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패곡점 무료 체험중이신 분들 트레이딩뷰에서 얼러트 설정을 개별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지금도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https://t.me/panic_kim/1760
🔥 오늘 FOMC는 23시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패곡점 지표는 다양한 알트코인의 롱포지션을 21시부터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COOK -> 21시25분부터 롱포지션 뜬 뒤 40% 폭발적인 상승!

그 외 다양한 종목들의 롱포지션을 미리 알려줬습니다.

'잘' 만든 지표의 장점? -> 기계적인 계산만 하기 때문에 '이성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함.
즉, 심리로 인한 변수 자체가 존재하지 않음.

손실이 없냐구요? 로스 뜰 때도 당연히 있습니다. 그런데 수익마감일 때가 훨씬 많다는건 거짓말 못합니다. 이미 50명 가까운(체험자 포함) 분들께서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계십니다.

말씀드렸듯이 인원이 너무 많아지면 관리가 어려워 나중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지금 오픈할 때 많은 신청 해주세요.
팔로우 신청 👉https://t.me/panic_kim/1640

무료체험 신청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무료체험(7일) 신청 👉 https://t.me/panic_kim/176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8월 17일자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에 이어 6월 이후 최초로 라이징웻지에서의 이탈 봉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자체는 현재 주목해야 하는 개념인 만큼 의도된 포스트인건 맞습니다. 다만, 향후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109-112k 사이에서 괜찮은 매수 포지션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99-94k정도 매수를 받아볼만 한데, 99-94k 정도에서의 반등 이후에는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가능성을 높게 봅니다(향후…
좋은 아침입니다.

현재 포스트 작성 중인데,

8월 18일자로 올려드린 텔레그램 브리핑 내용 살펴보시면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 2구간 중 한 구간인 109-112K가 어제 도달했으며 해당 자리에서 크게 반등이 나왔습니다.

텔레그램 7월부터 계속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해당 라인을 계~속 해서 강조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라이징웻지 이탈 구간의 수평 매물대 구간까지 도달을 한 상태로 어제도 설명드렸던 117 - 118K 라인대(분홍라인) 안착을 못하면 데드캣바운스입니다. 이 구간에 포커스를 두시면 됩니다.
👍2🙏1
[2025/08/23]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0526934
좋은 주말 보내세요!
2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 CME GAP 형성 ‼️

좋은 아침입니다. 오랜만에 CME GAP이 상방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FOMC 발표 이후 오른 상승분을 모두 반납하는 모습 나와줬습니다.
FOMC 발표 전 후로 브리핑 드린 117-118K라인 안착이 아니라면 데드캣 바운스 본다라고 말씀드린대로 진행됐습니다.

더불어 금일 반등의 경우 지난 포스트에서도 설명드린 '매력적인 매수포인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물대를 미리미리 체크를 할 줄 알아야 대응이 되고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습니다.

금일 주요 저항구간은 114.6 - 116K 정도 나옵니다.

또한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경우 계속해서 하락세를 타고 있는 만큼 알트코인은 확실히 떨구면 매수잡는게 유리합니다.

다만, 한참 상승하고 있는 알트 잡는건 비추합니다. 어차피 그 코인 말고도 수백개가 있으며 주말동안 FHE/USDT 라는 코인은 265% 상승 후 현재 고점에서 -62%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봉차트가 그렇게 이쁜형태는 아닙니다. 더욱이 도미넌스가 이렇게 빠지고 있다는건 비트->알트로 확실히 자금이 이동하고 있다는 뜻이며 이는 올해 하반기가 피날레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에 대해 힘을 보태줍니다.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주요 지지라인에서만 매수 받아보면서 손절은 손절대로 끊고 다음 기회 노리면서 원칙매매 하다보면 패닉셀 나오더라도 큰 손실 없이 잘 피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주 화이팅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4👏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중간브리핑
1. MEME는 브리핑 당시에 0.024였는데 브리핑 이후에 자리 안주고 0.0.45까지 거의 100% 상승했습니다.
2. 이후에 차기 저항구간으로 설명드렸던 0.28-0.31에 2일 정도 머무른 뒤에 슛팅나와서 0.45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3. 이평이 역->정배열로 바뀐 흐름이 나온만큼 차기 매수포인트가 나올 것으로 봅니다. 노란색 박스 부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기본기가 중요한 이유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2025/08/25]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 해당 포스트를 안보신분이 계실 것이라 생각되어 다시 한번 공유해드립니다. 8월 12일 작성한 포스트로 지금 올해 3/4 및 4/4분기 동안 계속해서 주시해야 될 움직임 입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840279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기본기가 중요한 이유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테더 도미넌스 체크 포인트 ‼️
※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인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1. RSI상 삼각수렴 돌파 시도 나오고 있는 중으로 RSI상 추세 안으로 다시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비트는 계속 하락세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
2. 현재 상단 저항추세 부근에 있는 상태이며 비트가 이 자리에서 최대한 버티면서 올려주지 않는 이상은 하락쐐기 돌파 나올 것으로 보임
3. 더불어 오늘 아침에 재공유 해드린 8월12일자의 포스트에 따르면 3/4분기 - 4/4분기는 확실히 조심 할 필요가 있으며 언제 하락이 찾아올지는 확신할 수 없으므로 방어매매를 해야하는 시점
4. 분명 테더도미넌스도 하락쐐기로 뚫고 올리더라도 눌리는 구간이 있을 것이기에 그런 구간에서만 매수포지션 공략해서 털어먹고 절대 고점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
1
📈 좋은 아침입니다.
✔️ 107-111k는 계속해서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로 설명드렸습니다.
✔️ 25일 04시 110.5k를 찍고 약반등 이후에 저점을 또 갱신할 때 숏포지션 치지 말라고 팔로우 전용방에 RSI상 상승다이버전스 예측을 근거로 설명드렸습니다.

저점 깬다고 이제 지옥간다~ 하고 숏 탔으면 물리고 시작이죠?

※ 다이버전스 강의는 9월 1~2주 내 업로드 예정

✔️ 현재 롱망회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건 4시간봉상 RSI 상승다이버전스는 살아있기 때문에 이렇게 쐐기 진행 도중 Trap(숏꼬시기)를 준 뒤 상승하는 시나리오도 구상은 가능합니다. 다만, 하락추세 돌파가 필요하겠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