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알트는 리얼 이런거때매 조심해야되는게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6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NAVER
[2025/08/17] (개념정리) 기본 중에 기본 "라이징웻지 패턴(Rising Wedge, 상승쐐기형 패턴)" 정리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5
보통 CME 갭은 빠르면 3일에서 늦어도 2주 안에는 메우는게 일반적이고
일반적인 시간 안에 메우지 못하는 경우는 따돌리게 됩니다.
현재 따돌린 갭이 91K에 잔존해있습니다.
오늘 밤~내일 아침(새벽)까지 크게 오르게 될 알트들은 조심 할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USDT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 포스트가 혹시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되신다면 CME 관련 개념정리 글 한번 정독해주시면 됩니다.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NAVER
[2025/07/07] (개념정리) CME 갭? CME GAP? 어떻게 활용하는지 완벽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 수익 2% 내외인 것은 제외함.
※ 손절은 진입 레인지에서 벗어나서 2% 초과하여 마감의 경우를 기준으로 함.
※ 현재 진입 중인(진입 후 로스 구간 2% 초과하지 않은 것) 것은 제외 함.
※ 8월17일 일요일 오전 06시 이후 얼러트 울린 모든 코인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분명히 로스도 있지만, 수익(WIN)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코인은 모두 얼러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롱/숏 시그널을 텔레그램 포워딩을 통해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지표 발급 받으셔서 원하는 코인 설정도 가능하십니다.
지표는 무료입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클릭)
같이 하실분들 언제든 연락주세요.
- 내 코드가 뭔지 모르겠다
- 돈벌게 해준다면서 고배율 매매를 권유받았다
- 굳이 이 계정을 쓰지 않아도 된다
- 기술적분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고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 가입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EI/USDT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1. 작년 하반기에 괜찮은 거래량으로 하락추세 뚫은 다음 돌파구간 및 이전 돌파 매물대 지지구간에서 지지 받고 약 117% 가량 상승
2. 그 이후에 더 큰 개념으로 쐐기로 진행되면서 올해 6월 24일에 큰 거래량으로 돌파가 나오게 됨
3. 이대로 올려도 이상하진 않으나 0.39-0.42 구간의 저항을 맞고 내려오게 된다면(이 때 부터 관심 갖기)
4. 최적의 매수포인트는 0.21-0.26 보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 도달하게 되었을 때 1시간봉상 상승다이버전스 나오는 구간에서 매수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
5. 향후 움직임 나오면 브리핑 하겠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