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진입 라인에서 15% 상승했습니다. 재진입 유효하게 봅니다.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1
팔로워방 멤버들은 쫄지않고 소신대로 근거있는 자리에서 공략하고 있습니다

어제 다이버전스 강의 오픈했는데
어제 강의를 보신분들은 강의에서 말한 내용이 그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기억이 엄청난 실력 발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시도할 곳은 해야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CME GAP 후보 109,915

매물대이탈 + 다이버보존 선상에서 롱포지션 찍먹 연속 시도 중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 패곡점 ETH LONG 5.5% 수익구간

위축심리 자극하는 어려운장(같아보이는)에서도
기계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https://t.me/panic_kim/1926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롱 계속 찍어야되는 구간이라고 했다..
‼️ CME GAP 109,915에 발생 ‼️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롱이든 숏이든 똑같습니다. 🕯

9월23일부터 롱포지션 진입으로 설명드리고 실제로 어떤 근거에 의해서 롱을 진입하는게 맞는지 영상 강의까지 급하게 제작해서 설명해드렸고 그 흐름이 그대로 나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움직임이 원래 더디기 때문에 바로 액션이 나와주진 못했지만

확실한건 관망하거나 숏포지션을 공략하는 사람(저점 깰 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명확한 근거로 롱포지션을 고수했습니다.

롱/숏포지션 진입 근거는 항상 똑같습니다. 결국엔 '변곡점'(꺾이는 곳)을 캐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122K 숏포지션 잡을 때에도, 117-118K까지 올라도 숏을 홀딩 했을 때에도 같은 근거입니다.

다만, 심리적으로 위축이 조금이라도 안됐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제가 강의컨텐츠 OT 때도 말씀드렸듯 그 심리를 확고하게 해주는 수단 중 하나가 기술적 분석이라 설명드렸습니다.

이번에 다이버전스의 작용을 제대로 체험시켜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관점은 오늘 체크리스트를 통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이제 상승인가요?
호재 터졌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될까요?

다이버전스컨펌인데 이제 상승인가요?


모든 자리는 선 공략이 따라줘야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오를까? 내릴까?는 그냥 홀짝게임입니다.

무조건 명확한 근거가 있는 구간에서만 매매하는 걸 추구하고 알려드립니다.

트레이딩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구독료도 없습니다. 문의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2
우리방에는 112k 위에서 뒤늦게 눈돌아서 롱포지션 잡은사람 없죠?

올라갈 땐 가더라도 뒤늦게 잡아서 물리고 시작하는 그런 비효율적인 매매는 앞으로 지양하셔야 합니다.
🥰4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DOGE/USDT

구독자님 질문 미리 체크해드린 라인에서 6% 이상 상승구간 캐치 완료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재진입 유효관점 이후

해당 구간에서 12% 가량의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WLD/USDT

WLD도 이번 하락에 미리 체크해놓은 구간 ( 1.24 - 1.21) 에서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나오면서 약 12%의 상승이 나와줬습니다.
이번 움직임으로 확실히 언제 어떤 포지션을 공략해야하는지 제대로 체감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에서는 9월 22일부터 미리 흐름을 예측해서 25일부터 알트코인 매수포지션을 적극 공략했습니다.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