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지난 관점 : 거래량 감소추세 + 하락다이버전스 컨펌으로 숏포지션 공략 유리하다고 판단 -> 115-116k -> 106.3k 까지 하락 -> 하락 전 하락 징조 파악 후 롱포지션 공략(107 - 106k) 성공
- 현재 106K 라인에서 약반등 이후에 116K와 106K의 중간 정도 라인인 111K 이내 라인에서 저항 나오고 있습니다.
- 현 시점 기준으로 돌파가 나와줘야 하는 구간은 114K 입니다. 큰 라인상의 하락추세 돌파 지점이면서, 하락추세의 기울기(SLOPE)를 완만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에 돌파 후 지지가 나온다면 다시 117-118K(몇달 째 강조 중인 핵심 포인트라인) 돌파 시도가 나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이 말을 반대로 한다면, 114K 안착이 없다면 다시 한번 저점 도전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부분 입니다. 즉, 데드캣바운스의 임계라인은 단기적으로 114K 입니다.
- 아래로는 더블바텀으로 올린 106.6K 구간 단기 지지라인이지만 이번에 내려가면 깰 가능성이 더 높아보입니다. 다만, 106K 라인과 103K 라인 그 사이에서 1시간-4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가 보인다면 롱포지션 공략 포인트로 보고 있습니다.
- 125K 숏 / 107K 롱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테더도미는 완벽히 매물대 반응을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린대로 지지라인 4.65 - 4.47% 구간 부근에 형성되어 있다 말씀드린대로, 실제 4.69% 정도에서 테더도미넌스 반등 나오면서(비트 당시 116K) 비트코인 조정이 나왔습니다.
테더가 계속해서 강세를 띠고있는 만큼 적어도 비트코인의 중기적 상승을 위해선 해당 지지라인이 뭉개져야 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 TOTAL3 상태가 개똥이지만 관심가는 코인LIST
✔️ 공략포인트 : 큰 거래량이 터진 뒤 우하향 하락은 하지만 거래량이 낮게 빠지는 모습이 지속됨 = 오를 때 꼭대기에서 탄 개미 숨통 조이기 = 손절 유도 후 어느 정도 손절 시키면 다시 떡상 => 눌림 포인트 체크하는 공략
1. ZK/USDT - 0.071
현재 ZK의 경우 1년 중 가장 큰 거래량이 터진 뒤 상승하게 됩니다. 만약 세력이 더 올리겠다고 가정한다면 자리 안주고 가면 그건 어쩔 수 없고 만약 자리를 주고 가게 된다면 바로 2구간을 나눠서 공략해볼 수 있습니다.
- 0.54-0.46 구간은 지지-저항이 반복 된 구간으로 이 사이 구간에서 1시간봉 정도에서 상승다이버전스가 확인된다면 적극 공략이 가능합니다.(0.54 - 0.46 구간을 풀로 분할로 받는건 비추)
2. AI16Z/USDT
- 얘도 마찬가지로 주요 구간에서 큰 거래량 나왔습니다. 현재 0.075-0.065 구간이 지지 구간인데, 해당 구간까지 거래량 없이 빠져야됩니다. 얘도 1시간봉으로 체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비슷한 느낌의 코인 MINA도 있습니다.
👉 팔로우 전용방에서 세부 공략TIP 설명 예정
1. ZK/USDT - 0.071
현재 ZK의 경우 1년 중 가장 큰 거래량이 터진 뒤 상승하게 됩니다. 만약 세력이 더 올리겠다고 가정한다면 자리 안주고 가면 그건 어쩔 수 없고 만약 자리를 주고 가게 된다면 바로 2구간을 나눠서 공략해볼 수 있습니다.
- 0.54-0.46 구간은 지지-저항이 반복 된 구간으로 이 사이 구간에서 1시간봉 정도에서 상승다이버전스가 확인된다면 적극 공략이 가능합니다.(0.54 - 0.46 구간을 풀로 분할로 받는건 비추)
2. AI16Z/USDT
- 얘도 마찬가지로 주요 구간에서 큰 거래량 나왔습니다. 현재 0.075-0.065 구간이 지지 구간인데, 해당 구간까지 거래량 없이 빠져야됩니다. 얘도 1시간봉으로 체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비슷한 느낌의 코인 MINA도 있습니다.
👉 팔로우 전용방에서 세부 공략TIP 설명 예정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 레퍼럴 팔로우 시켜놓고 고시드+고배 강요하면서 홀짝매매 당해보셨나요?
- 잃은건 더 큰 돈으로 복구해야 된다면서 큰 시드 입금 강요 받아보셨나요?
- 고배+교차로 버티면 결국 벌 것이라고 강요 받아보셨나요?
- 높은 시드 아니면 입장 안시켜 준다고 홀대 당해보셨나요?
저도 레퍼럴 운영을 하지만 '상생'을 추구합니다. 위의 경우는 절대로 상생이 아닙니다. 그저 수수료 흡입 모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논리적이고 설득력있는 근거를 바탕으로 단순하고 항상 일관성있는 관점을 통해 팔로우들의 역량을 키워주고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그런 트레이더를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전 그런 트레이더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돈 좀 쥐고 있는 것 같아서, 구워 삶기 쉬워보여서 옆에 앉혀놓고 돈 뜯어먹는 사짜들은 상생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정성 있게 상생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 팔로워전용방 문의하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코인도 코인지만 항상 주식 보면서 느끼는건데
삼성전자 5-6만일 때는 '주식하면 망한다.' 국장 노답이다. 하면서 관심조차 주지 않더니
이제 10만전자 뚫으니까 이제라도 사볼까..? 라는 마인드가 정.확.한. 개미 마인드입니다.
FOMO를 느끼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그 심리가 지속되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비이성적인 판단으로(대출 등으로 뒤늦게 영끌 매수를 한다든지) 자산을 증발시키는 행위는 지양해야 합니다.
어차피 하락장은 반드시 옵니다.
하락장 없이 영원한 상승장이 온다면?
순대국밥 한 그릇에 3만원주고 먹어야 할겁니다.
이번 상승 사이클이 종료된 뒤 하락장이 오게 된다면
다음 상승 사이클이 시작되기 전에 탑승 하기 위해 계속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보는 마인드셋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전자 5-6만일 때는 '주식하면 망한다.' 국장 노답이다. 하면서 관심조차 주지 않더니
이제 10만전자 뚫으니까 이제라도 사볼까..? 라는 마인드가 정.확.한. 개미 마인드입니다.
FOMO를 느끼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그 심리가 지속되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비이성적인 판단으로(대출 등으로 뒤늦게 영끌 매수를 한다든지) 자산을 증발시키는 행위는 지양해야 합니다.
어차피 하락장은 반드시 옵니다.
하락장 없이 영원한 상승장이 온다면?
순대국밥 한 그릇에 3만원주고 먹어야 할겁니다.
이번 상승 사이클이 종료된 뒤 하락장이 오게 된다면
다음 상승 사이클이 시작되기 전에 탑승 하기 위해 계속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보는 마인드셋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7👍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코인도 코인지만 항상 주식 보면서 느끼는건데 삼성전자 5-6만일 때는 '주식하면 망한다.' 국장 노답이다. 하면서 관심조차 주지 않더니 이제 10만전자 뚫으니까 이제라도 사볼까..? 라는 마인드가 정.확.한. 개미 마인드입니다. FOMO를 느끼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그 심리가 지속되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비이성적인 판단으로(대출 등으로 뒤늦게 영끌 매수를 한다든지) 자산을 증발시키는 행위는 지양해야 합니다. 어차피 하락장은 반드시 옵니다.…
- 주식이 확실히 분석에 대한 결과가 더 잘 나옵니다.
SK하이닉스의 눌림목 포인트를 잘 보시면 24년과 25년 모두 '전고점' 돌파 후 해당 돌파 지점으 '지지'가 되어 크게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K하이닉스의 눌림목 포인트를 잘 보시면 24년과 25년 모두 '전고점' 돌파 후 해당 돌파 지점으 '지지'가 되어 크게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주식이 확실히 분석에 대한 결과가 더 잘 나옵니다. SK하이닉스의 눌림목 포인트를 잘 보시면 24년과 25년 모두 '전고점' 돌파 후 해당 돌파 지점으 '지지'가 되어 크게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SK하이닉스로 보는 반드시 체크하고 넘어갔으면 하는 포인트
1. 전고점은 사전에 체크할 수 있는 부분으로 사전 작도가 가능한 구간.
2. 해당 구간 도달하게 되었을 때 상승다이버전스(주식은 최소 4시간 이상 권장) 컨펌 후 반등이 나오게 됨.
사실상 전고점 돌파 후 눌림이 나올 때 다이버전스 예측도 가능했던 부분
당시 상황은 어땠을까?
지속적인 우하향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매수 심리는 매우 위축되어 있었을 것. 하지만, 이건 일반적인 개미 심리이고 철저하게 이성적인 판단으로 진입하는자만이 저점을 잡을 수 있다는걸 명심해야함.
1. 전고점은 사전에 체크할 수 있는 부분으로 사전 작도가 가능한 구간.
2. 해당 구간 도달하게 되었을 때 상승다이버전스(주식은 최소 4시간 이상 권장) 컨펌 후 반등이 나오게 됨.
사실상 전고점 돌파 후 눌림이 나올 때 다이버전스 예측도 가능했던 부분
당시 상황은 어땠을까?
지속적인 우하향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매수 심리는 매우 위축되어 있었을 것. 하지만, 이건 일반적인 개미 심리이고 철저하게 이성적인 판단으로 진입하는자만이 저점을 잡을 수 있다는걸 명심해야함.
❤6👍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방금 하락에 103k에서 숏잡으신분이 설마 계시진 않겠죠..?
제가 올려드리는 VIEW 계속 꾸준히 보다보면 무서워서 롱 못잡았더라도 숏은 절대로 잡을 구간이 아니였다는걸 알았을겁니다.
현재 팔로워전용방 분들은 오늘 아침 9시부터 시작해서 롱포지션 진입을 위한 대기를 했고 진입하신 분들은 수익 중 입니다.
반대매매로 시드 그만 갈리시고 언제든 팔로우 문의주세요
제가 올려드리는 VIEW 계속 꾸준히 보다보면 무서워서 롱 못잡았더라도 숏은 절대로 잡을 구간이 아니였다는걸 알았을겁니다.
현재 팔로워전용방 분들은 오늘 아침 9시부터 시작해서 롱포지션 진입을 위한 대기를 했고 진입하신 분들은 수익 중 입니다.
반대매매로 시드 그만 갈리시고 언제든 팔로우 문의주세요
❤3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QUICK CHECK
현재 1시간봉상 다이버전스와 거래량 하락추세는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한번씩 찍어먹을 수 있는 자리가 나올겁니다.
저는 일단 롱포지션 계속 찍먹하면서 추세 따라가고 있습니다.
최초 평단이 104부터 시작했으나 분할진입 + 본절 위에서 일정 수량 익절 + 분할 재진입을 통해 현재 100K 중후반대로 평단 맞췄습니다.
현재 1시간봉상 거래량 하락추세가 크게 깨지지 않는 이상은 전저점인 98K 부근에서 좋은 반응 기대해볼 수 있으므로 무포지션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공략해보시길!
현재 1시간봉상 다이버전스와 거래량 하락추세는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한번씩 찍어먹을 수 있는 자리가 나올겁니다.
저는 일단 롱포지션 계속 찍먹하면서 추세 따라가고 있습니다.
최초 평단이 104부터 시작했으나 분할진입 + 본절 위에서 일정 수량 익절 + 분할 재진입을 통해 현재 100K 중후반대로 평단 맞췄습니다.
현재 1시간봉상 거래량 하락추세가 크게 깨지지 않는 이상은 전저점인 98K 부근에서 좋은 반응 기대해볼 수 있으므로 무포지션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공략해보시길!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QUICK CHECK - TOTAL3
현재 TOTAL3는 1시간-4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를 띠고 있습니다.
하락이 나오게 될 때 알트코인 매수 잡으시면 반등이 비트보다 더 쎄게 나올겁니다.
만약 이번 비트 상승다이버로 변곡 형성 + TOTAL3도 똑같이 변곡 형성이 된다면
비트상승+TOTAL3 동반 상승이기 때문에 시너지가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단!! 말씀드렸던 대로 다이버전스 보존 + 거래량 감소추세 보존을 전제로 하는 공략입니다.
전저 깰 때 마다 숏포지션 공략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현재 TOTAL3는 1시간-4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를 띠고 있습니다.
하락이 나오게 될 때 알트코인 매수 잡으시면 반등이 비트보다 더 쎄게 나올겁니다.
만약 이번 비트 상승다이버로 변곡 형성 + TOTAL3도 똑같이 변곡 형성이 된다면
비트상승+TOTAL3 동반 상승이기 때문에 시너지가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단!! 말씀드렸던 대로 다이버전스 보존 + 거래량 감소추세 보존을 전제로 하는 공략입니다.
전저 깰 때 마다 숏포지션 공략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5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지난 10월 초 관세빔 나온 이후 밑꼬리를 길게 빼는 장대음봉이 나온 이후의 움직임에 대해 여러가지 케이스를 나눠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결국 이번에도 말씀드렸던대로 음봉의 몸통 위로 빠르게 말아올리지 못하고 아랫꼬리를 다 메우게 됐습니다.
4년 넘게 꾸준히 차트 모니터링을 하면서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점을 내고 있습니다.
저는 아래꼬리 길게 뺀 장대음봉 출현 이후 '125k 숏을 더 오래가져갈 수 있겠다' 해서 분할익절을 거의 안하고 쭉 스윙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밑꼬리 채울 때 분할익절 1번 더 들어가면서 동시에 롱포지션도 공략도 들어갔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VIEW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결국 이번에도 말씀드렸던대로 음봉의 몸통 위로 빠르게 말아올리지 못하고 아랫꼬리를 다 메우게 됐습니다.
4년 넘게 꾸준히 차트 모니터링을 하면서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점을 내고 있습니다.
저는 아래꼬리 길게 뺀 장대음봉 출현 이후 '125k 숏을 더 오래가져갈 수 있겠다' 해서 분할익절을 거의 안하고 쭉 스윙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밑꼬리 채울 때 분할익절 1번 더 들어가면서 동시에 롱포지션도 공략도 들어갔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VIEW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