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letta's 투자 이야기
STRC 디페깅이 92불로 심화되고 있는데, 아마 FOMC 이후 비트 하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실제로 8번의 fomc중에 1번만 오르고 나머지 7번은 비트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데이터를 어디서 본듯한
왜 STRC는 100달러를 지켜야하는가.
- 라고 챗지피티가 설명해줌
1. 일단 STRC는 100달러에 고정된 스테이블 자산이 아님.
2. 다만 구조상 $100 value 근처에서 거래되도록 설계된 우선주임.
3. 100불이 깨지면 시장이 “이 배당률로는 리스크 대비 부족하다”고 보는 신호임.
4. 계속 100불 아래면 Strategy가 새 STRC를 발행해 돈 조달하기 어려워짐.
5. 그래서 호들갑의 핵심은 페그 붕괴가 아니라 Strategy 신용/배당/BTC 매수 플라이휠 약화 우려임.
- 라고 챗지피티가 설명해줌
👍1
Forwarded from 코인같이투자 (Theo/acc)
간단히 말하면 strc 100불 못가도 회사와 세일러는 상관 없음. 산 사람이나 그거 $100 가치 담보로 디파이 돌린 애들이 문제임
👍2
Forwarded from Binance Futures Liquidations
🟢 #BTC Liquidated Short: $59.5K at $66068.90
Forwarded from Bitcoin Price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