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1.46K subscribers
648 photos
7 videos
1 file
91 links
Download Telegram
아니 근데 솔직히 매물대 너무 정직하게 딱딱 맞아 떨어져가고 있지 않냐..

117->119k 약반등에 이전 저항매물대 체크도 안하고 119k에 롱친사람
116->118.5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8.5k에 롱친사람
114.7->116.9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6.9k에 롱친사람
112.4k->114.7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4.7k에 롱친사람

롱을 비판하는게 아니라 적어도 왜 내가 사면 떨어지지?의 이유 중 하나는 여기에 있다고 생각.

적어도 효율 떨어지는 포지션은 안 하니만 못함.

지금 이 상황을 거꾸로 표현하자면

주요 필요 돌파 저항라인을 정리해볼 수 있음

114.7 - 117k - 118 중후반대정도가 돌파 나와줘야 하는 주요 저항라인으로 분석 간단하게 끝.
5
좋은 아침입니다

캔들은 전저점을 찍었는데 RSI는 이미 전저점을 이탈했다..?

이러면 일반적으로 하방의 압력이 더 강하다는걸 의미합니다.

금일 중요한 포인트는 오르더라도 116-117K 회복하지 못하는 반등은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것이라는 점.

아래로 폭을 더 넓혀서 체크 할 필요가 있는 상황이라고 봅니다.
💯62
✔️ 패곡점 무료 체험중이신 분들
트레이딩뷰에서 얼러트 설정을 개별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지금도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https://t.me/panic_kim/176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아니 근데 솔직히 매물대 너무 정직하게 딱딱 맞아 떨어져가고 있지 않냐.. 117->119k 약반등에 이전 저항매물대 체크도 안하고 119k에 롱친사람 116->118.5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8.5k에 롱친사람 114.7->116.9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6.9k에 롱친사람 112.4k->114.7k 약반등에 이전 지지 이탈 저항매물대 체크 안하고 114.7k에 롱친사람 롱을 비판하는게…
‼️ 내일 아침에 CME 마감합니다. 오늘 비트가 112-113K 라인쪽에 머무르고 있는데 그나마 긍정적인 측면은 1시간 및 4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는 컨펌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서 상승힘은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중요한건 말씀드렸던 주요 저항을 돌파하는 상승이 아니라면 다시 데드캣바운스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내일 CME 마감 전까지는 최대한 값을 올려놓는게 좋을겁니다.

그렇지 못하고 아래에서 마감하게 된다면 주봉캔들 상으로도 좋지 모한 그림이 됩니다.

지난번 언급드린 111 - 107 K 정도의 매력적인 매수포인트에 대한 관점은 변함 없습니다. 다만, 해당 구간을 찍고 올리더라도 116-117K 위로 회복 못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더 큰 하락 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MYRO/USDT
팔로우 전용방에서 미리 체크한 구간에서 10% 넘는 불반등 나옵니다.
해당 구간에서는 심지어 FOMC 전 패곡점 지표 신호가 2시간 전에 떴습니다.
이게 지표와 분석의 시너지 효과입니다.

참고로 MYRO도 최근에 리스트로 보여드렸던 API3, BIO에 이어 해당 리스트에 있던 종목이였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내일 아침에 CME 마감합니다. 오늘 비트가 112-113K 라인쪽에 머무르고 있는데 그나마 긍정적인 측면은 1시간 및 4시간봉상의 상승다이버전스는 컨펌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서 상승힘은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중요한건 말씀드렸던 주요 저항을 돌파하는 상승이 아니라면 다시 데드캣바운스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내일 CME 마감 전까지는 최대한 값을 올려놓는게 좋을겁니다. 그렇지 못하고 아래에서 마감하게 된다면…
🕯 비트코인 1시간+4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에 이어 상승 중입니다. 다만 일봉상의 다이버전스가 조금 위태위태한 상황으로 사진에 나온 해당 구간 116.7 - 118.3K (아까 10시49분엔 116-117K라 했네요) 구간 지키는 여부만 보면 됩니다.

만약 해당 구간 지킨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122.8K숏은 추가 분할익절 할 계획입니다. 그게 아니면 홀드할겁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든 제일 중요한건 내일 아침 CME 마감 전까지는 최대한 올려놓는게 좋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패곡점 무료 체험중이신 분들 트레이딩뷰에서 얼러트 설정을 개별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지금도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https://t.me/panic_kim/1760
🔥 오늘 FOMC는 23시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패곡점 지표는 다양한 알트코인의 롱포지션을 21시부터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COOK -> 21시25분부터 롱포지션 뜬 뒤 40% 폭발적인 상승!

그 외 다양한 종목들의 롱포지션을 미리 알려줬습니다.

'잘' 만든 지표의 장점? -> 기계적인 계산만 하기 때문에 '이성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함.
즉, 심리로 인한 변수 자체가 존재하지 않음.

손실이 없냐구요? 로스 뜰 때도 당연히 있습니다. 그런데 수익마감일 때가 훨씬 많다는건 거짓말 못합니다. 이미 50명 가까운(체험자 포함) 분들께서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계십니다.

말씀드렸듯이 인원이 너무 많아지면 관리가 어려워 나중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지금 오픈할 때 많은 신청 해주세요.
팔로우 신청 👉https://t.me/panic_kim/1640

무료체험 신청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무료체험(7일) 신청 👉 https://t.me/panic_kim/176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8월 17일자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에 이어 6월 이후 최초로 라이징웻지에서의 이탈 봉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자체는 현재 주목해야 하는 개념인 만큼 의도된 포스트인건 맞습니다. 다만, 향후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109-112k 사이에서 괜찮은 매수 포지션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99-94k정도 매수를 받아볼만 한데, 99-94k 정도에서의 반등 이후에는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가능성을 높게 봅니다(향후…
좋은 아침입니다.

현재 포스트 작성 중인데,

8월 18일자로 올려드린 텔레그램 브리핑 내용 살펴보시면

매력적인 매수 포인트 2구간 중 한 구간인 109-112K가 어제 도달했으며 해당 자리에서 크게 반등이 나왔습니다.

텔레그램 7월부터 계속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해당 라인을 계~속 해서 강조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라이징웻지 이탈 구간의 수평 매물대 구간까지 도달을 한 상태로 어제도 설명드렸던 117 - 118K 라인대(분홍라인) 안착을 못하면 데드캣바운스입니다. 이 구간에 포커스를 두시면 됩니다.
👍2🙏1
[2025/08/23]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80526934
좋은 주말 보내세요!
2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