이 잘 되어 고점에 비트를 가장 많이 사는 구조여서 지적을 받아왔음.
실제로 오래전부터 비트를 사왔음에도 그 구조 때문에 평단이 구더기임.
근데 지금은 가장 쌀 때 비트를 팔아야만 하는 구조까지 합쳐진 모양세인듯.
$Mstr은 비트 팔아서 이자를 32년 줄 수 있다고 외치는데...
그렇게 비트가 바닥일 때 비트를 팔아서 이자를 주고...
비트가 비싸지면 다시 비트를 사들이는 최악의 구조를 가지고 있네
구조적으로 쌀때 팔고 비쌀 때 사는 구조 ㅎㄷㄷ
실제로 오래전부터 비트를 사왔음에도 그 구조 때문에 평단이 구더기임.
근데 지금은 가장 쌀 때 비트를 팔아야만 하는 구조까지 합쳐진 모양세인듯.
$Mstr은 비트 팔아서 이자를 32년 줄 수 있다고 외치는데...
그렇게 비트가 바닥일 때 비트를 팔아서 이자를 주고...
비트가 비싸지면 다시 비트를 사들이는 최악의 구조를 가지고 있네
구조적으로 쌀때 팔고 비쌀 때 사는 구조 ㅎㄷㄷ
👍2
돈타쿠
스트레티지는 비트가 비쌀수록 자금 모집이 잘 되어 고점에 비트를 가장 많이 사는 구조여서 지적을 받아왔음. 실제로 오래전부터 비트를 사왔음에도 그 구조 때문에 평단이 구더기임. 근데 지금은 가장 쌀 때 비트를 팔아야만 하는 구조까지 합쳐진 모양세인듯. $Mstr은 비트 팔아서 이자를 32년 줄 수 있다고 외치는데... 그렇게 비트가 바닥일 때 비트를 팔아서 이자를 주고... 비트가 비싸지면 다시 비트를 사들이는 최악의 구조를 가지고 있네 구조적으로…
한줄요약
: 비쌀 때 몰빵하고, 쌀 때 팔아서 이자 내는 구조라 최악이라는 말.
: 비쌀 때 몰빵하고, 쌀 때 팔아서 이자 내는 구조라 최악이라는 말.
👍4
Forwarded from 강복순의 비상긴축
Match Day 캠페인 딸깍으로 KAST 캐시백 2배 혜택 받아야해!
1. 경기 시작 전까지 KAST앱에서 승부 예측 참여
2. '한국' 선택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 비트코인 피지컬 카드(추가 16개) 무료 배송 쿠폰 지원
• 6월 중 Match Day 최다 참여/최다 정답/최다 오답자 등 선정될 수 있음.
• 당첨자는 7월 7일까지 이메일로 무료 배송 코드를 받을 수 있음.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