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쐐기 이탈 이후에 저항 포인트 1.08 - 1.1T 구간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회복해줘야 유의미한 상승 흐름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드캣 바운스 가능성 열어둬야 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이번주는 CME GAP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가까운 갭 109K와 그 다음 91K에 남아있습니다.
전반적인 뷰는 급락 이후에 나오는 기술적 반등 이후에 데드캣바운스 가능성이 열린 구간의 저항을 주시하면서 대응하면 될 것 같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4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오를 땐 오를까봐 오르는거에 집중하지 말고
내릴 땐 내릴까봐 내리는거에 집중하지 말고
항상 일반적인 개미의 시야에서 벗어나 조금은 다른 시각에서 접근해야합니다.
내릴 땐 내릴까봐 내리는거에 집중하지 말고
항상 일반적인 개미의 시야에서 벗어나 조금은 다른 시각에서 접근해야합니다.
❤1
- 제가 항상 업데이트 해드리는 TOTAL3 차트의 기본적인 틀 내에서 활용하시면 적중률이 매우 좋습니다.
예를 들어, TOTAL3 상 당분간은 숏이 유리하다 -> 시그널에 숏 뜨는 알트코인은 적극공략
- 더불어, 어떤 코인에서 시그널이 뜨고있는지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얼러트방에도 초대해드립니다. 수백개가 넘는 모든 알트코인을 하나하나 찾아보실 필요 없습니다.
※ 제일 중요한건, 무분별한 사용보단
정해진 가이드라인 + 기본적인 흐름 선체크 를 전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 패곡점 7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
제 프로필로 가입신청합니다 + ' 트레이딩뷰 닉네임 '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오픈해드리겠습니다.
🟥 패곡점 이용 가이드(필독!!!!) 🟥
https://t.me/panic_kim/1671?single
https://t.me/panic_kim/1811?single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
알트코인 매매 꿀팁 (H/USDT)
- H/USDT는 어제 바이비트 기준으로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었던 코인으로
- 1시간봉상 RSI의 고점을 찍으며 꺾이던 와중
- 비트코인과 더불어 전반적으로 알트코인이 위태위태한 상황이였는데
이 와중에 잡알트코인이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는데, 과연 '잡알트'코인 주제에 이 상승 추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전제로 깔게되면
1. 비트가 오를 때
-> 비트가 비실 비실 할 때 스캠처럼 어그로 끌려서 거래량이 몰려 가격이 상승했을지언정, 비트가 오른다는건 비트쪽으로 자금이 쏠리는 만큼 뜬금없이 어그로를 끌었던 거래량은 자연스럽게 분산 될 예정
2. 비트가 내릴 때
내릴 때 잡알트 따위가 혼자 오른다는건 어쨋든 내리는 결말로 이어지게 되어있음. 잡알트 따위가 장을 지휘할 수 있을까? 절대 그런 경우는 본 적이 없음.
즉, 1번과 2번을 통틀어봐도 비트가 오르든 내리든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주면서 주목받았던 '잡알트'는 결국 떨어지기 쉽상이라는 것. 그리하여 1시간봉 이상에서 하락에 기미가 보이는 곳에 숏포지션 공략을 한 결과.. 그냥 기다리고 전고점에 걸어놨더니 알아서 미끼를 물 듯 주문이 자동으로 체결되어 현재는 3배율임에도 불구 100%에 가깝게 달달한 수익을 취하고 있다는 점
- H/USDT는 어제 바이비트 기준으로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었던 코인으로
- 1시간봉상 RSI의 고점을 찍으며 꺾이던 와중
- 비트코인과 더불어 전반적으로 알트코인이 위태위태한 상황이였는데
이 와중에 잡알트코인이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는데, 과연 '잡알트'코인 주제에 이 상승 추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전제로 깔게되면
1. 비트가 오를 때
-> 비트가 비실 비실 할 때 스캠처럼 어그로 끌려서 거래량이 몰려 가격이 상승했을지언정, 비트가 오른다는건 비트쪽으로 자금이 쏠리는 만큼 뜬금없이 어그로를 끌었던 거래량은 자연스럽게 분산 될 예정
2. 비트가 내릴 때
내릴 때 잡알트 따위가 혼자 오른다는건 어쨋든 내리는 결말로 이어지게 되어있음. 잡알트 따위가 장을 지휘할 수 있을까? 절대 그런 경우는 본 적이 없음.
즉, 1번과 2번을 통틀어봐도 비트가 오르든 내리든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주면서 주목받았던 '잡알트'는 결국 떨어지기 쉽상이라는 것. 그리하여 1시간봉 이상에서 하락에 기미가 보이는 곳에 숏포지션 공략을 한 결과.. 그냥 기다리고 전고점에 걸어놨더니 알아서 미끼를 물 듯 주문이 자동으로 체결되어 현재는 3배율임에도 불구 100%에 가깝게 달달한 수익을 취하고 있다는 점
👍1
📝 지난 10월11일 체크리스트 후속 관점
1. 비트코인 : 밑꼬리를 만든 캔들이 시작된 116-117k 위로 빠르게 말아올려줘야 한다 -> 115.9k에서 못올리고 빠짐. 주요 저항라인으로 설명드린 부근에서 빠지는 중 + 실시간으로 체크해드린 빗각 저항 맞고 내리는 중
2. 테더도미 : 4.5~4.6% 구간을 이탈하지 않는 이상 지난 관점대로 100k 아래 도달 가능성은 여전히 열려있다
👉 실제로 4.6 부근에서 지지해서 올린 뒤 상승 중
3. TOTAL3 : 주말 동안 상승 나와도 아랫꼬리 채우는 매도세 압박으로 매수 받으면 위험할 것으로 보이는 부분 선체크, 그리고 상승추세 이탈에 대한 저항구간인(삼각존) 1.08-1.1T에서 실제 저항 맞고 빠지는 중. 회복된 줄 알고 알트 뒤늦게 탔다가 물리고 시작하는 분 없었길 바랍니다.
1. 비트코인 : 밑꼬리를 만든 캔들이 시작된 116-117k 위로 빠르게 말아올려줘야 한다 -> 115.9k에서 못올리고 빠짐. 주요 저항라인으로 설명드린 부근에서 빠지는 중 + 실시간으로 체크해드린 빗각 저항 맞고 내리는 중
2. 테더도미 : 4.5~4.6% 구간을 이탈하지 않는 이상 지난 관점대로 100k 아래 도달 가능성은 여전히 열려있다
👉 실제로 4.6 부근에서 지지해서 올린 뒤 상승 중
3. TOTAL3 : 주말 동안 상승 나와도 아랫꼬리 채우는 매도세 압박으로 매수 받으면 위험할 것으로 보이는 부분 선체크, 그리고 상승추세 이탈에 대한 저항구간인(삼각존) 1.08-1.1T에서 실제 저항 맞고 빠지는 중. 회복된 줄 알고 알트 뒤늦게 탔다가 물리고 시작하는 분 없었길 바랍니다.
👌1
현재 비트코인 1시간봉상 101K를 찍은 꼬리를 제외하고 109-110K 사이에 RSI상 저점을 형성한 뒤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1차례 나와줬습니다.
즉, 109K와 밑꼬리인 101K 사이 어딘가에서는 현재 109-110K 사이에 RSI상 저점이 형성된 약 RSI=22 수치를 깨지 않는 선에서는 롱포지션 공략해볼만한 자리입니다.
200일선이 지나가고 있는 107.4K정도를 기준으로
고배율 공략은 107.4 - 109.5K 사이를 공략하되, 아랫꼬리 채울 가능성은 반드시 열어놓고 대응해야 합니다.
2번째 사진으로 해당 구간은 다른 VIEW에서 보면, 전저점에 대한 매물대 라인으로 볼 수 도 있습니다. 즉, 해당 구간 안에서는(2%밖에 안됨) 101K 이전에 자리 안주고 올려버린다면 가능성 있는 구간으로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1시간봉상의 다이버전스를 안깨는 선 상입니다.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이 횡보는 그리 오래가진 않을겁니다. 현재 삼각수렴을 그리고 있으며 위든 아래든 방향은 터질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는 관점 유지합니다. 4.5-4.6% 이탈하지 않는 이상은 비트 흐름 기대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더불어 현재 테더도미 일봉상 이평선 역->정배열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더불어 현재 테더도미 일봉상 이평선 역->정배열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10월11일에 밑꼬리 빼자마자 체크하라고 올려드린 차트입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0월11일에 밑꼬리 빼자마자 체크하라고 올려드린 차트입니다. 무슨 악재때문에 떨어지는건지?식의 접근법보단 밑꼬리 나온 이후에 밑꼬리 시작된 캔들 위로 못올린 뒤에 나오는 당연한 반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바람직합니다.
분할익절 딱 1번하고 슈퍼 홀딩 중
밑꼬리 채우는 무빙까지 감안하면서
미리 체크해놓은 관점을 토대로 시장의 움직임에 크게 반응하지 않으며 덤덤하게 하는 중
밑꼬리 채우는 무빙까지 감안하면서
미리 체크해놓은 관점을 토대로 시장의 움직임에 크게 반응하지 않으며 덤덤하게 하는 중
❤2👏1
- 아래에 91.4K 갭 남아 있으며 이번주는 107.2K 정도에 갭 후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