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2025/08/25]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AVER
[2025/08/25] 비트코인 분석_CME 갭 상방 형성(116.7K) 및 주간 브리핑
안녕하세요
❤2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840279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테더 도미넌스 체크 포인트 ‼️
※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인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1. RSI상 삼각수렴 돌파 시도 나오고 있는 중으로 RSI상 추세 안으로 다시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비트는 계속 하락세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
2. 현재 상단 저항추세 부근에 있는 상태이며 비트가 이 자리에서 최대한 버티면서 올려주지 않는 이상은 하락쐐기 돌파 나올 것으로 보임
3. 더불어 오늘 아침에 재공유 해드린 8월12일자의 포스트에 따르면 3/4분기 - 4/4분기는 확실히 조심 할 필요가 있으며 언제 하락이 찾아올지는 확신할 수 없으므로 방어매매를 해야하는 시점
4. 분명 테더도미넌스도 하락쐐기로 뚫고 올리더라도 눌리는 구간이 있을 것이기에 그런 구간에서만 매수포지션 공략해서 털어먹고 절대 고점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
※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인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1. RSI상 삼각수렴 돌파 시도 나오고 있는 중으로 RSI상 추세 안으로 다시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비트는 계속 하락세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
2. 현재 상단 저항추세 부근에 있는 상태이며 비트가 이 자리에서 최대한 버티면서 올려주지 않는 이상은 하락쐐기 돌파 나올 것으로 보임
3. 더불어 오늘 아침에 재공유 해드린 8월12일자의 포스트에 따르면 3/4분기 - 4/4분기는 확실히 조심 할 필요가 있으며 언제 하락이 찾아올지는 확신할 수 없으므로 방어매매를 해야하는 시점
4. 분명 테더도미넌스도 하락쐐기로 뚫고 올리더라도 눌리는 구간이 있을 것이기에 그런 구간에서만 매수포지션 공략해서 털어먹고 절대 고점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
❤1
저점 깬다고 이제 지옥간다~ 하고 숏 탔으면 물리고 시작이죠?
※ 다이버전스 강의는 9월 1~2주 내 업로드 예정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정정합니다 S/USDT가 아니라 SD/USDT입니다. 얘도 작도가 돼있어서 헷갈렸네요 ㅎㅎ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국장 중에서 괜찮게 보고 있는 종목 - 테크윙(089030) - 개요 : 반도체 검사장비 납품(삼성 및 하이닉스 등) - 괜찮게 보는 근거 : 24년 7월 고점(7만원가량) 찍은 이후에 계단식 우하향을 치면서 하락쐐기 그리는 중으로 하락추세 돌파 시 추세전환으로 상승기대가 큰 종목이며 개인적으로 공략해보고 싶은 종목 중 하나 - 진입 해볼 수 있는 포인트 1) 3단 계단식 하락 이후의 저점 부근에서 진입 - 하락쐐기 추세 하단선 지지라인…
최저가가 26,050으로 진입범위 26,150 - 28,450을 제대로 긁어주고 갔습니다.
분석을 한번 해놨다면
그 다음은 그저 기다리면 됩니다.
항상 명심하셔야할게, 당장 내가(지금 글을 읽으시는 구독자분들)이 분석하는 종목 외에도 수백 수천개의 종목이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패곡점 무료체험 오픈 이후 무료체험 신청 주신분들께 오늘
일주일 연장 + 패곡점 얼러트 공유방 초대 해드렸습니다.
사실 텔레그램에 인증되는 모든 종목은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되고 있는 종목이며
사실상 얼러트 공유가 큰 시너지가 있고 의미가 있다 생각하여 초대해드렸고
유효기간이 끝나면 밖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양해..)
다만, 무료체험자든 팔로워로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든
가이드를 반드시 꼭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
1. 시그널이 뜸과 동시에 뜨는 라인 2줄이 진입라인입니다. 저는 보통 이 라인 내에서 2분할 진입합니다.
2. 라인 2줄 중에 끝에 있는 줄(위나 아래)로부터 2% 멀어지게 캔들이 마감하면(5분봉기준) 손절이고, 2% 멀어지다가도 마감은 안으로 들어오면 홀드입니다.
3. 1배율 기준 2~3% 수익권에서는 분할익절 하면서 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절대 한 종목에만 올인하지 마세요. 얼러트 공유방에 하루에 올라오는 종목만 수십가지입니다.
가이드라인 필독 👉 https://t.me/panic_kim/1671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실제 8월27일 아침 9시부터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된 코인 기준으로 작성한 가이드라인 입니다.
손절은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도 수익이 훨~~~~씬 많습니다.(90%이상 추정)
사용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준수해서 사용해주세요. 무지성 사용은 그저 시드만 날릴 뿐입니다.
※ 1~2% 수익권인 종목은 예시에서 제외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