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합니다 S/USDT가 아니라 SD/USDT입니다. 얘도 작도가 돼있어서 헷갈렸네요 ㅎㅎ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국장 중에서 괜찮게 보고 있는 종목 - 테크윙(089030) - 개요 : 반도체 검사장비 납품(삼성 및 하이닉스 등) - 괜찮게 보는 근거 : 24년 7월 고점(7만원가량) 찍은 이후에 계단식 우하향을 치면서 하락쐐기 그리는 중으로 하락추세 돌파 시 추세전환으로 상승기대가 큰 종목이며 개인적으로 공략해보고 싶은 종목 중 하나 - 진입 해볼 수 있는 포인트 1) 3단 계단식 하락 이후의 저점 부근에서 진입 - 하락쐐기 추세 하단선 지지라인…
최저가가 26,050으로 진입범위 26,150 - 28,450을 제대로 긁어주고 갔습니다.
분석을 한번 해놨다면
그 다음은 그저 기다리면 됩니다.
항상 명심하셔야할게, 당장 내가(지금 글을 읽으시는 구독자분들)이 분석하는 종목 외에도 수백 수천개의 종목이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패곡점 무료체험 오픈 이후 무료체험 신청 주신분들께 오늘
일주일 연장 + 패곡점 얼러트 공유방 초대 해드렸습니다.
사실 텔레그램에 인증되는 모든 종목은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되고 있는 종목이며
사실상 얼러트 공유가 큰 시너지가 있고 의미가 있다 생각하여 초대해드렸고
유효기간이 끝나면 밖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양해..)
다만, 무료체험자든 팔로워로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든
가이드를 반드시 꼭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
1. 시그널이 뜸과 동시에 뜨는 라인 2줄이 진입라인입니다. 저는 보통 이 라인 내에서 2분할 진입합니다.
2. 라인 2줄 중에 끝에 있는 줄(위나 아래)로부터 2% 멀어지게 캔들이 마감하면(5분봉기준) 손절이고, 2% 멀어지다가도 마감은 안으로 들어오면 홀드입니다.
3. 1배율 기준 2~3% 수익권에서는 분할익절 하면서 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절대 한 종목에만 올인하지 마세요. 얼러트 공유방에 하루에 올라오는 종목만 수십가지입니다.
가이드라인 필독 👉 https://t.me/panic_kim/1671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실제 8월27일 아침 9시부터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된 코인 기준으로 작성한 가이드라인 입니다.
손절은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도 수익이 훨~~~~씬 많습니다.(90%이상 추정)
사용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준수해서 사용해주세요. 무지성 사용은 그저 시드만 날릴 뿐입니다.
※ 1~2% 수익권인 종목은 예시에서 제외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좋은 아침입니다.
✔️ 107-111k는 계속해서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로 설명드렸습니다.
✔️ 25일 04시 110.5k를 찍고 약반등 이후에 저점을 또 갱신할 때 숏포지션 치지 말라고 팔로우 전용방에 RSI상 상승다이버전스 예측을 근거로 설명드렸습니다.
저점 깬다고 이제 지옥간다~ 하고 숏 탔으면 물리고 시작이죠?
※ 다이버전스 강의는 9월 1~2주 내 업로드 예정
✔️ 현재 롱망회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건 4시간봉상 RSI 상승다이버전스는…
✔️ 107-111k는 계속해서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로 설명드렸습니다.
✔️ 25일 04시 110.5k를 찍고 약반등 이후에 저점을 또 갱신할 때 숏포지션 치지 말라고 팔로우 전용방에 RSI상 상승다이버전스 예측을 근거로 설명드렸습니다.
저점 깬다고 이제 지옥간다~ 하고 숏 탔으면 물리고 시작이죠?
※ 다이버전스 강의는 9월 1~2주 내 업로드 예정
✔️ 현재 롱망회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건 4시간봉상 RSI 상승다이버전스는…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목-토 일정이 좀 있어서 관점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우선 금일 아침에 CME는 108,265에서 마감했습니다.
상단에 116K, 하단에 91K가 있습니다.
확실한건 둘 중 하나는 무조건 메우겠죠?
빠르게 중요한것만 간단하게 체크하고 내일은 월간분석 포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폴링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및 월간 분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1
- AL/USDT 29일 오후5시 롱포지션 시그널 이후 69% 상승
※ 이전에도 4차례의 롱포지션 큰 수익 반복
-SPK/USDT 29일 오후5시 롱포지션 시그널 이후 24% 상승
-> 숏스위칭 시그널 이후 15% 하락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가입하기) 패곡점지표+강의컨텐츠+실전매매공략공유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