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그런데 패곡점 지표는 다양한 알트코인의 롱포지션을 21시부터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COOK -> 21시25분부터 롱포지션 뜬 뒤 40% 폭발적인 상승!
그 외 다양한 종목들의 롱포지션을 미리 알려줬습니다.
'잘' 만든 지표의 장점? -> 기계적인 계산만 하기 때문에 '이성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함.
즉, 심리로 인한 변수 자체가 존재하지 않음.
손실이 없냐구요? 로스 뜰 때도 당연히 있습니다. 그런데 수익마감일 때가 훨씬 많다는건 거짓말 못합니다. 이미 50명 가까운(체험자 포함) 분들께서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계십니다.
말씀드렸듯이 인원이 너무 많아지면 관리가 어려워 나중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지금 오픈할 때 많은 신청 해주세요.
팔로우 신청 👉https://t.me/panic_kim/1640
무료체험 신청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무료체험(7일) 신청 👉 https://t.me/panic_kim/176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8월 17일자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에 이어 6월 이후 최초로 라이징웻지에서의 이탈 봉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자체는 현재 주목해야 하는 개념인 만큼 의도된 포스트인건 맞습니다. 다만, 향후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109-112k 사이에서 괜찮은 매수 포지션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99-94k정도 매수를 받아볼만 한데, 99-94k 정도에서의 반등 이후에는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가능성을 높게 봅니다(향후…
좋은 아침입니다.
현재 포스트 작성 중인데,
8월 18일자로 올려드린 텔레그램 브리핑 내용 살펴보시면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 2구간 중 한 구간인 109-112K가 어제 도달했으며 해당 자리에서 크게 반등이 나왔습니다.
텔레그램 7월부터 계속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해당 라인을 계~속 해서 강조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라이징웻지 이탈 구간의 수평 매물대 구간까지 도달을 한 상태로 어제도 설명드렸던 117 - 118K 라인대(분홍라인) 안착을 못하면 데드캣바운스입니다. 이 구간에 포커스를 두시면 됩니다.
현재 포스트 작성 중인데,
8월 18일자로 올려드린 텔레그램 브리핑 내용 살펴보시면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 2구간 중 한 구간인 109-112K가 어제 도달했으며 해당 자리에서 크게 반등이 나왔습니다.
텔레그램 7월부터 계속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해당 라인을 계~속 해서 강조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라이징웻지 이탈 구간의 수평 매물대 구간까지 도달을 한 상태로 어제도 설명드렸던 117 - 118K 라인대(분홍라인) 안착을 못하면 데드캣바운스입니다. 이 구간에 포커스를 두시면 됩니다.
👍2🙏1
❤2
🟡 (클릭)아무조건 없이 지표 무료체험(7일) 신청하기
🟢 (클릭)팔로우되고 지표발급+강의컨텐츠+매력적인 전략/분석 공유 혜택 받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좋은 아침입니다. 오랜만에 CME GAP이 상방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FOMC 발표 이후 오른 상승분을 모두 반납하는 모습 나와줬습니다.
FOMC 발표 전 후로 브리핑 드린 117-118K라인 안착이 아니라면 데드캣 바운스 본다라고 말씀드린대로 진행됐습니다.
더불어 금일 반등의 경우 지난 포스트에서도 설명드린 '매력적인 매수포인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물대를 미리미리 체크를 할 줄 알아야 대응이 되고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습니다.
금일 주요 저항구간은 114.6 - 116K 정도 나옵니다.
또한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경우 계속해서 하락세를 타고 있는 만큼 알트코인은 확실히 떨구면 매수잡는게 유리합니다.
다만, 한참 상승하고 있는 알트 잡는건 비추합니다. 어차피 그 코인 말고도 수백개가 있으며 주말동안 FHE/USDT 라는 코인은 265% 상승 후 현재 고점에서 -62%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봉차트가 그렇게 이쁜형태는 아닙니다. 더욱이 도미넌스가 이렇게 빠지고 있다는건 비트->알트로 확실히 자금이 이동하고 있다는 뜻이며 이는 올해 하반기가 피날레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에 대해 힘을 보태줍니다.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주요 지지라인에서만 매수 받아보면서 손절은 손절대로 끊고 다음 기회 노리면서 원칙매매 하다보면 패닉셀 나오더라도 큰 손실 없이 잘 피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주 화이팅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4👏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MEME/USDT 중간브리핑
1. MEME는 브리핑 당시에 0.024였는데 브리핑 이후에 자리 안주고 0.0.45까지 거의 100% 상승했습니다.
2. 이후에 차기 저항구간으로 설명드렸던 0.28-0.31에 2일 정도 머무른 뒤에 슛팅나와서 0.45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3. 이평이 역->정배열로 바뀐 흐름이 나온만큼 차기 매수포인트가 나올 것으로 봅니다. 노란색 박스 부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1. MEME는 브리핑 당시에 0.024였는데 브리핑 이후에 자리 안주고 0.0.45까지 거의 100% 상승했습니다.
2. 이후에 차기 저항구간으로 설명드렸던 0.28-0.31에 2일 정도 머무른 뒤에 슛팅나와서 0.45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3. 이평이 역->정배열로 바뀐 흐름이 나온만큼 차기 매수포인트가 나올 것으로 봅니다. 노란색 박스 부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2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2. 캔들과 거래량>
캔들에 익숙해지기 강의에서 한참 고점에서 저런 캔들이 출현하게 된다면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드림.
해당 차트는 주봉차트로 주봉 같이 오래 진행되는 차트의 경우 캔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2025/08/25]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3242637
주간 브리핑도 작성했으니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AVER
[2025/08/25] 비트코인 분석_CME 갭 상방 형성(116.7K) 및 주간 브리핑
안녕하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