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7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금주 CME GAP 85.2K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85K 부근에서 멀어지게 되면 되돌림 무빙 나올 가능성 높다는 점 유념하시면 되겠습니다.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금주 CME GAP 85.2K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85K 부근에서 멀어지게 되면 되돌림 무빙 나올 가능성 높다는 점 유념하시면 되겠습니다.
✔️ CME GAP 85,250에 발생
- 전반적으로 하락 추세 진행 중이므로 단기간봉의 하락 시그널 나오게 된다면 CME GAP 되돌림의 가능성 높아지므로 유의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 트레이딩뷰 블랙프라이데이 🔥

- 매년 11월에만 찾아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공유합니다.

트레이딩뷰는 전 세계 증시/가상자산 등을 조회/분석 등이 가능합니다.

- 차트 분석에 진심이라면 가장 낮은 등급 사용도 권장드립니다.

트레이딩뷰 계정이 없으시다면?

가입링크 : https://kr.tradingview.com/black-friday/?share_your_love=rkdrkd9606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어제 오전11시 팔로우 전용방에서 체크했던 뷰 대로 진행 중
👍2
🔥 패곡점 1분봉의 활용도 수준 🔥
11월24일부터 지금까지 총 8번의 롱과 1번의 숏포지션 단기 수익구간을 캐치(스캘퍼에게 매우 유용)

👉 구독하고 패곡점 지표 받기(무료 체험도 가능)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어제 오전11시 팔로우 전용방에서 체크했던 뷰 대로 진행 중
🔥 철저하게 계획된 틀 안에서 원칙매매 🔥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주말전에 나온 이 거래량 보고
숏포션 홀드했다면 당신은 고수
2
참고로 이번주 CME 갭은 없습니다.
지난 85K 갭은 24일 23시경에 메우고 올라갔다온겁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우선 92-93K 구간에서 생각하고 있던 움직임은 나온 뒤 그 흐름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현 시점 까지는 최소한 1시간봉상의 다이버전스가 좀 뚜렷하게 나와줘야 다음 단계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전저점인 85K부터 컨펌되는걸 확인하는게 좋으나,

4시간봉상 거래량과 캔들이 보시면 장대음봉에 상당한 거래량인만큼 아직까지는 하락 여파가 여전히 강하다고 생각하시고 숏포지션 홀드하면 됩니다.

93K 부근 숏포지션은 89.6K 위로 안착하게 된다면 물량 많이 정리하시는걸 추천.

그게 아닌 다시 지지라인에서 저항으로 바뀐 89.6K-88.6K 사이의 저항 반응에 따라 숏포지션 대응 하시면 됩니다.

우선 장대로 길게 뽑아준만큼 25% 정도는 물량 덜어내고 남은 75% 물량으로 지켜보시는게 좋습니다.

이대로 쭉 밀고 내려간다면 우리가 다음 체크해볼 구간은 80 - 74K 사이에서
4시간-일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가 컨펌이 되어주는지?
를 미리 생각해놓고 그저 기다리면 됩니다.

항상 계획->기다림->실행->그다음계획->기다림->실행을 반복하면 됩니다.
👍2
✔️ TOTAL3 과거 분석 기록 ✔️

1. 10월 7-8일 경 1.18T 정도에서 알트코인 시즌 종료 선언 -> 욕 잔뜩 얻어먹음
2. 10월 11일 관세빔으로 최고점대비 알트 시총 35% 증발
3. 그 이후에 반등 나왔지만 1.07T-1.1T 에서는 매수하면 안된다고 체크해드림(쐐기 이탈 저항 구간) -> 10월13일 저항맞고 하락
4. 10월27일 1.07T 도달에도 매수하면 안된다고 말씀드린대로 -> 10월27일부터 또 하락

그 이후로 계속해서 우하향 계단식 진행하며 개미 피 말려 죽이면서

아랫꼬리구간인 768구간으로 다가가는 중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 데드캣바운스에 대한 견해를 잘 참고하신 분들이라면 손실은 다 피해가셨으리라 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해당 포스트를 안보신분이 계실 것이라 생각되어 다시 한번 공유해드립니다. 8월 12일 작성한 포스트로 지금 올해 3/4 및 4/4분기 동안 계속해서 주시해야 될 움직임 입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8402790
✔️ 올해 8월 부터 작성해드렸던 비트코인의 상승-하락사이클의 정리 내용입니다.

오직 FACT로만 정리를 해보자면,

우선 3/4분기 및 4/4분기부터는 상승사이클의 끝에 다다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매수포지션은 자제하는 방향으로 공략
👉 4/4분기인 10월 초부터 신고가로부터 32% 하락 된 상태

2013년도부터 진행된 사이클을 해석해보면
상승장은 거의 3년 정도 지속되었고
하락장은 거의 1년~400여일정도 지속되었고
하락폭은 86% / 84% / 78%로 나옵니다.

그럼 지금 신고가로부터

-30% = 90K
-40% = 76K
-50% = 64K
-60% = 51K
-70% = 39K
-80% = 27K
※개략값입니다.

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사이클 대로라면 중간 중간 약반등은 있으나 계속해서 하락해서 내년 4/4분기 정도까진 하락..

물론 재미로 보는 자료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저는 딱 어느 정도로 해석할거냐면
-70~80% 또 빠져서 30~40K 갈 것이다 (X)
-70~80%가 또 빠질 지는 모르겠으나 진짜 빠져서 가면 매수 무조건 받는다 (O)

또 똑같이 70% 대가 빠진다는 보장 또한 없으므로 60~70% 사이 구간에서도 일-주봉상의 변곡 형성 조짐이 보이면 매수 받겠다 (O)

그냥 이정도 장기계획(?)을 구상 해놓는 정도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
✔️ 지금 왜 떨어지는지에 대한 악재를 찾는건 발전 없는 행위에 불과합니다..
아~ 이거 때문에 떨어지는구나에서 끝날건가요?


✔️ 미리 예측한 흐름에 대해 계획 후 실행을 반복하면 높은 확률로 좋은 결과를 반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팔로우 전용방은 이런 방향을 추구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