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심지어 패곡점에서 이미 30% 뛰기 전부터 매수시그널 나온 뒤 30% 상승하는동안 숏 한번도 안떴네요👍🔥
패곡점 얼른 받아가세요 정원 100명 차면 관리가 어려워서 제한 둘 예정입니다.
패곡점 얼른 받아가세요 정원 100명 차면 관리가 어려워서 제한 둘 예정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순차적으로 설명
『2. 캔들과 거래량 강의에서 모두 다룬 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1. 큰 거래량으로 십자 마감시킨 구간(=종가-저가가 지지라인이 되어줌) -> 실제로 지지받고 상승(거의 더블바텀)
2. 저항받았던 곳을 돌파하게 되면서 지지받고 상승
3. 하락추세 및 여러차례 저항받았던 곳 돌파하면서 상승
매매 진짜 별거 없습니다. 그냥 잘 기다리고 정석적인 구간에서 그냥 원칙매매 해주면 됩니다.
『2. 캔들과 거래량 강의에서 모두 다룬 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1. 큰 거래량으로 십자 마감시킨 구간(=종가-저가가 지지라인이 되어줌) -> 실제로 지지받고 상승(거의 더블바텀)
2. 저항받았던 곳을 돌파하게 되면서 지지받고 상승
3. 하락추세 및 여러차례 저항받았던 곳 돌파하면서 상승
매매 진짜 별거 없습니다. 그냥 잘 기다리고 정석적인 구간에서 그냥 원칙매매 해주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