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 항상 보유자의 영역에서 시장을 봐야지
의미있는 신호 다 드러난 뒤에 그 때 진입 결정하면 늦음
의미있는 신호 다 드러난 뒤에 그 때 진입 결정하면 늦음
팔로워방 멤버들은 쫄지않고 소신대로 근거있는 자리에서 공략하고 있습니다
어제 다이버전스 강의 오픈했는데
어제 강의를 보신분들은 강의에서 말한 내용이 그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기억이 엄청난 실력 발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시도할 곳은 해야죠🔥 🔥
어제 다이버전스 강의 오픈했는데
어제 강의를 보신분들은 강의에서 말한 내용이 그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기억이 엄청난 실력 발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시도할 곳은 해야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9월23일부터 롱포지션 진입으로 설명드리고 실제로 어떤 근거에 의해서 롱을 진입하는게 맞는지 영상 강의까지 급하게 제작해서 설명해드렸고 그 흐름이 그대로 나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움직임이 원래 더디기 때문에 바로 액션이 나와주진 못했지만
확실한건 관망하거나 숏포지션을 공략하는 사람(저점 깰 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명확한 근거로 롱포지션을 고수했습니다.
롱/숏포지션 진입 근거는 항상 똑같습니다. 결국엔 '변곡점'(꺾이는 곳)을 캐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122K 숏포지션 잡을 때에도, 117-118K까지 올라도 숏을 홀딩 했을 때에도 같은 근거입니다.
다만, 심리적으로 위축이 조금이라도 안됐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제가 강의컨텐츠 OT 때도 말씀드렸듯 그 심리를 확고하게 해주는 수단 중 하나가 기술적 분석이라 설명드렸습니다.
이번에 다이버전스의 작용을 제대로 체험시켜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관점은 오늘 체크리스트를 통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이제 상승인가요?
호재 터졌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될까요?
다이버전스컨펌인데 이제 상승인가요?
모든 자리는 선 공략이 따라줘야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오를까? 내릴까?는 그냥 홀짝게임입니다.
무조건 명확한 근거가 있는 구간에서만 매매하는 걸 추구하고 알려드립니다.
트레이딩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구독료도 없습니다. 문의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호재 터졌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될까요?
다이버전스컨펌인데 이제 상승인가요?
모든 자리는 선 공략이 따라줘야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오를까? 내릴까?는 그냥 홀짝게임입니다.
무조건 명확한 근거가 있는 구간에서만 매매하는 걸 추구하고 알려드립니다.
트레이딩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구독료도 없습니다. 문의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제 상승인가요? 호재 터졌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될까요? 다이버전스컨펌인데 이제 상승인가요? 모든 자리는 선 공략이 따라줘야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오를까? 내릴까?는 그냥 홀짝게임입니다. 무조건 명확한 근거가 있는 구간에서만 매매하는 걸 추구하고 알려드립니다. 트레이딩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구독료도 없습니다. 문의주세요. https://t.me/panic_kim/1926
이제 와서 상승인가 싶어서 롱 탔다가
물리고 시작하게 되는
내가 롱타면 떨어지는 신기한 매직을 경험하고 계신가요?
😂😂
물리고 시작하게 되는
내가 롱타면 떨어지는 신기한 매직을 경험하고 계신가요?
😂😂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