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알트는 리얼 이런거때매 조심해야되는게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6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NAVER
[2025/08/17] (개념정리) 기본 중에 기본 "라이징웻지 패턴(Rising Wedge, 상승쐐기형 패턴)" 정리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5
보통 CME 갭은 빠르면 3일에서 늦어도 2주 안에는 메우는게 일반적이고
일반적인 시간 안에 메우지 못하는 경우는 따돌리게 됩니다.
현재 따돌린 갭이 91K에 잔존해있습니다.
오늘 밤~내일 아침(새벽)까지 크게 오르게 될 알트들은 조심 할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USDT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 포스트가 혹시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되신다면 CME 관련 개념정리 글 한번 정독해주시면 됩니다.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NAVER
[2025/07/07] (개념정리) CME 갭? CME GAP? 어떻게 활용하는지 완벽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 수익 2% 내외인 것은 제외함.
※ 손절은 진입 레인지에서 벗어나서 2% 초과하여 마감의 경우를 기준으로 함.
※ 현재 진입 중인(진입 후 로스 구간 2% 초과하지 않은 것) 것은 제외 함.
※ 8월17일 일요일 오전 06시 이후 얼러트 울린 모든 코인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분명히 로스도 있지만, 수익(WIN)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코인은 모두 얼러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롱/숏 시그널을 텔레그램 포워딩을 통해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지표 발급 받으셔서 원하는 코인 설정도 가능하십니다.
지표는 무료입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클릭)
같이 하실분들 언제든 연락주세요.
- 내 코드가 뭔지 모르겠다
- 돈벌게 해준다면서 고배율 매매를 권유받았다
- 굳이 이 계정을 쓰지 않아도 된다
- 기술적분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고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 가입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EI/USDT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불과 한시간 전에 패곡점 17일자 성과 브리핑 할 때
CTSI/USDT 진입 중이라는게 노출(우측 노란박스)됐었는데 당시 0.0982 / 현재 0.103 정도로 5% 이상 증가했다. 텔레에서는 이미 11시 이후 부터 또 매수시그널 공유됨.
또 그 와중에 OSMO가 12시11분, 12시15분에 2차례 공유됐고 바로 5% 숏포지션 수익 구간이 나와줌.
계속 광고해서 진짜 죄송하지만
지금 내가 쓰는 거래소 계정이 누구 코드인지도 모르고 쓰고 있고 거래소를 옮기든 새로 만드는데 지장이 없다면
(이메일로 계정 추가 생성, KYC추가 인증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제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지표뿐만이 아닌 강의 컨텐츠, 종목분석 및 공유, 지표 지속적 업그레이드로 저는 계속 팔로우분들께 보답해드릴겁니다.
고배강요? 시드제한? 가입비?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진정성 있게 계속 함께 해주실분이면 충분합니다.
패곡점 등 팔로우 전용방 광고는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 텔레그램에도 유익한 컨텐츠 업그레이드 지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팔로우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CTSI/USDT 진입 중이라는게 노출(우측 노란박스)됐었는데 당시 0.0982 / 현재 0.103 정도로 5% 이상 증가했다. 텔레에서는 이미 11시 이후 부터 또 매수시그널 공유됨.
또 그 와중에 OSMO가 12시11분, 12시15분에 2차례 공유됐고 바로 5% 숏포지션 수익 구간이 나와줌.
계속 광고해서 진짜 죄송하지만
지금 내가 쓰는 거래소 계정이 누구 코드인지도 모르고 쓰고 있고 거래소를 옮기든 새로 만드는데 지장이 없다면
(이메일로 계정 추가 생성, KYC추가 인증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제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지표뿐만이 아닌 강의 컨텐츠, 종목분석 및 공유, 지표 지속적 업그레이드로 저는 계속 팔로우분들께 보답해드릴겁니다.
고배강요? 시드제한? 가입비?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진정성 있게 계속 함께 해주실분이면 충분합니다.
패곡점 등 팔로우 전용방 광고는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 텔레그램에도 유익한 컨텐츠 업그레이드 지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팔로우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