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2025/08/14]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입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0445174 지금은 무엇보다도 테더도미넌스 흐름에 주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비트코인 4시간봉 연속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 일봉상 쐐기 진행 중 및 쐐기 상단으로 돌파 나오게 되더라도 테더 도미넌스의 상승다이버전스(=비트코인 하락) 컨펌 가능성이 매우 높은 관계로 Bull Trap 형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에 신고가 갱신 할 때 마다 매수포지션을 공략하는건 위험하다고 생각.
- 다만,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뚜렷한 하락세이기 때문에 비트 조정 때 마다 알트코인이 흔들릴 때 매물대 라인에서 알트롱 공략이 오히려 좋은 전략
-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하락세가 깊어질 수록 본격적인 조정은 가까워 질 것으로 전망
※ 숏충이 아님. 17년도 21년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결론
- 일봉상 쐐기 진행 중 및 쐐기 상단으로 돌파 나오게 되더라도 테더 도미넌스의 상승다이버전스(=비트코인 하락) 컨펌 가능성이 매우 높은 관계로 Bull Trap 형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에 신고가 갱신 할 때 마다 매수포지션을 공략하는건 위험하다고 생각.
- 다만,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뚜렷한 하락세이기 때문에 비트 조정 때 마다 알트코인이 흔들릴 때 매물대 라인에서 알트롱 공략이 오히려 좋은 전략
-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하락세가 깊어질 수록 본격적인 조정은 가까워 질 것으로 전망
※ 숏충이 아님. 17년도 21년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결론
❤5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원래 환희에 파는거임
꼭 알면서도 실천하긴 어렵겠지만
항상 반복되는건 변치않는 사실
즉, 강의 OT때 설명드린 '심리'가 정말 큰 작용을 하는데 그 '심리'를 결정하기 위한 자신만의 강력한 수단이 꼭 있어야됨.
꼭 알면서도 실천하긴 어렵겠지만
항상 반복되는건 변치않는 사실
즉, 강의 OT때 설명드린 '심리'가 정말 큰 작용을 하는데 그 '심리'를 결정하기 위한 자신만의 강력한 수단이 꼭 있어야됨.
❤2👍2
CME가 118,850에서 마감했습니다.
이에 따른 주말 전략은 간단하죠
119K 위로 올라가는 상승분에 대해서는 조심 할 필요가 있다는 것!
(오늘 금요일인데 토요일로 착각했네요! 내일 다시 올리겠습니다.)
(아래는 그냥 참고글)
CME는 제가 4년동안 꾸준히 봐 온 결과
빠르면 3일 내, 느려도 2주 내로 메웁니다.
메우지 못한 것은 따돌리게 돼서 반대로 추세가 터지는 경향이 있지만
95% 이상은 메운다고 보시면 됩니다.
좀 더 쉽게 설명드리자면, 지금 118.4K(현재가) 기준으로 주말 동안에 큰 상승이 나오게 된다면 월요일 CME 개장 시에 시장가를 따라가게 되므로 CME의 GAP이 자연스럽게 발생하게 됩니다.
일요일에 만약 120K 위로 올라가게 되어서 '아 진짜 이제 상승이겠다~'라고 생각하고 매수포지션 공략하게 된다면 CME GAP 되돌림 압박을 받고 시작하시는거라 보시면 됩니다.
이번주에 발생한 CME GAP의 경우도 거진 일주일만에 거진 메웠다고 보시면 됩니다.
더불어 아직 메우지 못한 91~92K GAP 갭도 있습니다. 이 라인은 엄청나게 당장 고려 할 대상은 아니지만, 비트코인이 110K 최종 이탈 확정이 된다면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라인입니다.
❤5
(거보시그갈)
거래량 보고 시드 그만 갈리세요
▼ 개념 설명 포스트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2873233
항상 주변 거래량 대비 주목할만한 거래량이 나온다면 (5분봉 평균 2k 이상) 그 이후 고점을 갱신하는 과정에서의 거래량 감소 후엔 하락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90% 이상 나오게 됩니다.
'난 캔들과 거래량만 보고 매매해'
라는 사람들에 '어떻게?'라고 물어볼 때 보통 잘 설명을 하지 못하지만, 캔들과 거래량만 보고 매매한다 했을 때 설명할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 입니다.
거래량 보고 시드 그만 갈리세요
▼ 개념 설명 포스트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62873233
항상 주변 거래량 대비 주목할만한 거래량이 나온다면 (5분봉 평균 2k 이상) 그 이후 고점을 갱신하는 과정에서의 거래량 감소 후엔 하락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90% 이상 나오게 됩니다.
'난 캔들과 거래량만 보고 매매해'
라는 사람들에 '어떻게?'라고 물어볼 때 보통 잘 설명을 하지 못하지만, 캔들과 거래량만 보고 매매한다 했을 때 설명할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 입니다.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좋은 아침입니다. CME가 118,850에서 마감했습니다. 이에 따른 주말 전략은 간단하죠 119K 위로 올라가는 상승분에 대해서는 조심 할 필요가 있다는 것! (오늘 금요일인데 토요일로 착각했네요! 내일 다시 올리겠습니다.) (아래는 그냥 참고글) CME는 제가 4년동안 꾸준히 봐 온 결과 빠르면 3일 내, 느려도 2주 내로 메웁니다. 메우지 못한 것은 따돌리게 돼서 반대로 추세가 터지는 경향이 있지만 95% 이상은 메운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 오늘 금요일이지 참... CME는 내일 가격 기준으로 다시 보겠습니다..😅😅
👍1🐳1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알트는 리얼 이런거때매 조심해야되는게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스퀴즈가 엄청심함..
아까 아침에 톡톡튀길래 롱텀캔들로 저항매물대에 걍 걸어놨는데
갑자기 진입됐다길래 후다닥 익절하면서 마지막엔 강제종료(펀드가 다 고갈돼서 포지션 강제 종료)해서
1분만에 갑자기 500불 가량이 떡하니 생겨버렸다..
교훈 : 조급할 필요 없이 그냥 볼 자리만 여유롭게 공략하자 얘 아니여도 종목이 수백개다
👍6
[2025/08/17] 비트코인 분석 포스트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73388067
오늘은 상승쐐기패턴(라이징웻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패턴의 경우 팔로워전용 강의방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NAVER
[2025/08/17] (개념정리) 기본 중에 기본 "라이징웻지 패턴(Rising Wedge, 상승쐐기형 패턴)" 정리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5
보통 CME 갭은 빠르면 3일에서 늦어도 2주 안에는 메우는게 일반적이고
일반적인 시간 안에 메우지 못하는 경우는 따돌리게 됩니다.
현재 따돌린 갭이 91K에 잔존해있습니다.
오늘 밤~내일 아침(새벽)까지 크게 오르게 될 알트들은 조심 할 필요가 있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
Forwarded from (팔로워전용)김패닉 트레이딩룸
#S/USDT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 현재 폴링웻지 진행 중으로 중간에 하단부 이탈하는 척 다시 추세로 들어오는 Bear trap(=숏꼬시기 이후 스퀴즈) 진행 후 하단에서 한번 더 지지 나온 상황으로,
- 만약 저항 뚫게 된다면 0.39 - 0.42 구간에서 저항 시 돌파 구간인 0.34 - 0.35 정도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 만약 저항 돌파 실패하게 된다면 하단 전저점인 0.27-028 정도 지지 보고 매수포지션 공략 가능해보임
트랩으로 진행됐던 만큼 패턴대로 나오게 된다면 크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 하나
❤3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이 포스트가 혹시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되신다면 CME 관련 개념정리 글 한번 정독해주시면 됩니다.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 https://blog.naver.com/panic_kim/223924209867
NAVER
[2025/07/07] (개념정리) CME 갭? CME GAP? 어떻게 활용하는지 완벽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 수익 2% 내외인 것은 제외함.
※ 손절은 진입 레인지에서 벗어나서 2% 초과하여 마감의 경우를 기준으로 함.
※ 현재 진입 중인(진입 후 로스 구간 2% 초과하지 않은 것) 것은 제외 함.
※ 8월17일 일요일 오전 06시 이후 얼러트 울린 모든 코인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분명히 로스도 있지만, 수익(WIN)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코인은 모두 얼러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롱/숏 시그널을 텔레그램 포워딩을 통해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지표 발급 받으셔서 원하는 코인 설정도 가능하십니다.
지표는 무료입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클릭)
같이 하실분들 언제든 연락주세요.
- 내 코드가 뭔지 모르겠다
- 돈벌게 해준다면서 고배율 매매를 권유받았다
- 굳이 이 계정을 쓰지 않아도 된다
- 기술적분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고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 가입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