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트코인 1시간봉상 101K를 찍은 꼬리를 제외하고 109-110K 사이에 RSI상 저점을 형성한 뒤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1차례 나와줬습니다.
즉, 109K와 밑꼬리인 101K 사이 어딘가에서는 현재 109-110K 사이에 RSI상 저점이 형성된 약 RSI=22 수치를 깨지 않는 선에서는 롱포지션 공략해볼만한 자리입니다.
200일선이 지나가고 있는 107.4K정도를 기준으로
고배율 공략은 107.4 - 109.5K 사이를 공략하되, 아랫꼬리 채울 가능성은 반드시 열어놓고 대응해야 합니다.
2번째 사진으로 해당 구간은 다른 VIEW에서 보면, 전저점에 대한 매물대 라인으로 볼 수 도 있습니다. 즉, 해당 구간 안에서는(2%밖에 안됨) 101K 이전에 자리 안주고 올려버린다면 가능성 있는 구간으로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1시간봉상의 다이버전스를 안깨는 선 상입니다.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이 횡보는 그리 오래가진 않을겁니다. 현재 삼각수렴을 그리고 있으며 위든 아래든 방향은 터질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는 관점 유지합니다. 4.5-4.6% 이탈하지 않는 이상은 비트 흐름 기대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더불어 현재 테더도미 일봉상 이평선 역->정배열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더불어 현재 테더도미 일봉상 이평선 역->정배열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10월11일에 밑꼬리 빼자마자 체크하라고 올려드린 차트입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0월11일에 밑꼬리 빼자마자 체크하라고 올려드린 차트입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분할익절 딱 1번하고 슈퍼 홀딩 중
밑꼬리 채우는 무빙까지 감안하면서
미리 체크해놓은 관점을 토대로 시장의 움직임에 크게 반응하지 않으며 덤덤하게 하는 중
밑꼬리 채우는 무빙까지 감안하면서
미리 체크해놓은 관점을 토대로 시장의 움직임에 크게 반응하지 않으며 덤덤하게 하는 중
❤2👏1
- 아래에 91.4K 갭 남아 있으며 이번주는 107.2K 정도에 갭 후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7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이 글의 핵심은
CME GAP만 보고 숏잡는 것 보단,
CME GAP 되돌림의 '배경'이 전제로 깔린 뒤
'어떤' 흐름에 초점을 둬서 실질적인 공략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정리해드린 글 입니다.
즉, GAP만 보고 포지션 공략은 위험
GPA을 배경으로 전제를 두고 '주요'포지션 공략이 적절하다.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CME GAP만 보고 숏잡는 것 보단,
CME GAP 되돌림의 '배경'이 전제로 깔린 뒤
'어떤' 흐름에 초점을 둬서 실질적인 공략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정리해드린 글 입니다.
즉, GAP만 보고 포지션 공략은 위험
GPA을 배경으로 전제를 두고 '주요'포지션 공략이 적절하다.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1🤔1
비트코인 주봉상 쐐기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지난 밑꼬리 길게 뺸 하락 이후에 밑꼬리로 계속 다가가는 무빙 이어지고 있습니다.
쐐기 하단부 이탈하게 된다면 큰 되돌림 0.618구간인 94K 라인까지 열려있습니다.
중간에 약반등 나오고 있긴 하지만 꺾이는 구간에선 확실히 거래량/다이버전스 반응 보이면서 흘러가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오늘 카톡방에 7시반~8시반 사이에 설명드렸습니다.
오카톡 링크 : https://open.kakao.com/o/gyT23Jxd
※입장 후 자기소개 없으시면 강퇴조치 됩니다.
현재 개인적으로 전체적으로 이평 최상단은 115K에 위치해있으므로 115-116K 위로 안착 못하면 하락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100K가 깨지게 되면 그 이후에 0.618구간인 93-94K 구간에서 거래량/다이버전스 반응으로 롱포지션 공략 가능합니다.
조금 더 단기적인 시각으로 접근하자면
113.5 - 115.8K가 주요 저항라인입니다.
아래로는 107K 초반대에 횡보 후 돌파한 구간의 지지 포인트 있고 아래로는 106.1K정도의 더블바텀 구간, 그리고 그 밑으로는 103K인데
사실상 구간은 참고 정도로 하시고 실시간으로 체크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거래량 및 다이버전스로)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는 관점 유지합니다. 4.5-4.6% 이탈하지 않는 이상은 비트 흐름 기대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더불어 현재 테더도미 일봉상 이평선 역->정배열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테더 도미가 비트 가격대비 더 치고 오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현금화의 흐름이 좀 더 두드러지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겠죠
기존에 설명드린대로 4.5-4.6% 이탈이 아닌 이상은 비트는 하락세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는 점 유지하겠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TOTAL3도 마찬가지.. 1.07-1.1T 위로 안착 실패 시 아래 꼬리 (약 0.76T 구간)까지 메울 가능성은 계속해서 열려있다는 점..
알트코인 중에 뜬금없이 빔을 쏘는 애 중에 그 추세가 계속해서 나날이 이어가는 코인은 보기 드물겁니다. 즉, 설거지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뜬금없이 펌핑하고 그런 알트는 괜히 위험하게 타서 꼭대기에 물리는일 없으시길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흐름이 거의 비스무리해서 = 관성작용이 될만한 흐름이 보이지 않아서
아직까진 알트를 줍고싶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아직까진 알트를 줍고싶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미리 체크해놓은 틀 안에서만 매매하면 필승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