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지표 저 지표 섞어 짜집기한 지표?
- 음봉이 줠라 길게 뜨고나서 그제서야 숏뜨는 실용성 없는 후행성 지표?
백지에다가 순수 아이디어로 알고리즘 구성이 된 지표 = 패곡점
승률이 100%는 아니지만, 90% 이내는 된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 가이드라인 준수 시
팔로우 하시고 지표도 받고 같이 차트분석 인사이트도 키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팔로우방 입장+패곡점 사용 문의(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1번 저점에서 큰 거래량 발생 -> 추가 하락이 예상되는 포인트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번과 2번 포인트 사이에 작은 거래량이 있어 거래량이 줄어든 것 같지만 그 다음에 더 큰 거래량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걸 어떻게 대응해야 될까요? 바로 '분할진입'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2번에서 거래량이 갱신되었으니 한 번 더 내릴 것이라는 전제를 깔고 가야되기 때문에 평단가 근처에 오게 된다면 물량을 좀 덜어내야겠죠?
그리고나서 2번과 3번 사이에 작은 거래량 발생하고 3번에 도달하기까지 약 1.7% 가량 하락합니다.
또 3번에서 큰 거래량이 터졌기 때문에 한 번 더 내릴 것이라는 생각을 해 볼 수 있겠죠?
또 약반등시에 물량 줄이면서 회수한 물량을 더 아래에 진입포인트로 잡아줍니다.
그 다음 3번 이후에 0.5% 가량 내려서 거래량이 많이 줄어들었고, 그 다음 약간 V자 반등도 나와주면서 다시 내리지만 거래량이 매우 미비해졌고 지금은 2번과 3번 위로 다 올라가게 됐습니다.
즉, 우리가 큰 그림으로 1시간/4시간봉의 다이버전스+거래량 추세를 미리 스케치 해놨다면,
이렇게 5분봉으로 실시간 판단을 통해 물량 줄였다가 추가 진입으로 평단가를 낮추면서 운용하실 줄 아는게 흔히 말하는 '대응'인겁니다.
근데 '어떻게?'를 디테일하게 설명하는건 들어보신 적이 별로 없으실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대응이 어려울땐 항상 거래량 구조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팔로우 전용방에선 철저히 계획된대로 어떤 상황이 오든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대응 방법 자체는 항상 간결하고 동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장? 쉬운장? 그런게 어딨나요?
125K 숏 잡을때에도 어렵다고 생각 안들었습니다. 항상 보던 그림 그대로 나와서 진입했을뿐이구요
사실상 어려운건 '익절을 어디서 하냐'가 어려운거죠.
하지만 그 또한 그 다음의 변곡점 포인트 혹은 큰 숲을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그냥 기계적으로 접근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팔로우 전용방에선 철저히 계획된대로 어떤 상황이 오든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대응 방법 자체는 항상 간결하고 동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장? 쉬운장? 그런게 어딨나요?
125K 숏 잡을때에도 어렵다고 생각 안들었습니다. 항상 보던 그림 그대로 나와서 진입했을뿐이구요
사실상 어려운건 '익절을 어디서 하냐'가 어려운거죠.
하지만 그 또한 그 다음의 변곡점 포인트 혹은 큰 숲을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그냥 기계적으로 접근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넌스도 체크해드린 라인에서 정확히 반등 나왔습니다.
- 당시 비트코인 107K
107K에서 오르니까 오를 것 같아서 롱잡으신분들!! 반대매매만 줄여도 시드 커지는 속도가 달라집니다.
무서워서 관망하는 일이 있더라도 절대 뇌동에 의한 반대매매는 하시면 안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대응이 어려울땐 항상 거래량 구조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팔로우 전용방에선 철저히 계획된대로 어떤 상황이 오든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대응 방법 자체는 항상 간결하고 동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장? 쉬운장? 그런게 어딨나요? 125K 숏 잡을때에도 어렵다고 생각 안들었습니다. 항상 보던 그림 그대로 나와서 진입했을뿐이구요 사실상 어려운건 '익절을 어디서 하냐'가 어려운거죠. 하지만 그 또한 그 다음의 변곡점 포인트 혹은 큰 숲을 보고 결정하면…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 CME GAP은 필수로 메우나요??를 많이들 궁금해하실겁니다.
우선 FACT만 말씀드리자면,
1. CME GAP은 '거의 매 주' 발생한다
-> 즉 1년에 40~50개의 CME GAP이 발생
2. 최근 1년 동안 발생한 CME GAP 중 메우지 않은 갭은 '거의 없다'(개인 체크에 따라 1~2개 정도 차이날 것으로 예상)
3. 즉, 40~50개 중에 메우지 않은 갭은 없거나 있어도 1~2개이다.
이번에 91K 갭도 약 200여일만에 메웠습니다.
이번 125K 숏포지션을 큰 비중으로 장기 홀딩해주게 도와준 근거 중 하나였습니다.
현재 125K 숏 비중은 약 30-40%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며
롱포지션의 경우 다이버전스/거래량 반응 구간에서 평단 내려맞추면서 공략 중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ETH/USDT
- 현재 TOTAL3 자체는 매우 BULLISH 한 상황입니다. (매수가 유리)
- 떨구더라도 비트 대비 덜 떨구면서 회복은 더 빨리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 더불어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다이버전스가 없어서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로
알트코인 롱포지션이 확실히 손익비가 괜찮은 상황입니다.
이더리움 2800-3000 범위 내 하락쐐기 하단부 공략도 추천!
이더리움도 마찬가지로 다이버전스(비트보다 강하게 살아있음) + 거래량 반응으로 비트코인과 똑.같.이. 공략하시면 됩니다.
- 현재 TOTAL3 자체는 매우 BULLISH 한 상황입니다. (매수가 유리)
- 떨구더라도 비트 대비 덜 떨구면서 회복은 더 빨리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 더불어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다이버전스가 없어서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로
알트코인 롱포지션이 확실히 손익비가 괜찮은 상황입니다.
이더리움 2800-3000 범위 내 하락쐐기 하단부 공략도 추천!
이더리움도 마찬가지로 다이버전스(비트보다 강하게 살아있음) + 거래량 반응으로 비트코인과 똑.같.이. 공략하시면 됩니다.
❤1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전 이더로 노선 변경
바로 이더리움 차트를 공유해드렸고 단기적인 반응 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생각->판단->실행
그저 기계적으로 매매하는게 최고입니다.
TOTAL3가 이렇게 BULLISH 한 상황인데 좀 떨구는 것 같다고 알트 숏포지션 공략하신 분들은 매매 전략을 완전 새로 구상하셔야 할겁니다.
🎁(클릭)팔로우전용방 구독하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팔로우전용방(김패닉 트레이딩룸)
간략 소개
1. 김패닉 실시간 매매 전략 공유
-> 애매하게 말 안함. 그래서 뭐 어쩌라고? 의문 들지 않도록 깔끔 확실하게 말씀드림.
이미 팔로우방에 그동안 지켜봐오신 80명 넘는 증인이 계시니 길게 설명 안함.
2. 트레이딩뷰 변곡점 캐치 지표 공유
-> 어정쩡하게 이 지표 저 지표 섞어 만들거나 혹은 음봉 길게 뜨고나서 숏뜨거나 양봉 길게 뜨고나서 롱뜨는 실용성 1도 없는 후행성지표? NO!!.
백지에다가 직접 알고리즘 짜서 만든 지표. 심지어 VER.3.0 출시 이후 다이버전스에 대한 승률을 높일 수 있는 알고리즘 현재 구상 완료. 적용 예정
3. 언제까지 올라가나요 떨어지나요 물어보고 다닐래?
저 매매 진짜 단순하게 합니다. 어떻게 단순하게 어떤 사고 방식으로 판단하는지 알려드리는 이론영상 제공해드립니다.
유튜브 이것 저것 챙겨보면서 누구나 다 말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이 아니라 진짜 차트 매일 보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연구한 부분을 공유해드립니다.
4. 피드백룸 운영
구독자랑 실시간으로 순수 '차트 분석'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서로 좋았던 부분 등 복기 같은 유용한 대화가 오가는 공간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 고배율/고시드 입금강요 일절 해본 적 없으며 보잘 것 없지만 그래도 인지도를 이용해서 돈을 빌리고 다니거나 혹은 가짜 시드로 수익 인증하는 사짜랑 임하는 마인드 자체가 다릅니다.
그저 찐으로 매매에 진심입니다.
매력적으로 느껴지신다면?
문의주세요🤩 🤩
🎁(클릭)팔로우전용방 구독하기🎁
1. 김패닉 실시간 매매 전략 공유
-> 애매하게 말 안함. 그래서 뭐 어쩌라고? 의문 들지 않도록 깔끔 확실하게 말씀드림.
이미 팔로우방에 그동안 지켜봐오신 80명 넘는 증인이 계시니 길게 설명 안함.
2. 트레이딩뷰 변곡점 캐치 지표 공유
-> 어정쩡하게 이 지표 저 지표 섞어 만들거나 혹은 음봉 길게 뜨고나서 숏뜨거나 양봉 길게 뜨고나서 롱뜨는 실용성 1도 없는 후행성지표? NO!!.
백지에다가 직접 알고리즘 짜서 만든 지표. 심지어 VER.3.0 출시 이후 다이버전스에 대한 승률을 높일 수 있는 알고리즘 현재 구상 완료. 적용 예정
3. 언제까지 올라가나요 떨어지나요 물어보고 다닐래?
저 매매 진짜 단순하게 합니다. 어떻게 단순하게 어떤 사고 방식으로 판단하는지 알려드리는 이론영상 제공해드립니다.
유튜브 이것 저것 챙겨보면서 누구나 다 말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이 아니라 진짜 차트 매일 보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연구한 부분을 공유해드립니다.
4. 피드백룸 운영
구독자랑 실시간으로 순수 '차트 분석'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서로 좋았던 부분 등 복기 같은 유용한 대화가 오가는 공간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 고배율/고시드 입금강요 일절 해본 적 없으며 보잘 것 없지만 그래도 인지도를 이용해서 돈을 빌리고 다니거나 혹은 가짜 시드로 수익 인증하는 사짜랑 임하는 마인드 자체가 다릅니다.
그저 찐으로 매매에 진심입니다.
매력적으로 느껴지신다면?
문의주세요
🎁(클릭)팔로우전용방 구독하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김패닉 트레이딩룸 구독자 모집 🔈
🟢 구독자 혜택 🟢
1️⃣. 패곡점 지표 공유(트레이딩뷰)
👉 이미 기능성(승률)은 여러 차례 입증해드렸죠? 단타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매우 유용합니다.
2️⃣. 패곡점 지표 얼러트 공유방 초대
👉 알트코인 차트 하나하나 다 보시나요? 어떤 종목에서 롱/숏 시그널이 뜨는지 실시간 얼러트로 텔레그램에 공유해드립니다.
3️⃣.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 초대
👉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에선 패곡점과 별개로 다양한 알트코인…
🟢 구독자 혜택 🟢
1️⃣. 패곡점 지표 공유(트레이딩뷰)
👉 이미 기능성(승률)은 여러 차례 입증해드렸죠? 단타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매우 유용합니다.
2️⃣. 패곡점 지표 얼러트 공유방 초대
👉 알트코인 차트 하나하나 다 보시나요? 어떤 종목에서 롱/숏 시그널이 뜨는지 실시간 얼러트로 텔레그램에 공유해드립니다.
3️⃣.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 초대
👉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에선 패곡점과 별개로 다양한 알트코인…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팔로우전용방(김패닉 트레이딩룸) 간략 소개 1. 김패닉 실시간 매매 전략 공유 -> 애매하게 말 안함. 그래서 뭐 어쩌라고? 의문 들지 않도록 깔끔 확실하게 말씀드림. 이미 팔로우방에 그동안 지켜봐오신 80명 넘는 증인이 계시니 길게 설명 안함. 2. 트레이딩뷰 변곡점 캐치 지표 공유 -> 어정쩡하게 이 지표 저 지표 섞어 만들거나 혹은 음봉 길게 뜨고나서 숏뜨거나 양봉 길게 뜨고나서 롱뜨는 실용성 1도 없는 후행성지표? NO!!. 백지에다가 직접…
구독자 실시간 수익인증 후기
제 구독자가 되시면 이렇게 되십니다.
일반적인 리딩처럼 진입/손절/익절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스스로 진입/손절/익절을 만드실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는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제 구독자가 되시면 이렇게 되십니다.
일반적인 리딩처럼 진입/손절/익절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스스로 진입/손절/익절을 만드실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는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현재 2800-3000 사이에서의 롱포지션 공략계획 후 하락쐐기의 하단부 지지라인을 정확히 터치하고 올렸습니다.
단기 저항구간 3120이며 이 구간 후에는 3250-3350이 고비일 듯 하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지난 11월 10일 프렉탈로 설명드린 부분
2021년 12월과 현재 2025년 11월의 4시간봉 비교
2021년 12월과 현재 2025년 11월의 4시간봉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