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의 경우 지난번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이후 눌렸으나 더블바텀+상승다이버전스로 다시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4.38%-4.40%가 주요 저항으로 있으며 해당 구간 돌파시엔 4.6 - 4.8% 구간 저항 다시 시도하러 갈 가능성 높게봅니다.
테더 도미의 경우 특히 현재 5일선 제외 모든 이평선이 상위에 있는 만큼 4.8% 구간 저항을 돌파하게 된다면 비트코인은 중장기 하락세로 접어들 가능성 높아보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TOTAL3는 계속 찔끔찔끔 올리고 있긴 한데 항상 체크하셔야할게 고점에 도달할 때 마다 다이버전스 영향 받으면서 내리고 있씁니다. 현재 그 다음 고점후보는 1.17T인데, TOTAL3가 1.17T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알트코인 매도포지션이 크게 유리하게 작용할겁니다. 아래로는 1.09T정도 도달할 때 매수포인트 노려볼 수 있는 환경이라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번에 1.09T 아래로 이탈하게 된다면 알트 하락세에 가속이 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흐름은 유의하시길 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이 자리에선 신규매수는 좀 자제하고 있습니다. TOTAL3가 계속 쐐기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언제 빠져도 이상하지 않은 구조인만큼 자제하고 있는데
반대로 쐐기를 뚫고 크게 올린다하면 그 때 따라타도 늦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어차피 1.14T는 반드시 또 다시 올 자리라고(오르더라도) 생각하기 때문에 굳이 무리하게 이 구간에서는 매수를 받으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것 처럼 1.09T부근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미리 셋팅해놓은 매수포인트가 있는 알트들은 공략할만 하겠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국장 중에서 괜찮게 보고 있는 종목 - 테크윙(089030) - 개요 : 반도체 검사장비 납품(삼성 및 하이닉스 등) - 괜찮게 보는 근거 : 24년 7월 고점(7만원가량) 찍은 이후에 계단식 우하향을 치면서 하락쐐기 그리는 중으로 하락추세 돌파 시 추세전환으로 상승기대가 큰 종목이며 개인적으로 공략해보고 싶은 종목 중 하나 - 진입 해볼 수 있는 포인트 1) 3단 계단식 하락 이후의 저점 부근에서 진입 - 하락쐐기 추세 하단선 지지라인…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2🔥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TOTAL3. 4~5%이상 급락 = 알트 폭락
미리 체크해드렸습니다. 주말에 알트코인 신규매수 하신분 안계시죠?
미리 체크해드렸습니다. 주말에 알트코인 신규매수 하신분 안계시죠?
👍2😢2
- 과거 21년도의 하락장 초입 패턴에 주의합시다. 현재 21년도 하락장과 매우 유사한 흐름으로 가고 있는데, 본격 하락 나오기 전에 상승분을 올리다가 주요 저항구간(진짜 한달넘게 계속 117-118K무새였음) 에 도달한 뒤 상승분을 다 반납하고 더블바텀 구간에서 2일 더 머무르다가 최종 하락하게 됩니다.
현재 더블바텀으로 볼 수 있는 구간은 107.3 - 110K 정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즉, 해당구간은 매수를 받아볼 수 있는 구간입니다만, 받고 올릴 때 112K라인을 돌파하지 못하면 최종 이탈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107구간 뚫리면 그 다음 저항은 104-103K정도 보고 있습니다. (200일 이평선 도달)
여기까지 터지면 전체 되돌림의 0.618인 93-94K 보겠습니다.
현재 상승을 위해 회복이 시급한 구간은 이전 지지의 이탈점인 114.6K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테더도미는 쐐기 돌파 이후에 또 작은 하락추세를 돌파한 뒤 지지 후 크게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어제 주요 저항으로 설명드린 4.38-4.4% 돌파 시 그 상위 저항 구간 시도하러 갈 가능성 높게본 만큼 해당 구간에서 슛팅 나와줬습니다.
비트코인도 아래 더블바텀이 대기하고 있는 만큼 테더도미도 주요 저항구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큰 그림에서는 역헤드앤숄더까지 보이고 있는 만큼, 4.6% 구간 안착시엔 비트코인 100K 아래로 충분히 피보되돌림(0.618)구간 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TOTAL3는 어제 지지라인으로 설명드린 1.09T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구간을 우하향식으로 접근한게 아닌 한번에 찔러서 현재 겨우 걸쳐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엄청 매력적이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시간봉상으로 TOTAL3에서 다이버전스 반응이 나와준다면 접근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쐐기 이탈이 확정되게 된다면 최종 하락 이전에 알트가 한번 설거지를 위한 상승이 나올건데 그 때 또 뒤늦게 타지 마시고 미리 매수포인트 체크해놓으셔서 오를 때 파는 매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비트도미도 테더도미랑 비슷한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하락다이버전스는 확실히 테더도미넌스보다 빨리 컨펌할 것 같은데 테더도미의 상승이 지속될 때 도미가 떨어지더라도 알트에서는 엄청난 상승은 오진 않습니다.
약간 비트가 약반등 할 때 마다 찔끔찔끔 반등 OR 스캠성 상승 외에는 못따라올 가능성도 배제하지 말아야하는..?
100%는 아니겠지만 확실한부분은, 매수는 아래에서 받되 '오를 때 사는'부분은 위험할 것이라는건 분명합니다.
현재 비트도미 주요 지지라인은 58.4 - 58% 입니다. 해당 구간 지지 해준다면 알트는 더 깊게 눌릴겁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번주 CME GAP은 없습니다. 다 메우면서 진행됐습니다.
현재 제일 가까운 CME GAP은 91K에 있습니다.
현재 제일 가까운 CME GAP은 91K에 있습니다.
👍2
오늘 업비트에서 SUN 상장 공지가 있었습니다.
패곡점에서는 11시에 이미 롱포지션 캐치 나왔고 30분만에 30%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더불어 1시간만에 숏스위칭 시그널이 나온 뒤 13%가량 하락했습니다.
NIL은 어제 밤 9시경 숏시그널 뜬 이후 오늘 12% 수익구간 뒤 롱 스위칭으로 6% 수익까지 나왔습니다.
😙 패곡점 트레이딩뷰지표 권한 신청하기(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