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 CME GAP 형성 ‼️

좋은 아침입니다. 오랜만에 CME GAP이 상방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FOMC 발표 이후 오른 상승분을 모두 반납하는 모습 나와줬습니다.
FOMC 발표 전 후로 브리핑 드린 117-118K라인 안착이 아니라면 데드캣 바운스 본다라고 말씀드린대로 진행됐습니다.

더불어 금일 반등의 경우 지난 포스트에서도 설명드린 '매력적인 매수포인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물대를 미리미리 체크를 할 줄 알아야 대응이 되고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습니다.

금일 주요 저항구간은 114.6 - 116K 정도 나옵니다.

또한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경우 계속해서 하락세를 타고 있는 만큼 알트코인은 확실히 떨구면 매수잡는게 유리합니다.

다만, 한참 상승하고 있는 알트 잡는건 비추합니다. 어차피 그 코인 말고도 수백개가 있으며 주말동안 FHE/USDT 라는 코인은 265% 상승 후 현재 고점에서 -62%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봉차트가 그렇게 이쁜형태는 아닙니다. 더욱이 도미넌스가 이렇게 빠지고 있다는건 비트->알트로 확실히 자금이 이동하고 있다는 뜻이며 이는 올해 하반기가 피날레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에 대해 힘을 보태줍니다.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주요 지지라인에서만 매수 받아보면서 손절은 손절대로 끊고 다음 기회 노리면서 원칙매매 하다보면 패닉셀 나오더라도 큰 손실 없이 잘 피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주 화이팅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4👏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중간브리핑
1. MEME는 브리핑 당시에 0.024였는데 브리핑 이후에 자리 안주고 0.0.45까지 거의 100% 상승했습니다.
2. 이후에 차기 저항구간으로 설명드렸던 0.28-0.31에 2일 정도 머무른 뒤에 슛팅나와서 0.45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3. 이평이 역->정배열로 바뀐 흐름이 나온만큼 차기 매수포인트가 나올 것으로 봅니다. 노란색 박스 부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기본기가 중요한 이유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2025/08/25]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 해당 포스트를 안보신분이 계실 것이라 생각되어 다시 한번 공유해드립니다. 8월 12일 작성한 포스트로 지금 올해 3/4 및 4/4분기 동안 계속해서 주시해야 될 움직임 입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840279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기본기가 중요한 이유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테더 도미넌스 체크 포인트 ‼️
※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인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1. RSI상 삼각수렴 돌파 시도 나오고 있는 중으로 RSI상 추세 안으로 다시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비트는 계속 하락세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
2. 현재 상단 저항추세 부근에 있는 상태이며 비트가 이 자리에서 최대한 버티면서 올려주지 않는 이상은 하락쐐기 돌파 나올 것으로 보임
3. 더불어 오늘 아침에 재공유 해드린 8월12일자의 포스트에 따르면 3/4분기 - 4/4분기는 확실히 조심 할 필요가 있으며 언제 하락이 찾아올지는 확신할 수 없으므로 방어매매를 해야하는 시점
4. 분명 테더도미넌스도 하락쐐기로 뚫고 올리더라도 눌리는 구간이 있을 것이기에 그런 구간에서만 매수포지션 공략해서 털어먹고 절대 고점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
1
📈 좋은 아침입니다.
✔️ 107-111k는 계속해서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로 설명드렸습니다.
✔️ 25일 04시 110.5k를 찍고 약반등 이후에 저점을 또 갱신할 때 숏포지션 치지 말라고 팔로우 전용방에 RSI상 상승다이버전스 예측을 근거로 설명드렸습니다.

저점 깬다고 이제 지옥간다~ 하고 숏 탔으면 물리고 시작이죠?

※ 다이버전스 강의는 9월 1~2주 내 업로드 예정

✔️ 현재 롱망회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건 4시간봉상 RSI 상승다이버전스는 살아있기 때문에 이렇게 쐐기 진행 도중 Trap(숏꼬시기)를 준 뒤 상승하는 시나리오도 구상은 가능합니다. 다만, 하락추세 돌파가 필요하겠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월25-26일자 패곡점 하이라이트🔥

S/USDT
는 분석을 따로 해서 공유드린 종목인데 진입구간 부근에서 패곡점 롱 시그널 먼저 뜨고 가버렸네요 😂😂
정정합니다 S/USDT가 아니라 SD/USDT입니다. 얘도 작도가 돼있어서 헷갈렸네요 ㅎㅎ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국장 중에서 괜찮게 보고 있는 종목 - 테크윙(089030) - 개요 : 반도체 검사장비 납품(삼성 및 하이닉스 등) - 괜찮게 보는 근거 : 24년 7월 고점(7만원가량) 찍은 이후에 계단식 우하향을 치면서 하락쐐기 그리는 중으로 하락추세 돌파 시 추세전환으로 상승기대가 큰 종목이며 개인적으로 공략해보고 싶은 종목 중 하나 - 진입 해볼 수 있는 포인트 1) 3단 계단식 하락 이후의 저점 부근에서 진입 - 하락쐐기 추세 하단선 지지라인…
⁉️ 지난 7월 3일에 공유해드린 국내 주식 테크윙(0890303) 체크하신분 계실까요? 저는 말씀드렸던 라인에서 기다렸다가 매수해서 10% 가량 수익보고 있습니다.

최저가가 26,050으로 진입범위 26,150 - 28,450을 제대로 긁어주고 갔습니다.

분석을 한번 해놨다면

그 다음은 그저 기다리면 됩니다.

항상 명심하셔야할게, 당장 내가(지금 글을 읽으시는 구독자분들)이 분석하는 종목 외에도 수백 수천개의 종목이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 패곡점 무료체험 공지 ‼️
패곡점 무료체험 오픈 이후 무료체험 신청 주신분들께 오늘
일주일 연장 + 패곡점 얼러트 공유방 초대 해드렸습니다.
사실 텔레그램에 인증되는 모든 종목은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되고 있는 종목이며
사실상 얼러트 공유가 큰 시너지가 있고 의미가 있다 생각하여 초대해드렸고
유효기간이 끝나면 밖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양해..)

다만, 무료체험자든 팔로워로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든
가이드를 반드시 꼭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

1. 시그널이 뜸과 동시에 뜨는 라인 2줄이 진입라인입니다. 저는 보통 이 라인 내에서 2분할 진입합니다.
2. 라인 2줄 중에 끝에 있는 줄(위나 아래)로부터 2% 멀어지게 캔들이 마감하면(5분봉기준) 손절이고, 2% 멀어지다가도 마감은 안으로 들어오면 홀드입니다.
3. 1배율 기준 2~3% 수익권에서는 분할익절 하면서 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절대 한 종목에만 올인하지 마세요. 얼러트 공유방에 하루에 올라오는 종목만 수십가지입니다.
가이드라인 필독 👉 https://t.me/panic_kim/1671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 8월 27일자 얼러트 코인 기준 가이드라인 🔈

실제 8월27일 아침 9시부터 얼러트 공유방에 공유된 코인 기준으로 작성한 가이드라인 입니다.
손절은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도 수익이 훨~~~~씬 많습니다.(90%이상 추정)

사용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준수해서 사용해주세요. 무지성 사용은 그저 시드만 날릴 뿐입니다.
※ 1~2% 수익권인 종목은 예시에서 제외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