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2번째 분할익절 완료🔥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3번째 분할익절 완료
25% 분할익절 3번 = 물량 42% 남음
👍21
호재나 악재가 있어서 오르거나 내리는건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제까지 호재/악재만 찾아다니실건가요?

절대적인 정의는 아니지만,

차트에서는 미리 던져주는 소스가 매 움직임마다 존재했습니다.

차트가 100% 선행한다 라고는 말 못하겠으나,

선행한 경우가 정말 많았습니다.

매력적인 접근법이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기술적분석에 조금 더 매료돼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11월11일 오전 8시경 이미 숏포지션 공략에 대해서 설명드렸고 더불어 공개방에도 오픈해드리는 비트코인 체크리스트의 저항라인에서 정확히 저항 맞고 하락 중.

99.4k 롱 -> 107k숏 스위칭(혹은 롱포지션 익절)

매번 애매한 관점이 아닌 간단 명료 깔끔한 관점으로, 실력으로 보여드립니다.

셧다운 이슈? 잘 모릅니다. 그냥 차트 그림만 봅니다.

확실히 이제 오른다고 롱치고 내린다고 숏치는 분들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다이버전스 봐야 소용없다. 거래량 봐야 의미 없다? 그냥 다 활용할 줄 모르고 제대로 알고있지도 않으니, 본인한테는 필요 없다고 느껴지는겁니다.

의미없이 시드 녹이고 있으면 그냥 구독하세요. 돈도 안받습니다.

👉 팔로우방 입장 문의(클릭)
4
그리고 이런식으로 수익인증 하는사람들 믿지마세요

지금 이 잘려진 캡쳐본(첫번째 사진)은 제 계정의 바이비트 데모트레이딩 계정입니다.

참고로 데모트레이딩은 '원화표기' 지원이 안됩니다.

이런식으로 엄청난 수익금을 인증하며 현혹하는 사짜 광고에 주의하세요
2
🔥 패곡점을 따라 올 지표는 없습니다.
- 이 지표 저 지표 섞어 짜집기한 지표?
- 음봉이 줠라 길게 뜨고나서 그제서야 숏뜨는 실용성 없는 후행성 지표?

백지에다가 순수 아이디어로 알고리즘 구성이 된 지표 = 패곡점

승률이 100%는 아니지만, 90% 이내는 된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 가이드라인 준수 시

팔로우 하시고 지표도 받고 같이 차트분석 인사이트도 키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팔로우방 입장+패곡점 사용 문의(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반드시 세뇌당해야 하는 거래량 구조를 보는 통찰력 ✔️

1번 저점에서 큰 거래량 발생 -> 추가 하락이 예상되는 포인트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번과 2번 포인트 사이에 작은 거래량이 있어 거래량이 줄어든 것 같지만 그 다음에 더 큰 거래량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걸 어떻게 대응해야 될까요? 바로 '분할진입'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2번에서 거래량이 갱신되었으니 한 번 더 내릴 것이라는 전제를 깔고 가야되기 때문에 평단가 근처에 오게 된다면 물량을 좀 덜어내야겠죠?

그리고나서 2번과 3번 사이에 작은 거래량 발생하고 3번에 도달하기까지 약 1.7% 가량 하락합니다.

또 3번에서 큰 거래량이 터졌기 때문에 한 번 더 내릴 것이라는 생각을 해 볼 수 있겠죠?

또 약반등시에 물량 줄이면서 회수한 물량을 더 아래에 진입포인트로 잡아줍니다.

그 다음 3번 이후에 0.5% 가량 내려서 거래량이 많이 줄어들었고, 그 다음 약간 V자 반등도 나와주면서 다시 내리지만 거래량이 매우 미비해졌고 지금은 2번과 3번 위로 다 올라가게 됐습니다.

즉, 우리가 큰 그림으로 1시간/4시간봉의 다이버전스+거래량 추세를 미리 스케치 해놨다면,

이렇게 5분봉으로 실시간 판단을 통해 물량 줄였다가 추가 진입으로 평단가를 낮추면서 운용하실 줄 아는게 흔히 말하는 '대응'인겁니다.

✔️ 보통 '대응'을 잘 해야된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근데 '어떻게?'를 디테일하게 설명하는건 들어보신 적이 별로 없으실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반드시 세뇌당해야 하는 거래량 구조를 보는 통찰력 ✔️ 1번 저점에서 큰 거래량 발생 -> 추가 하락이 예상되는 포인트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번과 2번 포인트 사이에 작은 거래량이 있어 거래량이 줄어든 것 같지만 그 다음에 더 큰 거래량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걸 어떻게 대응해야 될까요? 바로 '분할진입'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2번에서 거래량이 갱신되었으니 한 번 더 내릴 것이라는 전제를 깔고 가야되기 때문에 평단가 근처에 오게 된다면…
대응이 어려울땐 항상 거래량 구조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팔로우 전용방에선 철저히 계획된대로 어떤 상황이 오든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대응 방법 자체는 항상 간결하고 동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장? 쉬운장? 그런게 어딨나요?
125K 숏 잡을때에도 어렵다고 생각 안들었습니다. 항상 보던 그림 그대로 나와서 진입했을뿐이구요
사실상 어려운건 '익절을 어디서 하냐'가 어려운거죠.
하지만 그 또한 그 다음의 변곡점 포인트 혹은 큰 숲을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그냥 기계적으로 접근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USDT.D 테더도미넌스 중장기 관점 ✔️ 비트코인과 디커플링(반대로 움직이는)인 테더도미넌스 중장기 관점입니다. 테더도미넌스 현재 5.44% 정도에 있는데, 6% 위로 안착하는 흐름이 나오게 된다면 하락사이클이 길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즉, 그 때 정도가 되면 이미 하락사이클이 시작 된 후 정도로 판단할 수 있을겁니다. 현재 거의 3중바닥을 형성한 뒤 올리고 있는 모습으로, 6 - 6.5% 정도에 지지를 받다 이탈한 구간으로서 저항을 지속적으로…
✔️ USDT.D 테더 도미넌스 5.76% ✔️

테더도미넌스도 체크해드린 라인에서 정확히 반등 나왔습니다.
- 당시 비트코인 107K


107K에서 오르니까 오를 것 같아서 롱잡으신분들!! 반대매매만 줄여도 시드 커지는 속도가 달라집니다.

무서워서 관망하는 일이 있더라도 절대 뇌동에 의한 반대매매는 하시면 안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테크윙 102% 돌파 주식도 좀 치쥬?
테크윙... 익절시점 매우 좋았다.. 즐거웠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