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 8월 27일자 얼러트 코인 기준 가이드라인 🔈

실제 8월27일 아침 9시부터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된 코인 기준으로 작성한 가이드라인 입니다.
손절은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도 수익이 훨~~~~씬 많습니다.(90%이상 추정)

사용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준수해서 사용해주세요. 무지성 사용은 그저 시드만 날릴 뿐입니다.
※ 1~2% 수익권인 종목은 예시에서 제외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 토요일 간략 브리핑 🕯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목-토 일정이 좀 있어서 관점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우선 금일 아침에 CME는 108,265에서 마감했습니다.

상단에 116K, 하단에 91K가 있습니다.

확실한건 둘 중 하나는 무조건 메우겠죠?

빠르게 중요한것만 간단하게 체크하고 내일은 월간분석 포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1️⃣. 현재 저점을 깰 때 마다 숏포지션 공략할 경우 상승다이버전스가 1시간 - 4시간봉까진 살아있기 때문에 손익비가 그렇게 좋지 못할겁니다.

2️⃣. 다만, 자리를 크게 깰 정도로 음봉이 나오면 다이버전스는 무력화되겠죠. 다만 다음 주요 지지라인은 105K와 200일선 도달 구간인 101K 보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 깨게 된다면 93-94K까지 열려있고, 93-94K까지 도달 후 상승하게 된다면 하락장 돌입 전 마지막 물량 털어먹기 위한 최종 데드캣바운스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계속 제 포스트를 봐오셨다면 왜 그럴 가능성이 있는지 이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3️⃣. 테더도미넌스에서 폴링웻지(하락쐐기)의 반응이 빠르게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테더도미에서 반응이 적극적으로 나와준다면 우리가 생각한 것 보다 비트코인이 좀 더 빠르게 조정이 올 것으로 보이네요. 테더 도미가 4.8% 위로 안착하게 된다면 본격 하락장에 돌입 할 가능성 높게 봅니다.

내일 폴링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및 월간 분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1
🔥패곡점 HIGH LIGHT 🔥
- AL/USDT 29일 오후5시 롱포지션 시그널 이후 69% 상승
※ 이전에도 4차례의 롱포지션 큰 수익 반복

-SPK/USDT 29일 오후5시 롱포지션 시그널 이후 24% 상승
-> 숏스위칭 시그널 이후 15% 하락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가입하기) 패곡점지표+강의컨텐츠+실전매매공략공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1
좋은 아침입니다.
CME GAP 아주 약간 발생하였으며
금방 메울 것으로 보입니다.
테크윙 굿?
7월 초에 알려드림
👍1
#억관점 _ 숏충이아님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 3~5일만인가요!?

지난 관점 한번 짚어보고 _ BTC 차트 어디까지 움직일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8/26일 관점 오늘의 POINT 에 보시면
BTC 평균가 _ 112~117까지 _ 반드시 되돌아간다고 짚어드렸습니다.

실제 차트에서 113K 근처까지 기술적 반등에 성공하였고.
아직까지 쭉 하락세가 지속되고있는데요.

오늘은 4시간 ~ 24시간 마감봉을 기준으로 과연 어디까지 조정으로 오는가?
1차 반등 예측지점을 짚어보고, 지금부터 만약 오른다면 어디까지 올라줘야
반등의 시작인지까지 같이 짚어보겠습니다.

----------------------------------

1. BTC 4시간봉 일봉을 통한 _ 1차 반등가능성 구간 [99680 ~ 97480 <일봉 0.25 / 4시간봉 0.5 / 일봉 200이평선 지지구간>

_ 넵 사실상 여러 이슈들과함께 BTC가 움직이고있는데요 _
106~107구간의 지지가 아직까지는 버텨주고있지만
회복선을 위한 _ 큰 이슈들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4시간봉은 이동평균선 200선 밑으로 내려와서 횡보중에있는데요.

이대로 쭉 횡보로만 나와도 좀 많이 위험해진 차트라고 볼 수 있다..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이동평균선 200선 밑으로 평균 가격대를 형성 할 시 그대로 이동평균선을 따라 캔들이 흐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106을 과감하게 포기해야하는데

그렇다고 99~97구간을 지정가로 받아야하는가?

저는 반쯤은 Yes 반은 NO! 라고 보고있습니다.

언제까지나 하락의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_ BTC를 바라봐야하는데요.
저는 옳바른 지정가 트리거구간은 [수면매매 일상매매 다 포함해서] 87K 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99~97K 구간은 지지를 형성하고 일봉 이평선 위에 캔들이 복귀된 다음에 _ 천천히 저배율로 태워도 늦지않습니다.
하지만 하락할 캔들이라면 _ 일봉 이평선을 강하게 돌파하는 대형음봉의 등장 가능성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꼭 고배율은 하지말도록합시다.

2. BTC [단기/중기/장기] 반등 가능성 구간 가격대는 어떻게 되는가?

[30분봉 : 116K일봉 종가 <3일이상> / 1시간봉 : 113K 일봉종가 <3일이상> / 4시간봉 : 118K 종가 <3일이상>]
입니다. 전부 이동평균선과 주요 저항구간을 _ 돌파 한 뒤 그 저항이 지지가 되는 시간을 통계잡아 측정한 수치인데요.

가장 큰 4시간봉을 보게되면 _ 118K 라는 구간이 관점에 자주 등장한만큼 추후 다시 반등을 하며 올라갈때도 가장 큰 관문으로
자리잡을 듯 보입니다. [매도벽이 두껍습니다.]

3. 주말[24시간]/평일[오전9~오후5시] 낚이지 맙시다 악질 자금

넵 요건 요즘 세력들 매매패턴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요즘 시장 ~ 참 난해합니다 반등인듯하다가도
사람마음 아리까리하게 뒤짚어놓고 싹 내려버리고 ~ 밀당이 장난이아닌데요.

이러는 과정에서 거래량은 붙지도않고 괜히 또 숏들어갔다 물리까봐 롱들어갔다가 저점갱신할까봐
두려움이 장난이아닙니다.

이러한 과정이 생기는 것은 자금흐름이 약한 MM이 비어있는 스프레드의 공간만큼만 딱 수익창출하고
도망을 가게되는데요. 실제로 거래량도 쌓이지도않는데, 특히 주말을 이용해서 유동성이 적은 시간대에
딱 비어있는 스프레드만큼만 거래를 하여 시세를 조정하고 조정된 시세만큼 딱 먹고 도망가기때문인데요,

매매하실때 오전/주말 추세에 낚이지 말도록합시다. 의미없이 그냥 비어있는 스프레드만큼만 먹기때문에
그 반등범위나 혹은 하락범위를 알려면 스프레드시드 밀집도를 하루종일 보고있어야해서
손익비도 안좋습니다.

----------------------------

POINT
1. 1차 기술반등 [일봉단위 반등예측구간]
- 99K ~ 97K
지정가 트리거 걸어두기 좋은 안전한 매수위치
- 87K [저배율]

2. 반등가능성 구간 가격대
단기 - 116K / 중기 - 113K [중기가 오히려 짧습니다. 이평모양이 역전돼있어요~] / 장기 - 118K
지지구간 형성을 관찰할 것 _ 3일이상 이평유지가 관건

3. 오전/주말 거래량을 동반하지않은 이유없는 가격변동에 낚이지 말자.

*해당 관점을 통해 TP/SL/EP 의 계산은 반드시 본인이 하셔야합니다.
픽을 기준으로 보내드린 관점이 아닙니다.

Ex.

If
가격이 99K ~ 97K 구간에서 지지 확인 (일봉 종가 캔들이 200EMA 위로 복귀)

Then

롱 진입

EP: 98K ± 500

SL: 96.5K (약 -1.5%)

TP: 113K (중기 저항) / 116K (단기 저항)

R:R ≈ 1:3 이상
👍1
마지막 TP관련 계산법은 절대로 _ 픽이 아닙니다.

관점을통한 IF-Then 가정법을 이용하여 예시를 들어드린거에요 ~

이번에도 오타 많습니다 ㅠ 우다다다 작성하고 오타까지 수정하면 효율이 안 나오더라구요.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8월30일 관점글의 1번 리마인드 체크하십쇼
🕯 제가 패곡점 알트 수익만 공유해서 그런데, 사실 비트는 이미 계속 적중하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이더는 23일에 로스1번 난 것 빼곤 전부 다 WIN 입니다.

이전에도 계속 강조드렸지만, 107-111k는 매력적인 매수포인트로 설명드렸습니다.

그러면서 8월25일 포스트를 보시면 RSI상의 저점을 이미 크게 찍었기 때문에 캔들이 저점을 찍더라도 RSI가 따라가기 어려우므로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저점을 갱신할 때 마다 숏포지션 공략은 매우 손익비가 좋지 않다'라고 연일 강조했습니다.

현재 1시간봉 및 4시간봉의 상승다이버전스가 계속해서 갱신되고 있습니다.

현재 113-114K가 주요 저항 구간으로 해당 구간을 뚫지 못하면 아시겠지만 데드캣바운스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텔레그램/블로그 꾸준히 보신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122-123K에 숏을 계속 봤으며 중간중간 튀어 오르더라도 주요 저항구간 체크하면서 숏 홀드관점 내면서 107K 까지 무려 10% 이상 구간 홀드해왔습니다.

더불어 중간 중간 주요 반등포인트까지 계속 짚어드리면서 저점갱신에 숏포지션 추격하면 손익비 좋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도 논리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그냥 제 텔레그램이랑 블로그 꾸준히 구독해주세요. 소문도 많이 내주세요.❤️

더 좋으면 팔로워 되셔서 계속 같이 성장하면 더 좋구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