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익 2% 내외인 것은 제외함.
※ 손절은 진입 레인지에서 벗어나서 2% 초과하여 마감의 경우를 기준으로 함.
※ 현재 진입 중인(진입 후 로스 구간 2% 초과하지 않은 것) 것은 제외 함.
※ 8월17일 일요일 오전 06시 이후 얼러트 울린 모든 코인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분명히 로스도 있지만, 수익(WIN)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코인은 모두 얼러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롱/숏 시그널을 텔레그램 포워딩을 통해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지표 발급 받으셔서 원하는 코인 설정도 가능하십니다.
지표는 무료입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클릭)
같이 하실분들 언제든 연락주세요.
- 내 코드가 뭔지 모르겠다
- 돈벌게 해준다면서 고배율 매매를 권유받았다
- 굳이 이 계정을 쓰지 않아도 된다
- 기술적분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고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 가입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EI/USDT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불과 한시간 전에 패곡점 17일자 성과 브리핑 할 때
CTSI/USDT 진입 중이라는게 노출(우측 노란박스)됐었는데 당시 0.0982 / 현재 0.103 정도로 5% 이상 증가했다. 텔레에서는 이미 11시 이후 부터 또 매수시그널 공유됨.
또 그 와중에 OSMO가 12시11분, 12시15분에 2차례 공유됐고 바로 5% 숏포지션 수익 구간이 나와줌.
계속 광고해서 진짜 죄송하지만
지금 내가 쓰는 거래소 계정이 누구 코드인지도 모르고 쓰고 있고 거래소를 옮기든 새로 만드는데 지장이 없다면
(이메일로 계정 추가 생성, KYC추가 인증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제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지표뿐만이 아닌 강의 컨텐츠, 종목분석 및 공유, 지표 지속적 업그레이드로 저는 계속 팔로우분들께 보답해드릴겁니다.
고배강요? 시드제한? 가입비?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진정성 있게 계속 함께 해주실분이면 충분합니다.
패곡점 등 팔로우 전용방 광고는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 텔레그램에도 유익한 컨텐츠 업그레이드 지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팔로우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CTSI/USDT 진입 중이라는게 노출(우측 노란박스)됐었는데 당시 0.0982 / 현재 0.103 정도로 5% 이상 증가했다. 텔레에서는 이미 11시 이후 부터 또 매수시그널 공유됨.
또 그 와중에 OSMO가 12시11분, 12시15분에 2차례 공유됐고 바로 5% 숏포지션 수익 구간이 나와줌.
계속 광고해서 진짜 죄송하지만
지금 내가 쓰는 거래소 계정이 누구 코드인지도 모르고 쓰고 있고 거래소를 옮기든 새로 만드는데 지장이 없다면
(이메일로 계정 추가 생성, KYC추가 인증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제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지표뿐만이 아닌 강의 컨텐츠, 종목분석 및 공유, 지표 지속적 업그레이드로 저는 계속 팔로우분들께 보답해드릴겁니다.
고배강요? 시드제한? 가입비?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진정성 있게 계속 함께 해주실분이면 충분합니다.
패곡점 등 팔로우 전용방 광고는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 텔레그램에도 유익한 컨텐츠 업그레이드 지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팔로우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4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왜 내리나요?
악재라도 터졌나요?
뭐 때문에 내리는건가요?
제 블로그 포스트는 레퍼럴 팔로우 상관 없이 항상 오픈되어 있으며 알찬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돈 드는거 아니니까 많이 봐주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악재라도 터졌나요?
뭐 때문에 내리는건가요?
제 블로그 포스트는 레퍼럴 팔로우 상관 없이 항상 오픈되어 있으며 알찬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돈 드는거 아니니까 많이 봐주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8❤5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8월 17일자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에 이어 6월 이후 최초로 라이징웻지에서의 이탈 봉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자체는 현재 주목해야 하는 개념인 만큼 의도된 포스트인건 맞습니다.
다만, 향후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109-112k 사이에서 괜찮은 매수 포지션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99-94k정도 매수를 받아볼만 한데,
99-94k 정도에서의 반등 이후에는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가능성을 높게 봅니다(향후 포스트로 추가 설명 예정)
더불어 CME GAP은 오늘 바로 메웠습니다.
주말 동안 상승이 나와봐야 좋을게 없다는건 오늘로써 또 입증이 되었습니다.
중요한건 계속해서 반복설명 드립니다.
단순하면서도 그 단순한게 강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성적으로 접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라이징웻지 개념설명 포스트 자체는 현재 주목해야 하는 개념인 만큼 의도된 포스트인건 맞습니다.
다만, 향후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109-112k 사이에서 괜찮은 매수 포지션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99-94k정도 매수를 받아볼만 한데,
99-94k 정도에서의 반등 이후에는 데드캣바운스로 이어질 가능성을 높게 봅니다(향후 포스트로 추가 설명 예정)
더불어 CME GAP은 오늘 바로 메웠습니다.
주말 동안 상승이 나와봐야 좋을게 없다는건 오늘로써 또 입증이 되었습니다.
중요한건 계속해서 반복설명 드립니다.
단순하면서도 그 단순한게 강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성적으로 접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 우리방에선 진짜 116k 중후반대에 '아 이제 하락 종료하고 올리나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캔들과 거래량 강의에 캔들과 거래량으로 보는 매물대 강의 꼭 다시봐야합니다.
- 116 중부한 라인(분홍라인)은 저항 돌파 이후 지지를 받다가 최종 이탈을 한 구간으로 신뢰가 떨어졌기 때문에 롱포지션은 불리합니다.
- 더불어 현재 빗각 상으로도 이탈한 구간인 만큼 저항구간이 됐으며
- 추세를 다시 회복하기 위해선 체크 표시 처럼 빗각 위로 올라오는 양봉이 나타나줘야 됩니다. (trap) 그런 흐름이 나오기 전까지는 보수적으로 접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7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m.blog.naver.com/panic_kim/223970445174
8월 14일자 테더도미넌스에 대한 관점글은 다시 읽어볼만 합니다.
제 블로그 포스트는 옴니버스식이 아닌 계속해서 이어지는 형태로 연재됩니다.
제가 중요한 라인마다 어떻게 체크했는지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보는거 돈드는거 아니구요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포스트)
8월 14일자 테더도미넌스에 대한 관점글은 다시 읽어볼만 합니다.
제 블로그 포스트는 옴니버스식이 아닌 계속해서 이어지는 형태로 연재됩니다.
제가 중요한 라인마다 어떻게 체크했는지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보는거 돈드는거 아니구요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포스트)
NAVER
[2025/08/14] 비트코인 분석_신고가의 끝은 어디? 지금이라도 사고 싶으신가요? 테더도미넌스 주목할 점
안녕하세요 김패닉입니다!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는 비트코인입니다.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 제 생각...
❤3👍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Aㅏ.. API3 사랑했었다.. 안녕 나머지 리스트는 팔로워방에 공개해놓겠음😅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심지어 패곡점에서 이미 30% 뛰기 전부터 매수시그널 나온 뒤 30% 상승하는동안 숏 한번도 안떴네요👍🔥
패곡점 얼른 받아가세요 정원 100명 차면 관리가 어려워서 제한 둘 예정입니다.
패곡점 얼른 받아가세요 정원 100명 차면 관리가 어려워서 제한 둘 예정입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순차적으로 설명
『2. 캔들과 거래량 강의에서 모두 다룬 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1. 큰 거래량으로 십자 마감시킨 구간(=종가-저가가 지지라인이 되어줌) -> 실제로 지지받고 상승(거의 더블바텀)
2. 저항받았던 곳을 돌파하게 되면서 지지받고 상승
3. 하락추세 및 여러차례 저항받았던 곳 돌파하면서 상승
매매 진짜 별거 없습니다. 그냥 잘 기다리고 정석적인 구간에서 그냥 원칙매매 해주면 됩니다.
『2. 캔들과 거래량 강의에서 모두 다룬 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1. 큰 거래량으로 십자 마감시킨 구간(=종가-저가가 지지라인이 되어줌) -> 실제로 지지받고 상승(거의 더블바텀)
2. 저항받았던 곳을 돌파하게 되면서 지지받고 상승
3. 하락추세 및 여러차례 저항받았던 곳 돌파하면서 상승
매매 진짜 별거 없습니다. 그냥 잘 기다리고 정석적인 구간에서 그냥 원칙매매 해주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