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무슨 지표가 뜨면 하락을 했다
무슨무슨 통계가 뜨면 하락을 했다
그냥 하락장이라서 그렇습니다.
상승장에서는 무슨 지표와 통계가 나와도 이말올 내림롱 엔딩이고
하락장에서는 무슨 지표와 통계가 나와도 쳐내리니 오름 숏 엔딩인거죠
무슨무슨 통계가 뜨면 하락을 했다
그냥 하락장이라서 그렇습니다.
상승장에서는 무슨 지표와 통계가 나와도 이말올 내림롱 엔딩이고
하락장에서는 무슨 지표와 통계가 나와도 쳐내리니 오름 숏 엔딩인거죠
👍7💊3
Forwarded from Ξ STAR BOT🤖
### Pudgy Penguins ###
──────────────
바닥가 : 4.56999863999965 ETH
바닥가 : 8,191.8 USD (12,459,776.3원)
오퍼가 : 4.44 WETH
공급량 : 8888.0 EA
홀더수 : 5102 명
1일 거래량 : 23 EA
──────────────
오픈씨 수수료: 1.0%
──────────────
바닥가 : 4.56999863999965 ETH
바닥가 : 8,191.8 USD (12,459,776.3원)
오퍼가 : 4.44 WETH
공급량 : 8888.0 EA
홀더수 : 5102 명
1일 거래량 : 23 EA
──────────────
오픈씨 수수료: 1.0%
👍4
Forwarded from 나혼자매매-차트&온체인 (ㅂ)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코인베이스 벤처스 지갑일 확률이 90%쯤 되거나, 베이스 생태계 함께 따라다니는 투자자쯤 되는 거 같다.
Forwarded from 강복순의 비상긴축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강복순의 비상긴축
앱스에 진심이신 복순님.
앱스는 초반에 찍먹하던 사람들 다 빠졌는데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이런 상황에서도 꾸준히 앱스 생태계에서 플레이하시네요.
옆집 임팔님도 꾸준히 하시는듯.
https://t.me/web3progamer/2917
한국최초인가?? 옵시디언 티어....
앱스는 초반에 찍먹하던 사람들 다 빠졌는데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이런 상황에서도 꾸준히 앱스 생태계에서 플레이하시네요.
옆집 임팔님도 꾸준히 하시는듯.
https://t.me/web3progamer/2917
한국최초인가?? 옵시디언 티어....
Telegram
임팔의 AI 오마카세
💸 앱스트랙트 옵시디언 티어에 도달했습니다
오랜만의 Web3 이야기네요.
한국에서 앱스트랙트 초기 부스팅에 나름의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커뮤니티의 주역이 되신 분들의 열정을 보면 경외감과 또다른 동기 부여가 됩니다.
앱스트랙트 커뮤니티를 이끌고 계신 브라이언님, 그리고 한국의 든든한 기가차..아니 퀀트 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꾸준하게 달리고 계신 모두들 옵시디언까지는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오랜만의 Web3 이야기네요.
한국에서 앱스트랙트 초기 부스팅에 나름의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커뮤니티의 주역이 되신 분들의 열정을 보면 경외감과 또다른 동기 부여가 됩니다.
앱스트랙트 커뮤니티를 이끌고 계신 브라이언님, 그리고 한국의 든든한 기가차..아니 퀀트 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꾸준하게 달리고 계신 모두들 옵시디언까지는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역대급 IPO SpaceX.
얘 떄문에 토큰화 주식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SPCXx 맨틀에 리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SPCXx는 xStocks가 발행한 토큰화 SpaceX 주식 토큰이고, 기초 증권 기반 1:1 담보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즉, 이제 Mantle 안에서 SpaceX 노출을 24시간 온체인으로 거래할수있습니다.
또한 이런 토큰화된 주식을 브릿지도 가능하다네요.
https://defi.xstocks.fi/bridge
+ Project X 캠페인으로 SPCXx/USDT LP 대상 100K $MNT 리워드도 진행 중입니다.
이제 RWA 섹터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의 단계로 가고있다고 보여지는데
Mantle 또한 단순한 L2가 아니라 “RWA 유통 레이어” 포지션도 가져가고싶어하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토큰화 주식/RWA 섹터에서는 충분한 유동성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되는데
맨틀도 여기서 좋은 퍼포먼스 보여주면 좋겠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Valletta's 투자 이야기
STRC 디페깅이 92불로 심화되고 있는데, 아마 FOMC 이후 비트 하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실제로 8번의 fomc중에 1번만 오르고 나머지 7번은 비트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데이터를 어디서 본듯한
실제로 8번의 fomc중에 1번만 오르고 나머지 7번은 비트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데이터를 어디서 본듯한
Valletta's 투자 이야기
STRC 디페깅이 92불로 심화되고 있는데, 아마 FOMC 이후 비트 하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실제로 8번의 fomc중에 1번만 오르고 나머지 7번은 비트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데이터를 어디서 본듯한
왜 STRC는 100달러를 지켜야하는가.
- 라고 챗지피티가 설명해줌
1. 일단 STRC는 100달러에 고정된 스테이블 자산이 아님.
2. 다만 구조상 $100 value 근처에서 거래되도록 설계된 우선주임.
3. 100불이 깨지면 시장이 “이 배당률로는 리스크 대비 부족하다”고 보는 신호임.
4. 계속 100불 아래면 Strategy가 새 STRC를 발행해 돈 조달하기 어려워짐.
5. 그래서 호들갑의 핵심은 페그 붕괴가 아니라 Strategy 신용/배당/BTC 매수 플라이휠 약화 우려임.
- 라고 챗지피티가 설명해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