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이제 상승인가요?
호재 터졌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될까요?

다이버전스컨펌인데 이제 상승인가요?


모든 자리는 선 공략이 따라줘야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오를까? 내릴까?는 그냥 홀짝게임입니다.

무조건 명확한 근거가 있는 구간에서만 매매하는 걸 추구하고 알려드립니다.

트레이딩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구독료도 없습니다. 문의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2
우리방에는 112k 위에서 뒤늦게 눈돌아서 롱포지션 잡은사람 없죠?

올라갈 땐 가더라도 뒤늦게 잡아서 물리고 시작하는 그런 비효율적인 매매는 앞으로 지양하셔야 합니다.
🥰4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DOGE/USDT

구독자님 질문 미리 체크해드린 라인에서 6% 이상 상승구간 캐치 완료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재진입 유효관점 이후

해당 구간에서 12% 가량의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WLD/USDT

WLD도 이번 하락에 미리 체크해놓은 구간 ( 1.24 - 1.21) 에서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나오면서 약 12%의 상승이 나와줬습니다.
이번 움직임으로 확실히 언제 어떤 포지션을 공략해야하는지 제대로 체감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에서는 9월 22일부터 미리 흐름을 예측해서 25일부터 알트코인 매수포지션을 적극 공략했습니다.
👍2🤔1
사람들이 저보고 숏패닉이라고 많이들 하는데

역대 고점 숏 성공률이 높기는 합니다.

하지만 롱이건 숏이건 다 합니다.

그냥 변곡점에 패티쉬가 있을 뿐이에요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QUICK VIEW
- 다음 저항 구간은 113.4 - 114.6k입니다.
- 약간 프렉탈 관점에서 접근해보자면, 해당 고점 계속해서 저점 올리면서 돌파 시도 연속된다면 돌파 가능성에 무게를 둡니다.
- 그럼 이제 하락 끝 상승장 시작일까요? NO! 제가 8월 중순부터 내내 강조했던 117-118K 돌파하지 못하면 결국 하락으로 이어질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 패곡점의 미친활약 🔥

9월 24일 03시 비트코인 롱포지션
9월 27일 18시30분 비트코인 롱포지션

총 3차례나 시그널에 떠줬으며 4% 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 알트는 훨씬 큰 상승을 하게 됐습니다.

기계적 매매의 표본, 패곡점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저없이 연락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번 움직임으로 확실히 언제 어떤 포지션을 공략해야하는지 제대로 체감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에서는 9월 22일부터 미리 흐름을 예측해서 25일부터 알트코인 매수포지션을 적극 공략했습니다.
📝 9월 22일 오후9시 TOTAL3 관점 복기

1. 쐐기 이탈 이후에 예측되는 경로 체크
2. 예측 되는 경로가 도달하게 될 예측되는 지지라인 체크
3. 해당 구간까지 우선 대기하다가
4. TOTAL3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가 최소 2번째 컨펌되면 그 때 부터 매수포지션 공략
5. 그 이후 TOTAL3 저점 형성하고 폭발적 상승 = 알트 폭발상승
6. 이런 분석 없이 저점깬다고 좋아서 알트 숏들어가는건 그냥 바닥에 돈버리는 행위
2🤔1
✔️매물대 사전 체크가 중요한 이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4시간봉 최초 하락다이버(더블탑)
1시간봉 하락다이버 연속
🤔1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Photo
117-118k 구간 인접했습니다.

이 구간 빠르게 못올리면 다이버전스 추가 중첩으로 데드캣바운스로 연결된다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지션 운영은

109.3k롱은 현재 25%익절 3번해서 잔량 50% 정도 남겼고
122.8k숏은 117-118k 안착 기준으로 잔량 날릴 예정입니다.
👍1🤔1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비트코인 실시간 체크리스트 10.03 ✔️

1️⃣ CME 갭 120,840 형성

CME 갭이 120K위에 형성되었습니다. 현재 109.9K는 메우지 못하고 따돌려버렸는데 충분히 메울 수 있는 자리라고 보입니다.

현재 전고점이 124.5K으로 부근에 있는 만큼 신규 매수포지션 공략은 그닥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혹여나 124.5K 전고점 돌파가 나오더라도 지금 이 자리 또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자리라고는 보이지 않으므로 이제와서 뒤늦은 매수포지션은 지양하는게 좋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2️⃣. 비트코인 119.6K

지난번 109K 롱포지션 관점 이후에 중간 중간 저항 구간에서 분할익절 하면서 현재 25% 이내의 잔량 남겨놓고 홀드 중입니다.

지난 109K 롱포지션의 경우 4시간봉까지의 하락다이버전스가 뚜렷하게 컨펌되면서 올라와줬습니다.

현재는 1시간봉 및 4시간봉상 더블탑 (114.6K정도)에서 거래량 터트리면서 올리면서 흐름 가져가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일봉상으로 거래량의 흐름을 보면 아직 하락추세를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저항 가능성은 계속 열면서 대응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번 관점에서도 설명드린 것과 같이 지금 이 라인과 전고점은 상승이 나오더라도 반드시 다시 올 수 있는 구간이기 때문에 굳이 FOMO를 느낄 필요는 없다고 보이며 보유자의 영역입니다.

현재 주요 지지라인은 117.1 - 118K 정도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주요 저항라인은 당연히 122-124K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구간에서 숏포지션 공략을 위해선 최소한 4시간봉의 하락다이버전스 나와줘야 된다고 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