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3️⃣. 테더도미넌스 - 4.3% 테더도미의 경우 지난번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이후 눌렸으나 더블바텀+상승다이버전스로 다시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4.38%-4.40%가 주요 저항으로 있으며 해당 구간 돌파시엔 4.6 - 4.8% 구간 저항 다시 시도하러 갈 가능성 높게봅니다. 테더 도미의 경우 특히 현재 5일선 제외 모든 이평선이 상위에 있는 만큼 4.8% 구간 저항을 돌파하게 된다면 비트코인은 중장기 하락세로 접어들 가능성 높아보입니다.
2️⃣. 테더도미넌스 - 4.49%

테더도미는 쐐기 돌파 이후에 또 작은 하락추세를 돌파한 뒤 지지 후 크게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어제 주요 저항으로 설명드린 4.38-4.4% 돌파 시 그 상위 저항 구간 시도하러 갈 가능성 높게본 만큼 해당 구간에서 슛팅 나와줬습니다.

비트코인도 아래 더블바텀이 대기하고 있는 만큼 테더도미도 주요 저항구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큰 그림에서는 역헤드앤숄더까지 보이고 있는 만큼, 4.6% 구간 안착시엔 비트코인 100K 아래로 충분히 피보되돌림(0.618)구간 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4️⃣. TOTAL3 - 1.14T TOTAL3는 계속 찔끔찔끔 올리고 있긴 한데 항상 체크하셔야할게 고점에 도달할 때 마다 다이버전스 영향 받으면서 내리고 있씁니다. 현재 그 다음 고점후보는 1.17T인데, TOTAL3가 1.17T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알트코인 매도포지션이 크게 유리하게 작용할겁니다. 아래로는 1.09T정도 도달할 때 매수포인트 노려볼 수 있는 환경이라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번에 1.09T 아래로 이탈하게 된다면 알트 하락세에 가속이…
3️⃣. TOTAL3- 1.09T

TOTAL3는 어제 지지라인으로 설명드린 1.09T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구간을 우하향식으로 접근한게 아닌 한번에 찔러서 현재 겨우 걸쳐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엄청 매력적이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시간봉상으로 TOTAL3에서 다이버전스 반응이 나와준다면 접근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쐐기 이탈이 확정되게 된다면 최종 하락 이전에 알트가 한번 설거지를 위한 상승이 나올건데 그 때 또 뒤늦게 타지 마시고 미리 매수포인트 체크해놓으셔서 오를 때 파는 매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2️⃣. 테더도미넌스 - 4.49% 테더도미는 쐐기 돌파 이후에 또 작은 하락추세를 돌파한 뒤 지지 후 크게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어제 주요 저항으로 설명드린 4.38-4.4% 돌파 시 그 상위 저항 구간 시도하러 갈 가능성 높게본 만큼 해당 구간에서 슛팅 나와줬습니다. 비트코인도 아래 더블바텀이 대기하고 있는 만큼 테더도미도 주요 저항구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큰 그림에서는 역헤드앤숄더까지 보이고 있는 만큼, 4.6% 구간 안착시엔…
4️⃣. 비트코인 도미넌스

비트도미도 테더도미랑 비슷한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하락다이버전스는 확실히 테더도미넌스보다 빨리 컨펌할 것 같은데 테더도미의 상승이 지속될 때 도미가 떨어지더라도 알트에서는 엄청난 상승은 오진 않습니다.

약간 비트가 약반등 할 때 마다 찔끔찔끔 반등 OR 스캠성 상승 외에는 못따라올 가능성도 배제하지 말아야하는..?

100%는 아니겠지만 확실한부분은, 매수는 아래에서 받되 '오를 때 사는'부분은 위험할 것이라는건 분명합니다.

현재 비트도미 주요 지지라인은 58.4 - 58% 입니다. 해당 구간 지지 해준다면 알트는 더 깊게 눌릴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SUN/USDT LONG->SHORT->SHORT🔥

오늘 업비트에서 SUN 상장 공지가 있었습니다.

패곡점에서는 11시에 이미 롱포지션 캐치 나왔고 30분만에 30%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1시간만에 숏스위칭 시그널이 나온 뒤 13%가량 하락했습니다.

🔥NIL/USDT SHORT->LONG->LONG 🔥

NIL은 어제 밤 9시경 숏시그널 뜬 이후 오늘 12% 수익구간 뒤 롱 스위칭으로 6% 수익까지 나왔습니다.

😙 패곡점 트레이딩뷰지표 권한 신청하기(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어제랑 크게 관점 변동 없습니다.
👍3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21😢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지난 8월말 ~ 9월초 까지의 흐름을 복기해보면

1. 우선 최초에 초록색 구간은 몇 주 전에 이미 체크를 해놓은 구간(111-107k)은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음

2. 해당 구간에 도달하기까지 4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가 아슬아슬하긴 했으나 RSI상 저점갱신 없이 계속 다이버전스를 유지함
-> 그래서 저점 갱신하러 가는 흐름에 숏잡지 말라고 말씀드린부분

3. 그리고 상승반전이 되어 107 -> 117K까지 10K가량 상승하는 흐름으로 이어짐

그럼 이제 뭘 체크해야할까?
👍43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이번에 저점깰때 숏친사람 없죠..? ㄹㅇ?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dia is too big
VIEW IN TELEGRAM
6-1. 다이버전스란
추가진입 체결이 몇십달러 차이로 되질 않아 아쉽긴 하지만 오늘도 명확한 근거로 변곡점 캐치에 성공했습니다.

오늘 명확한 근거의 주제는 다이버전스였습니다. 다이버전스에 대해서 '심도있는'이해와 높은 승률을 낼 수 있는 유니크한 컨셉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리는 강의를 업데이트중에 있습니다. 팔로워 전용 트레이딩룸 많은 관심 바랍니다.
🔥 SFP LONG 37% / 38% 수익
🔥 SPF SHORT 스위칭 14% 수익

🔥 SHRAPH LONG 15% 수익
🔥 EPT LONG 14% / 12% 수익

➡️ 팔로우 전용방 입장하고 패곡점 지표 받기(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진입 라인에서 15% 상승했습니다. 재진입 유효하게 봅니다.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내린다고 우왕좌왕하신분 어차피 오를꺼 애매한 곳에서 롱잡아서 청산당하신분 숏포지션 손익비 정말 안좋은 곳인데 저점깨니까 이제 본격 하락이다 생각하고 숏잡으신분 트레이딩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떨어질까요? 오를까요?의 의문을 갖는건 그냥 홀짝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정확한 근거가 있는 포인트에서 매매하면 그만입니다.

어떤 VIEW를 팔로우 하시든 자유지만,

장 흐름 변화에 따라 관점 기조를 바꾸는 VIEW는

마치 기상청에서 예보를 다 틀리고 비가 없었는데 비가 오니까 비가 오고있다고 중계하는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제 관점을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큰 그림을 체크해놓은 틀에서는 움직임 반응이 확실하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됐는데 왜 떨어지냐?
이건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됐으니 상승이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로직 자체가 잘못된겁니다.

다이버전스는 컨펌 후를 보는게 아니라

컨펌을 예측하는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