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국장 중에서 괜찮게 보고 있는 종목 - 테크윙(089030) - 개요 : 반도체 검사장비 납품(삼성 및 하이닉스 등) - 괜찮게 보는 근거 : 24년 7월 고점(7만원가량) 찍은 이후에 계단식 우하향을 치면서 하락쐐기 그리는 중으로 하락추세 돌파 시 추세전환으로 상승기대가 큰 종목이며 개인적으로 공략해보고 싶은 종목 중 하나 - 진입 해볼 수 있는 포인트 1) 3단 계단식 하락 이후의 저점 부근에서 진입 - 하락쐐기 추세 하단선 지지라인…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네모박스 = 저점갱신구간 = 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 매우 높았던 구간 = 숏잡으면 그냥 손익비 완전 개구린 구간
더불어 현재 단기 저항구간 돌파 시도 나온 상태로 2일 전 간략 브리핑에 설명드렸던 113.4 - 114.6K 저항 구간 체크해놨습니다.
계속 해서 말씀드린대로 개인적으로 117-118K 안착이 없으면 데드캣바운스 보고있습니다. 그 전까진 122K 숏 홀드 예정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주말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1. 우선 비트코인은 하락쐐기 돌파 이후에 이전에 미리 체크해드려었던 113.4 - 114.6k 저항 구간에서 1차 저항을 받고 하락 중이며 매물대 지지였던 109k 중반대의 지지를 받고 약반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2. 다만, 주안점으로 1시간 및 4시간봉에서의 약간 하락다이버전스가 발생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지금 이 자리는 빨리 올려주지 않으면 좀 위험해보이는 자리입니다.
3. 내일 새로운 주봉이 형성되는데 주봉 캔들을 잘 보시면 113k 중반대 라인을 기준으로 캔들이 지지/저항 또는 싯가 종가가 겹치는 매물대 라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즉, 다가오는 주에 중점적으로 체크해야할 단기 돌파 필수 구간으로 보시면 됩니다.
4. 113-114k라인 안착 후엔 계속 강조했던대로 117-118k 라인 안착해야 하고 안착 못하면 105k 이탈 이후 93-94k까지 보고 있습니다. 93-94k까지 찍고 반등하더라도 중장기적으로 하락세 접어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5. CME 갭은 어제 말씀드린대로 위로 116.8K 그리고 아래로 91.3K 남아있습니다.
100% 확실한건 둘 중 하나는 메운다는 뜻이겠죠?
만약 아래 91.3K를 먼저 메우게 된다면 위에 말씀드린 93-94K라인까지 도달 하게 되므로 메우고 나서 116.8K CME를 메우러 갈 가능성 높게 보입니다. 그 이후엔 최종 데드캣바운스 예상하구요
6. 제가 계속 데드캣바운스를 강조하는 이유는 월간 분석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년 상승싸이클의 끝 지점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7. 현재 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 모두 하락쐐기가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 이런 경우는 좀 이례적이라서 분석하는 입장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상황입니다. 분명한건 테더도미랑 비트코인이 동시에 하락할 일은 없이 상호 절대적으로 반대로 움직입니다.
8. 도미넌스는 계속 하락세이며 하락 폭이 더 많이 남았다고 보기 때문에 알트코인 떨롱은 매우 유리합니다. 미리 자리 체크해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GN!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좋은 아침입니다.
CME 갭 바로 메워버렸네요!
지금은 연속된 하락다이버전스 컨펌에 유의해야 합니다. 아래로도 차기 매수포지션 미리 체크해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CME 갭 바로 메워버렸네요!
지금은 연속된 하락다이버전스 컨펌에 유의해야 합니다. 아래로도 차기 매수포지션 미리 체크해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YRO/USDT 대응브리핑
-> 최초 진입 18% 이상 상승 후 재진입에서 19% 또 상승
1. 8월25일 매수타점에서 18% 상승 이후에 다시 내려와서 중간 브리핑으로 일봉상 200일선까지 재진입 받는걸로 브리핑
2. 손절 기준은 기존 브리핑대로 0.02 이탈 기준인데 200일선 아래로 약간 더 낼가 0.0207까지 하락 후 최대 19%이상 상승
3. 이평선 정배열 가능성 열리는 임계 재진입점 0.0228 - 0.0214 구간 공략 가능
4. 손절 기준은 기존 관점과 마찬가지로 0.02 이탈 시 위험한 흐름 연출 가능하므로 해당 구간 기준으로 잡고 대응하면 될 듯.
-> 최초 진입 18% 이상 상승 후 재진입에서 19% 또 상승
1. 8월25일 매수타점에서 18% 상승 이후에 다시 내려와서 중간 브리핑으로 일봉상 200일선까지 재진입 받는걸로 브리핑
2. 손절 기준은 기존 브리핑대로 0.02 이탈 기준인데 200일선 아래로 약간 더 낼가 0.0207까지 하락 후 최대 19%이상 상승
3. 이평선 정배열 가능성 열리는 임계 재진입점 0.0228 - 0.0214 구간 공략 가능
4. 손절 기준은 기존 관점과 마찬가지로 0.02 이탈 시 위험한 흐름 연출 가능하므로 해당 구간 기준으로 잡고 대응하면 될 듯.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EI/USDT의 경우 하모닉 패턴 분석으로 미리 체크해드린 LONG PRZ(D포인트 = 상승 반전 가능영역) 에서 패곡점 롱 시그널도 겹쳤습니다. 그 외에 다른 영역에서도 계속 좋은 반응 나와주는데,
이렇게 기본적인 분석이 가능하시다면 시그널로서 한번 더 더블체크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 비트코인 111.5k
- 지난번 브리핑대로 계속해서 하락다이버전스의 컨펌으로 주요 저항 구간에서 못올리고 저항 받는 중으로 계속 강조했지만 이 자리 빨리 못올리면 위험함.
만약 이대로 다시 107k 구간 다시 찍게 된다면 이탈가능성 좀 높게 보며 차기 지지라인 105k까지 열어두고 105k 이탈까지 나오면 크게 93-94k정도 열어두는게 맞다고 생각
2. 테더도미넌스 4.42%(=비트코인과 반대)
- 테더도미넌스의 경우 지난번 말씀드린 주요 저항구간에서 저항 받고 눌리고 있으나 현재 1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 힘을 받고 있는점을 고려했을 때 이 자리에서 더 올릴 가능성이 높아보임. 테더 도미넌스가 4.6-4.8% 구간 안착하면 비트는 93-94k 충분히 도달할 것으로 생각 중
3. 비트코인 도미넌스 58.2%
- 비트 도미넌스는 쐐기 돌파 이후에 현재 리테스트 구간 도달 중인데 쌍바닥 라인이 57% 중반대 형성되어 있으며 해당 구간 이탈 시 알트코인에서 더 좋은 반응으로 나올 것으로 보이므로 계속해서 알트코인 롱포지션은 손익비가 매우 좋게 작용할 것으로 보임. 눌림자리 계속 체크하면서 떨롱 전략 강추
4. TOTAL3 1.08T(=알트코인 상승지표)
알트코인 상승장의 지표인 알트코인의 시가총액도 똑같이 다이버전스 형태로 해석하면 매우 편함. 지금은 비트 도미가 전반적으로 하락추세인데 중간 중간 계단식 우하향이기 때문에 중간에 도미넌스에서 약반등이 나올 때 알트에서 크게 조정이 오는데, 잘 보면 (1시간봉기준) TOTAL3 차트에서도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구간에서 매우 좋은 진입 시기가 도래함을 미리 체크할 수 있음. 반대로 화살표로 표시한 것 처럼 TOTAL3에서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이 있는 구간에서 알트코인 롱을 받는다? 이미 올랐는데 포모를 참지 못하고 진입한 포지션일 가능성 99.9999%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집계기간 : 8월10일 - 9월10일
롱+숏포지션 총 진입 횟수 : 26번
WIN : 23
LOSS : 3
승률 : 88.4%
※ 패곡점 사용 가이드 라인에 준수하여 작성되었으며 1% 내외 찔끔 움직였다가 빠꾸한거는 LOSS처리 했습니다.
그냥 한달 내내 위아래 꺾이는 곳 거의 다 맞췄다 봐도 무방하죠?
(패곡점 = 김패닉+변곡점으로, 변곡 가능성이 높은 구간을 차트에 표현해주는 지표)
더불어
오늘 아침 9시에 111K -> 113K 롱 캐치
오늘 오후 4시 이후에 113K 위에서 숏 캐치
위아래 발라 먹으려다가 시드 갈리시는 분들
패곡점 같이 쓰시죠!
👉 패곡점 지표 발급+팔로우방 입장방법(클릭)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