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비트도미도 테더도미랑 비슷한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하락다이버전스는 확실히 테더도미넌스보다 빨리 컨펌할 것 같은데 테더도미의 상승이 지속될 때 도미가 떨어지더라도 알트에서는 엄청난 상승은 오진 않습니다.
약간 비트가 약반등 할 때 마다 찔끔찔끔 반등 OR 스캠성 상승 외에는 못따라올 가능성도 배제하지 말아야하는..?
100%는 아니겠지만 확실한부분은, 매수는 아래에서 받되 '오를 때 사는'부분은 위험할 것이라는건 분명합니다.
현재 비트도미 주요 지지라인은 58.4 - 58% 입니다. 해당 구간 지지 해준다면 알트는 더 깊게 눌릴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번주 CME GAP은 없습니다. 다 메우면서 진행됐습니다.
현재 제일 가까운 CME GAP은 91K에 있습니다.
현재 제일 가까운 CME GAP은 91K에 있습니다.
👍2
오늘 업비트에서 SUN 상장 공지가 있었습니다.
패곡점에서는 11시에 이미 롱포지션 캐치 나왔고 30분만에 30%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1시간만에 숏스위칭 시그널이 나온 뒤 13%가량 하락했습니다.
NIL은 어제 밤 9시경 숏시그널 뜬 이후 오늘 12% 수익구간 뒤 롱 스위칭으로 6% 수익까지 나왔습니다.
😙 패곡점 트레이딩뷰지표 권한 신청하기(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2❤1😢1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 항상 보유자의 영역에서 시장을 봐야지
의미있는 신호 다 드러난 뒤에 그 때 진입 결정하면 늦음
의미있는 신호 다 드러난 뒤에 그 때 진입 결정하면 늦음
팔로워방 멤버들은 쫄지않고 소신대로 근거있는 자리에서 공략하고 있습니다
어제 다이버전스 강의 오픈했는데
어제 강의를 보신분들은 강의에서 말한 내용이 그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기억이 엄청난 실력 발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시도할 곳은 해야죠🔥 🔥
어제 다이버전스 강의 오픈했는데
어제 강의를 보신분들은 강의에서 말한 내용이 그대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기억이 엄청난 실력 발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시도할 곳은 해야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